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식품 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유기농식품 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mds
  • organic food store brand
  • positioning
  • selection attribut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49 1

0.0%

' 유기농식품 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 인식 차이(gap)에 대한 포지셔닝 연구
    나영선 한국조리학회지 9 (1) : 1 ~ 21 [2003]
  •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 연구
    문주현 호텔관광연구 10 (0) : 161 ~ 183 [2002]
  • 현명한 소비자의 선택 ‘착한 먹거리’ 열풍 이어지고 있다
    스포츠월드 2013년6월 26일 보도자료 [2013]
  • 한살림
  • 패밀리 레스토랑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지각도를 통한 포지셔닝 분석
    염진철 한국조리학회지 10 (1) : 153 ~ 166 [2004]
  •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정영우 호텔경영학연구 15 (1) : 269 ~ 289 [2006]
  •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맵에 관한 연구
    강선아 호텔경영학연구 22 (2) : 169 ~ 186 [2013]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성과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광지 외식경영연구 15 (4) : 277 ~ 295 [2012]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조시영 관광연구 28 (6) : 113 ~ 135 [2014]
  • 친환경농산물의 시장 및 판촉 전략 분석 : 프랜차이징의 사례를 중심으로
    박한싹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3]
  • 친환경농산물의 속성별 상대평가 및 포지셔닝 전략
    허승욱 한국유기농업학회지 12 (2) : 153 ~ 170 [2004]
  • 친환경농산물 점포의 쇼핑동기와 점포충성도
    박승환 한국국제농업개발학회지 23 (3) : 257 ~ 264 [2011]
  • 친환경농산물 소비자의 소비 및 의식실태에 대한분석과 마케팅전략 수립에 대한 시사점
    김호 이지은 허승욱 식품유통연구 27 (3) : 43 ~ 62 [2010]
  • 친환경 식품시장 무섭게 큰다
    파이낸셜 뉴스 2013년 6월 4일 보도자료 [2013]
  • 추구편익을 활용한 패밀리 레스토랑세분시장별 포지셔닝 연구: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오흥철 관광레저연구 20 (1) : 261 ~ 282 [2008]
  • 초록마을, '친환경식품' 4년연속 1위
    뉴스1 2013년 7월 18일 보도자료 [2013]
  • 초록마을 온라인 쇼핑몰 .. 확 바뀌었어요
    머니위크 2014년 6월 3일 보도자료 [2014]
  • 초록마을
  • 착한 생산자와 소비자, 믿음으로 직거래
    한겨레뉴스 2013년 12월 31일 보도자료 [2013]
  • 중요도-성취도 분석을 이용한 소비자의 친환경농산물 구매 결정요소 평가
    김상오 한국유기농업학회지 15 (4) : 339 ~ 353 [2007]
  • 점포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6개 메이저 브랜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이원호 유통과학연구 10 (3) : 51 ~ 61 [2012]
  • 자연드림
  • 이훈영교수의 마케팅조사론
    이훈영 청람 [2009]
  • 유기농식품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KISTI MARKET REPORT 4(8) : 16 ~ 19 [2014]
  • 유기농 식품점 쑥쑥 자란다
    한국경제 2013년 11월 20일 보도자료 [2013]
  • 유기농 식품전문점 '해가온', 새 BI 선봬
    해가온 2014년 11월 18일 보도자료 [2014]
  •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대학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용중 관광학연구 37 (8) : 213 ~ 227 [2013]
  • 소비자 중심의 유기식품의 관리체계 및 개선방안-유기가공식품 표시제 중심으로- : 1 ~ 221
    곽노성 [2011]
  • 소매점유형별 점포속성에 대한 지각된 분류
    최극렬 경영사학 23 (2) : 77 ~ 106 [2008]
  • 선택속성에 따른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김기란 한국조리학회지 16 (3) : 66 ~ 75 [2010]
  • 브랜드개성에 따른 커피전문점 포지셔닝 전략 - 부산지역 대상 -
    김경희 외식경영연구 15 (3) : 147 ~ 172 [2012]
  • 베이커리 카페의 인지된 유사성과 선호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맵
    정유경 외식경영연구 14 (3) : 69 ~ 90 [2011]
  • 배달서비스 품질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피자 배달 전문점을 중심으로 -
    홍등용 외식경영연구 5 (3) : 161 ~ 180 [2002]
  • 무공이네
  • 마케팅조사론
    김명학 형설출판사 [2005]
  • 마케팅
    박명호 경문사 [2008]
  •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주)놀부의 사례를 중심으로-
    조시영 관광학연구 36 (3) : 171 ~ 188 [2012]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및행동의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박정하 박호정 외식경영연구 14 (4) : 125 ~ 144 [2011]
  • 대전지역 주부의 친환경농산물 구매행동
    김인정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6 (3) : 386 ~ 397 [2011]
  • 대구한살림 “지역 생산자-소비자 직거래 로컬푸드 부활
    매일신문 2014년 3월25일 보도자료 [2014]
  • 대구경북, 로컬푸드 활성화 적극 나서야
    대구일보 2014년 3월 13일 보도자료 [2014]
  • 다차원척도법을 이용한 외식기업 경쟁요인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박기용 외식경영연구 9 (4) : 93 ~ 115 [2006]
  • 뉴욕시의 레스토랑 포지셔닝을 통한 한식당의 글로벌 마케팅 방안 연구- ZAGAT magazine의 Hip 레스토랑 유형별 분석 -
    김미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9 (2) : 107 ~ 118 [2013]
  • 경쟁우위를 위한 레스토랑 포지셔닝전략에 관한 연구 -해운대관광특구를 중심으로-
    홍윤정 한국조리학회지 12 (3) : 219 ~ 236 [2006]
  • 건강한 생활이야기 : 1 ~ 68
  • Positioning analysis for hospitality firms
    Lewis, R. C.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1 (2) : 115 ~ 118 [1982]
  • Marketing: An Integrated Approach
    Barry, T. E. Dryden Press [1986]
  • Marketing Warfare
    Trout, J. Mcgraw-Hill [1972]
  • Consumer Behavior
    Cohen, D. Random House [1981]
  • Business Research Methods
    Zkimund. W. G. Dryden Press [1997]
  • 2014 브랜드 대상 시상식 개최… 41개 브랜드 수상
    조선비즈 2014년 3월28일 보도자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