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기반 학습의 지리학 중심 융합인재교육(G-STEAM) 교수학습 현장 적용 -독도 지속가능발전 공간 만들기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 프로젝트 기반 학습의 지리학 중심 융합인재교육(G-STEAM) 교수학습 현장 적용 -독도 지속가능발전 공간 만들기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dokdo
  • 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 esd
  • g-steam
  • project-based learning
  • steam integrated education
  • 독도
  • 융합인재교육
  • 지속가능발전 교육
  • 프로젝트기반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25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