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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은지(Lee, Eun-Ji)
김인신(Kim, Insin)
현성협(Hyun, Sunghyup)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은지(Lee, Eun-Ji)
김인신(Kim, Insin)
현성협(Hyun, Sunghyup)
주제어
"BenefitsSought(Extrinsic,Intrinsic,Relational)"
"컨벤션행사추구혜택(외재적혜택,내재적혜택,관계적혜택)"
ConventionIdentityAttractiveness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Perceived Other Customers Expertise
social value
고객시민행동
사회적가치
아이덴티티 매력도
지각된 타 참가자 전문성
참고문헌( 60)
유사주제 논문( 2,974)
공익사업 2,357건
사회적가치 364건
social value 124건
고객시민행동 81건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40건
conventionidentityattractiveness 2건
perceived other customers expertise 2건
아이덴티티 매력도 2건
지각된 타 참가자 전문성 2건
인용/피인용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 ...
'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enefitssought(extrinsic,intrinsic,relational)"
"컨벤션행사추구혜택(외재적혜택,내재적혜택,관계적혜택)"
conventionidentityattractiveness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perceived other customers expertise
social value
고객시민행동
사회적가치
아이덴티티 매력도
지각된 타 참가자 전문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8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benefitssought(extrinsic,int ...
1
0
0.0%
"컨벤션행사추구혜택(외재적혜 ...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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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ventionidentityattractiven ...
3
0
0.0%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4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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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other customers exp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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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value
12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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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시민행동
82
0
0.0%
사회적가치
365
0
0.0%
아이덴티티 매력도
3
0
0.0%
지각된 타 참가자 전문성
3
0
0.0%
계
2,98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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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효율적인 호텔 컨벤션 행사를 위한 계약규정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울지역 특 1급 호텔을 중심으로
이창호
관광연구 19 (2) : 269 ~ 286
[2004]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 아이덴티티 매력도, 고객-기업일체성, 가격 공정성 지각의 제관계: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관광레저연구 25 (7) : 251 ~ 266
[2013]
호텔 컨벤션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가치, 만족, 애호도 간의 관계 연구
전용수
컨벤션 연구 12 (2) : 89 ~ 106
[2012]
호텔 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고객시민행동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우성
관광연구 25 (1) : 415 ~ 437
[2010]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 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
현성협
관광학연구 38 (7) : 143 ~ 169
[2014]
컨벤션 행사운영의 위기관리에 관한 연구: 컨벤션 기획자의 인지를 중심으로
황혜진
관광레저연구 20 (1) : 169 ~ 183
[2008]
추구혜택에 의한 유통시장의 시장세분화 : 순차적 접근
이성근
유통연구 10 (3) : 87 ~ 101
[2005]
청소년소비자의 소비가치와 관련요인
Kee Chun Rhee )
권미화
이기춘 ( Mi Wha Kwon
대한가정학회지 36 (8) : 143 ~ 144
[1998]
전시회 참관자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우진
사회과학연구 37 (3) : 27 ~ 48
[2011]
전시컨벤션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1) : 145 ~ 155
[2011]
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전시회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선택속성 중요도의 조절효과
임형택
관광연구저널 28 (5) : 103 ~ 116
[2014]
전문전시회 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인과 참관객 만족 및 차기전시회 참관의도와의 관계: 전기·전자산업 전시회를 대상으로
정미혜
관광레저연구 18 (3) : 211 ~ 229
[2006]
소비자 심리학
남승규
학지사
[1999]
소비가치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 서울 특 1급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20 (4) : 39 ~ 56
[2011]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임애령
관광학연구 38 (1) : 33 ~ 53
[2014]
서비스스케이프의 사회적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규년
Tourism Research 39 (3) : 301 ~ 322
[2014]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 및 고객 시민행동과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최성환
관광연구 28 (6) : 83 ~ 111
[2014]
사회적 환경을 포함한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대구 중심가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변광인
호텔경영학연구 23 (1) : 101 ~ 123
[2014]
사회적 가치 일치성이 사회적 기업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사회적 가치 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은정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4 (1) : 87 ~ 109
[2013]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아이덴티티 현저성과 매력도의 역할
최낙환
한국산업경제저널 1 (2) : 23 ~ 53
[2009]
물류 컨벤션 행사의 측정요인이 긍정적 감정, 관계품질, 구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영향
전태유
물류학회지 21 (3) : 88 ~ 111
[2011]
문화예술상품 소비자의 가치인식이 추구혜택과 상품속성에 미치는 영향
신은주
이영선
아시아마케팅저널 14 (2) : 177 ~ 207
[2012]
무역전시회 참가업체의 참가 목적, 전시회 선택 속성 및 만족도와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 엑스코 개최, 2011 대한민국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장미화
무역전시연구 8 (2) : 43 ~ 65
[2013]
몽골 소비자의 소비 가치 유형과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내 건설사의 해외시장 진출 관련 시사점 도출을 중심으로
김동원
국제경영리뷰 13 (4) : 75 ~ 94
[2009]
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1 (3) : 69 ~ 85
[2012]
기업의 전시회 참가가치와 선택속성이 전시 참가활동에 미치는 영향
임택
한국과학예술포럼 14 : 395 ~ 408
[2013]
국제 컨벤션참가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서비스 가치 및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 21 (3) : 129 ~ 145
[2006]
국립국어원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서문식
마케팅연구 25 (1) : 159 ~ 193
[2010]
고객시민행동의 주요 선행 및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기업과 고객 간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박미영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 1 ~ 19
[2010]
Why would online gamers share their innovation-conducive knowledge in the online game user community?
Hau, Y. S.
Integrating individual motivations and social capital perspectives 27 : 956 ~ 970
[2011]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Toward a unified view
Venkatesh, V.
MIS Quarterly 27 : 425 ~ 478
[2003]
Understanding the influence of cues from other customers in the service experience: A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Brocato, E. D.
Journal of Retailing 88 (3) : 384 ~ 398
[2012]
Understanding the Bond of Identification : an Investigation of It’s Correlates among Art Museum Members
Bhattacharya, C. B.
Journal of Marketing 59 : 46 ~ 57
[1995]
Two approach to service Quality Dimensions
Lehtinen, U.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1 (3) : 287 ~ 303
[1991]
The role of the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 The consumer perspective in The services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7]
The role of effective service provider communication style in the formation of restaurant patrons'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and loyalty
Kim, I,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28 (7) : 765 ~ 786
[2011]
The role of affiliation, attractiveness and personal connection in consumer-company identification
Marin, L.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7 (3) : 655 ~ 673
[2013]
The Impact of Other Customers on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Yi, Y.
Psychology and Marketing 30 (4) : 341 ~ 356
[2012]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s : Implications for Research
Czepiel, J.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0 (1) : 13 ~ 21
[1990]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54 (3) : 68 ~ 81
[1990]
Psychological contract violation in online marketplaces: antecedents, consequences, and moderating role
Pavlou, P. A.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6 (4) : 372 ~ 399
[2005]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 Hall
[1999]
Managing service delivery on the internet: Facilitating customer's coproduction and citizenship behavior in service organization
Groth
Groth, M.
Groth, Markus
The University of Arizona
[2001]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The Free Press
[1991]
Luxury cruise travelers: Other customer perceptions
Hyun, S.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54 (1) : 107 ~ 121
[2013]
Is Actual Similarity Necessary for Attraction? A Meta-analysis of Actual and Perceived Similarity
Montaya, R. M.
Journal of Social and Personal Relationships 25 (6) : 889 ~ 922
[2008]
Decomposing the Value of Department Store Shopping into Utilitarian, Hedonic and Social Dimensions: Evidence from Finland
Rintamaki, T.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34 (1) : 6 ~ 24
[2006]
Customers as good soldiers:Examining citizenship behaviors in internet service deliveries
Groth, M.
Journal of Management 31 (1) : 7 ~ 27
[2005]
Customer-to-Noncustomer Interactions: Extending the 'Social' Dimension of the Store Environment
Sands, C.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8 : 438 ~ 447
[2001]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 Theory and Applications
Sheth, J. N.
South-western Publishing
[1991]
Consumer-to-consumer relationships : satisfaction with other consumers’ public behavior
Martin, C. L.
Journal of Consumer Affairs 30 (1) : 146 ~ 169
[1996]
Consumer-Cumpany Identification: A Framework for Understanding Consumers' Relationships with companies
Bhattacharya, C. B.
Journal of Marketing 67 : 76 ~ 88
[2003]
Consumer Behavior: Marketing Strategy Prespectiver
Peter, J. P.
Irwin
[1987]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Breaking the myths of rewards: An explorative study attitudes about knowledge sharing
Bock, G. W.
Information Resources Management Journal 15 : 14 ~ 21
[2002]
Benefits sought and realized by active mountain sport tourists in Epirus, Greece: pre-and post-trip analysis
Papadimitriou, D.
Journal of Sport & Tourism 13 (1) : 37 ~ 60
[2008]
Behavioral intention formation in knowledge sharing: Examining the roles of extrinsic motivators, social psychological forces, and organizational climate
Bock, G. W.
MIS Quarterly 29 : 87 ~ 111
[2005]
A means End Chain Model Based on Consumer Categorization Processes
Gutman, J.
Journal of Marketing 46 (1) : 60 ~ 72
[1982]
'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