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 분석에 관한 연구: 대형 뮤지컬 공연장을 중심으로
강하나 ( Ha Na Kang )
류승완 ( Seung Wan Ryu )
진현정 ( Hyun Joung Jin )
이유나 ( You Na Lee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하나 ( Ha Na Kang )
류승완 ( Seung Wan Ryu )
진현정 ( Hyun Joung Jin )
이유나 ( You Na Lee )
주제어
Audience Satisfaction
CriticalPoints
Service Blueprint
Service Process
Theater Services
참고문헌( 23)
유사주제 논문( 47)
service blueprint 17건
audience satisfaction 16건
service process 13건
criticalpoints 1건
인용/피인용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 분석에 관한 연 ...
'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 분석에 관한 연구: 대형 뮤지컬 공연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udience satisfaction
criticalpoints
service blueprint
service process
theater service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udience satisfaction
17
0
0.0%
criticalpoints
2
0
0.0%
service blueprint
18
0
0.0%
service process
14
0
0.0%
theater services
1
0
0.0%
계
5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 분석에 관한 연구: 대형 뮤지컬 공연장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에서 CIT를 이용한 서비스 실패 및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김정승
관광레저연구 17 (3) : 43 ~ 58
[2005]
항공사 기내서비스의 서비스청사진 분석에 관한 연구
이지민
품질경영학회지 38 (4) : 593 ~ 600
[2010]
성공적인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서비스 경험 실사 - 커피전문점 적용 사례 연구 -
권민진
이상식
이형목
대한경영학회지 25 (1) : 529 ~ 543
[2012]
서비스청사진의 실수가능점 분석을 통한 항공사 기내서비스의 고객 불만 분석
정은미
호텔경영학연구 18 (6) : 267 ~ 286
[2009]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병원서비스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박근완
한국IT서비스학회지 7 (2) : 223 ~ 242
[2008]
무용공연장 서비스 품질과 공연장 만족 및 재관람 의사의 관계
김선정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8) : 150 ~ 158
[2011]
레스토랑 유형별 서비스 인카운터 청사진 설계 및 비교
조미나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5 (8) : 1088 ~ 1096
[2006]
공연장의 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김소영
이윤조
경영연구 21 (4) : 305 ~ 327
[2006]
공연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경희
조인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11 (1) : 155 ~ 164
[2009]
Theatre Management and Performance Production
Lee, S. Y.
Yeoksanet
[2001]
Theatre Management
Im, Y. C.
Communications books
[2011]
Survey Report on Cultural Enjoyment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2012]
Service Management–strategy, system, case studies
Kim, Y. S.
Bobmunsa
[2002]
Service Management
Cho, J. R.
Cheongmoongak
[2009]
Service Clues and Customer Assessment of the Service Experience: Lessons from Marketing
Berry, L. L.
Academy of Management 20 (2) : 43 ~ 57
[2006]
Influenc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ing Intention Relating to Servicescape of Concert Hall and Personal Social Service in the Daegu Area
Cho, C. T.
Keimyung University
[2013]
Essentials of Services arketing
Kim, J. W.
Sigmapress
[2014]
Concept and Applications of Service Blueprint
Kang, S. R.
Review of Industry and Management 24 (1) : 225 ~ 236
[2011]
Annual Data of Performance
Interpark
A study on the Measurement of Theater Service Quality Using Quality Function Deployment
Lee, S. J.
Sungkyunkwan University
[2009]
A Use of Service Blueprint to Improve a Service Process
Kim, Y. S.
Journal of the Korea Service Management Society 4 (3) : 3 ~ 16
[2003]
A Stud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of Theater for Performing Arts
Song, E. A.
Journal of the Korea Entertainment Industry Association 2012 (5) : 19 ~ 23
[2012]
A Study on Current Status and Development Plan in Domestic Musical Industry
Chung, G. E.
[2011]
'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 분석에 관한 연구: 대형 뮤지컬 공연장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