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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브랜드부착 수출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전략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재와 소비재 중소기업간의 비교연구
정재은(Jae-Eun Chung)
진병호 ( Byoungho Jin )
정소원 ( So Won Jeong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재은(Jae-Eun Chung)
진병호 ( Byoungho Jin )
정소원 ( So Won Jeong )
주제어
Export Performance
ExportMarketingStrategies
Own-Brand Exporting
SMEs
Types of Products
수출마케팅전략
수출성과
자사브랜드수출
제품 유형
중소기업
참고문헌( 37)
유사주제 논문( 2,176)
중소기업 1,123건
smes 618건
export performance 159건
수출성과 151건
제품 유형 125건
인용/피인용
자사브랜드부착 수출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전략이 수 ...
' 자사브랜드부착 수출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전략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재와 소비재 중소기업간의 비교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xport performance
exportmarketingstrategies
own-brand exporting
smes
types of products
수출마케팅전략
수출성과
자사브랜드수출
제품 유형
중소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85
1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수출성과
152
1
0.7%
export performance
160
0
0.0%
exportmarketingstrategies
1
0
0.0%
own-brand exporting
1
0
0.0%
smes
619
0
0.0%
types of products
1
0
0.0%
수출마케팅전략
1
0
0.0%
자사브랜드수출
1
0
0.0%
제품 유형
126
0
0.0%
중소기업
1,124
0
0.0%
계
2,186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자사브랜드부착 수출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전략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재와 소비재 중소기업간의 비교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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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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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중소 OEM 수출기업의 ODM 수출기업으로의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
김귀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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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벤처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 및 성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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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신흥공업국의 제품과 촉진 현지 적응화에 관한실증 연구 - 한국 수출 기업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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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경영리뷰 11 (1) : 1 ~ 27
[2007]
내부역량 및 수출지원정책 그리고 해외네트워크 역량이 신속한 국제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기업유형 조절변수로 -
한상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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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글로벌제품관리와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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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내·외부 환경요인과 수출지원정책 활용도가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 중소수출기업을 중심으로 -
김영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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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시장의 제품 전략과 마케팅 표준화 간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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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마케팅 전략의 표준화와 기업성과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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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사브랜드부착 수출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전략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재와 소비재 중소기업간의 비교연구'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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