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호형태에 따른 조절효과 분석 -

' 연구논문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호형태에 따른 조절효과 분석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al intention
  • franchisecoffeeshop
  • roastary coffee shop
  • selection choice attributes
  •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 선택속성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93 0

0.0%

' 연구논문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호형태에 따른 조절효과 분석 -' 의 참고문헌

  • 호텔 한식당의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박대순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63 ~ 81 [2011]
  • 한국인 선호 커피숍…2위 '카페베네', 1위는?
    김현주 세계일보 2015년 3월 5일 기사 [2015]
  • 한국의 원두커피 시장 확대 방안에 관한 연구
    서지연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7]
  • 한국 커피시장 현황과 21세기의 비전
    진양호 한국조리학회지 5 (2) : 3 ~ 28 [1999]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을 방문하는 소비자의 관여도와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김현주 성신여자대학교 문화산업대학원 [2012]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옥 한국조리학회지 9 (3) : 141 ~ 154 [2003]
  •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원섭 관광레저연구 25 (4) : 189 ~ 206 [2013]
  • 커피전문점, 업체별 가격만족도 차이 커
    한국소비자원 2015년 2월 22일 소비자뉴스 보도자료 [2015]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3) : 243 ~ 266 [2011]
  •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식생활라이프스타일과 선택속성과의 관계: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고범석 호텔관광연구 14 (2) : 84 ~ 99 [2012]
  • 박사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외식경영연구 10 (4) : 237 ~ 252 [2007]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조시영 관광연구 28 (6) : 113 ~ 135 [2014]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측정척도에 관한 연구
    조원섭 관광연구저널 26 (4) : 155 ~ 166 [2012]
  •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 분석
    최성임 호텔관광연구 12 (2) : 150 ~ 161 [2010]
  • 커피시장의 발전과정에 관한 연구
    박순천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 커피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5 (4) : 321 ~ 342 [2012]
  • 커피 전문점 종사원의 브랜드 동일시가 직무만족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신승훈 관광연구 27 (2) : 301 ~ 317 [2012]
  • 커피 전문점 선택속성과 고객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태원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5]
  • 커피 이용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재윤 호텔리조트연구 8 (2) : 23 ~ 41 [2009]
  • 커피 원산지표시의 ‘불편한 진실’. 핸국소비자원
    황은애 소비자컬럼, 3월 28일 [2012]
  • 커피 로스터리의 차별화 요인 분석 연구
    강승지 한국커피산업학회지 1 (1) : 47 ~ 55 [2012]
  • 카페시장 10대 이슈
    이지희 COFFEE : 81 ~ 91 [2014]
  • 중국 커피전문점 고객특성에 따른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방문목적과 방문횟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이은수 호텔리조트연구 12 (2) : 43 ~ 57 [2013]
  • 전주비빔밥 향토음식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주지역을 중심으로
    박기홍 한국조리학회지 17 (3) : 47 ~ 64 [2011]
  • 인스턴트커피 '맥심'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김상용 마케팅관리연구 11 (2) : 193 ~ 208 [2006]
  • 외식 소비성향에 따른 한식당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진은경 한국조리학회지 20 (1) : 189 ~ 204 [2014]
  • 와인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와인 선택속성 및 만족 특성
    이보연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 온천방문객의 온천관광지 선택속성 중요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시중 국토지리학회지 45 (4) : 59 ~ 71 [2011]
  •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사례연구
    김우실 외식경영연구 5 (1) : 3 ~ 22 [2002]
  • 박사
  • 선택속성에 따른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김기란 한국조리학회지 16 (3) : 66 ~ 75 [2010]
  • 서비스품질, 고객가치, 고객만족과의 관계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민승경 관광학연구 38 (7) : 193 ~ 214 [2014]
  • 문헌을 통해 본 우리나라 커피의 역사 -개화기와 일제시대를 중심으로-
    강찬호 관광연구 28 (3) : 205 ~ 229 [2013]
  •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민승경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2014]
  •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가격전략수립을 위한고객의 가격민감도 분석 -아메리카노를 중심으로-
    김현미 관광학연구 37 (3) : 211 ~ 230 [2013]
  • 박사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박정하 외식경영연구 14 (4) : 125 ~ 144 [2011]
  • 국내 바리스타 양성 교육프로그램에 관한 탐색적 연구
    윤상희 관광연구 27 (5) : 407 ~ 422 [2012]
  • 관광지 선택속성과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제역사유적지구를 대상으로
    김희정 국토지리학회지 46 (2) : 147 ~ 159 [2012]
  • PSM을 적용한 국내 커피전문점의 가격민감도 분석 -아메리카노 메뉴를 대상으로-
    차석빈 관광학연구 36 (7) : 277 ~ 295 [2012]
  • Coffee shop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 and loyalty to green stores: The moderating role of green consciousness
    Jang, Y. J.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44 : 146 ~ 156 [2015]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1) : 7 ~ 27 [1993]
  • A Model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s Involving Failure and Recovery
    Smith, A,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6 (3) : 356 ~ 372 [1999]
  • 2014 한국커피시장 진단 4 Espresso Machine
    커피앤티 편집부 Coffee & Tea : 62 ~ 77 [2014]
  • 2014 한국 커피시장을 달군 핫 키워드 7
    이지희 COFFEE : 80 ~ 95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