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모티콘 사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모티콘 사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con
  • enjoyment
  • gender
  • perceived closeness
  • social presence
  • 사회적 실재감
  • 성별
  • 이모티콘
  • 즐거움
  • 지각된 가까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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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모티콘 사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인터넷쇼핑몰의 시스템품질과 정보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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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쇼핑몰의 속성이 쇼핑가치, 소비자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권 기업경영연구 20 (1) : 63 ~ 86 [2013]
  • 인터넷쇼핑몰 대세 시대 어떻게 성공해야 하나
    김신규 웰빙코리아뉴스, 2014년 5월10일자 [2014]
  • 온라인 커뮤니티 명성, 사회적 실재감, 상호작용성, 즐거움이 성과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와 몰입을 매개로
    문영주 e-비즈니스연구 9 (1) : 75 ~ 99 [2008]
  •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인터넷쇼핑몰의 특성 연구 -인터넷 서점의 마케팅특성을 중심으로-
    허남일 기업경영연구 19 (1) : 215 ~ 242 [2012]
  •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중국인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용은 기업경영연구 18 (1) : 65 ~ 7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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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ender differences, motivation, and empathic accuracy:When it pays to underst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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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ender Differences in Information Processing Strategies:An Empirical Test of The Selectivity Model in Advertising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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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oticons and Social Interaction on The Internet : The Importance of Social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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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RP Correlates of Masked Affective Priming with Emotic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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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an Mixed Emotions Peacefully Coex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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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Longitudinal Study of Emoticon Use in Text Messaging from Smartpho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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