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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모티콘 사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최지은(Ji Eun Choi)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지은(Ji Eun Choi)
주제어
Emoticon
enjoyment
gender
Perceived Closeness
social presence
사회적 실재감
성별
이모티콘
즐거움
지각된 가까움
참고문헌( 28)
유사주제 논문( 2,515)
gender 1,117건
성별 661건
즐거움 221건
사회적 실재감 131건
enjoyment 121건
이모티콘 103건
social presence 82건
emoticon 79건
인용/피인용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모티콘 사용에 대한 소비자 반 ...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모티콘 사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moticon
enjoyment
gender
perceived closeness
social presence
사회적 실재감
성별
이모티콘
즐거움
지각된 가까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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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moticon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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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joyment
122
0
0.0%
gender
1,118
0
0.0%
perceived closeness
1
0
0.0%
social presence
83
0
0.0%
사회적 실재감
132
0
0.0%
성별
662
0
0.0%
이모티콘
104
0
0.0%
즐거움
22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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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가까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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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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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모티콘 사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인터넷쇼핑몰의 시스템품질과 정보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철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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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의 속성이 쇼핑가치, 소비자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권
기업경영연구 20 (1) : 63 ~ 86
[2013]
인터넷쇼핑몰 대세 시대 어떻게 성공해야 하나
김신규
웰빙코리아뉴스, 2014년 5월10일자
[2014]
온라인 커뮤니티 명성, 사회적 실재감, 상호작용성, 즐거움이 성과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와 몰입을 매개로
문영주
e-비즈니스연구 9 (1) : 75 ~ 99
[2008]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인터넷쇼핑몰의 특성 연구 -인터넷 서점의 마케팅특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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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중국인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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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Longitudinal Study of Emoticon Use in Text Messaging from Smartphones
Tossell, C. C.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8 (2) : 659 ~ 663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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