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디지털 캐릭터와 리얼리즘 - ACM 시그래프 아시아 출품작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디지털 시대: 디지털 캐릭터와 리얼리즘 - ACM 시그래프 아시아 출품작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영화
  • digital realism
  • digitalcharacter
  • hyperrealism
  • uncanny valley
  • 극사실주의
  • 디지털리얼리즘
  • 디지털캐릭터
  • 언캐니밸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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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 시대: 디지털 캐릭터와 리얼리즘 - ACM 시그래프 아시아 출품작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환상예술로서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 철학’의 가능성
    김용석 철학논총 2 (40) [2005]
  • 파이널 판타지
    [2001]
  • 특수효과
    레잔 아뮈-발레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2006]
  • 박사
  • 영화 <아바타 >가 보여주는 극사실적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특이성 연구
    이윤희 만화애니메이션연구 (20) : 47 ~ 61 [2010]
  •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것
    조미라 한국학술정보 [2014]
  • 애니메이션
    베르나르 제넹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2007]
  • 아바타
    [2009]
  • 시그래프 아시아 2014
  • 시그래프 아시아 2013
  • 시그래프 아시아 2010
  • 시그래프 아시아 2009
  • 시그래프 아시아 2008
  • 시그래프 2013
  • 상상력의 미학, 애니메이션
    조미라 한울 [2009]
  • 사진의 존재론으로 구성된 디지털의 세계
    진중권 씨네21 [2008]
  • 베오울프
    [2007]
  • 디지털 캐릭터의 UV(Uncanny Valley) 현상에 관한 연구 : 리얼리즘 기반의 CG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김남훈 경성대학교 디지털디자인전문대학원 [2013]
  • 디지털 리얼리즘: 디지털 시대의 리얼리즘
    이승훈 한국미술평론가협회 학술논문 [2009]
  • 두산백과
  • 뉴미디어의 언어
    레프 마노비치 생각의 나무 [2004]
  • Understanding Comics: The Invisible Art
    Scott McCloud Harper Perennial [1994]
  • The Ecological Approach to the Visual Perception of Pictures
    James J. Gibson Leonardo 11 : 227 ~ 235 [1978]
  • Fxguide
  • Emotion Capture:Affect in Digital Film
    Steven Shaviro Projections 1 (2) : 63 ~ 82 [2007]
  • CG 101: A Computer Graphics Industry Reference
    Terrence MAsson Digital Fauxtography Inc [2007]
  • Animated Realism: 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Animated Documentary
    Judith Kriger Focal Press [2012]
  • A Reader in Animation Studies
    Jayne Pilling John Libbey &Company Pty Ltd [1997]
  • <베오울프 >의 디지털 액터, 리얼리즘, 그리고 사이보그
    류재형 영화연구 (35) : 349 ~ 377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