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기반 인터랙티브 아트 STEAM프로그램 개발: 고등학교중심

논문상세정보
' ICT기반 인터랙티브 아트 STEAM프로그램 개발: 고등학교중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ts education
  • integratedartsprogram
  • interactivearts
  • kinect
  • steam
  • 예술교육
  • 인터랙티브 아트
  • 키넥트
  • 통합예술프로그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3 1

0.0%

' ICT기반 인터랙티브 아트 STEAM프로그램 개발: 고등학교중심' 의 참고문헌

  • 현대미술사전
    안연희 미진사 [1999]
  • 한국의 교육발전과 미래 교육혁신 전망
    윤종혁 [2014]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교육과학기술부 교육과학기술부 [2009]
  •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백서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대통령직인수위원회 [2013]
  • 인터랙티브 아트의 상호작용성 분석을 위한 유형 분류 모델 연구
    견재기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2007]
  • 박사
  • 인터랙티브 아트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흥미와 인식
    현동걸 과학교육연구지 38 (3) : 691 ~ 702 [2014]
  •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결과보고서
  • 예술융합 중심 초등학교 STEAM 교육의 효과성 -미술교과의 학습 성과 인식을 중심으로-
    현은령 디자인지식저널 (29) : 333 ~ 342 [2014]
  • 시각·촉각·청각적 감각체험을 통한 인터랙티브 아트(Interactive Art) 연구
    김은영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10]
  • 상호작용예술(interactive art)의 개념 연구
    신진식 조형연구 13 : 55 ~ 84 [2005]
  • 만 15세 대상의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PISA 2012 결과 발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보도자료 [2013]
  • STEAM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요구
    금영충 대한공업교육학회지 37 (2) : 57 ~ 75 [2012]
  • Interactive Kinetic Art를 활용한 중학교군 STEAM 프로그램 개발-에너지로 대화하는 인터렉티브 아트
    임성만 2014 한국과학창의재단 STEAM학술대회 [2014]
  • 2014년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연구과제 제안요구서
    교육부 [2014]
  • 2011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TIMSS) 결과 발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보도자료 [2012]
  • 2002 ICT 활용교육 장학지원 요원 연수교재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