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미용학과 교수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학생과의 즐거운 관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미용학과 교수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학생과의 즐거운 관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 styles
  • enjoyableinteraction
  • loyalty
  • professo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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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 : 미용학과 교수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학생과의 즐거운 관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 회사신뢰 및 상사신뢰의 결정요인
    이영석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17 (2) : 147 ~ 186 [2004]
  • 호텔종사원의 라포르가 감정노동,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하정남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3]
  • 호텔 종사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상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6 (1) : 179 ~ 197 [2014]
  •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3 (1) : 99 ~ 119 [2001]
  • 현대사회와 인간관계
    구현서 청목출판사 : 44 ~ 45 [2006]
  • 박사
  •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동기, 주목도, 만족감, 교육효과의 관계
    김정기 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 18 (18) : 202 ~ 234 [2012]
  • 저가 항공사 승무원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지은 계명대학교 경영대학원 [2014]
  • 의사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환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판수 병원경영학회지 7 (4) : 57 ~ 101 [2002]
  • 의사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레포,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광호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9 (2) : 41 ~ 57 [2011]
  • 의사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레포,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화 창원대학교 대학원 [2010]
  • 외식업체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황재선 한국호텔리조트학회 8 (1) : 187 ~ 203 [2009]
  • 외식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추윤경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1]
  •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유경 마케팅관리연구 5 (2) : 123 ~ 146 [2000]
  •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고객의 자아존중감,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실 동북아관광연구 9 (2) : 79 ~ 101 [2013]
  • 박사
  •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사이의 레포(rapport)에 관한 연구
    김주현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8]
  • 박사
  • 대학의 강의식 수업에서 교수의 효율적인 교수행동 요인 분석
    권영성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6]
  • 국외여행인솔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인적 서비스품질 지각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진경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7]
  • 교육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 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홍금순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5]
  • 교수자와 학생의 커뮤니케이션 요인과 교육효과의 관계
    김정기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2 (1) : 65 ~ 93 [2014]
  • 교수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학생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판수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2]
  • 박사
  • Students communication traits and their out of class communication with their instructors
    Martin. M. M Communication. Research Reports 23 : 283 ~ 289 [2006]
  • Customer employee rapport in services relationships
    Gremler, Dwayne D. Journal of Service Research 3 (1) : 82 ~ 104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