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공사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철도공사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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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sr
  • customer loyalty
  • customerreliability
  • korail
  • railwayservice
  • 고객 충성도
  • 고객신뢰
  • 사회적책임
  • 철도공사
  • 철도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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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도공사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호텔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천영 관광연구 27 (5) : 275 ~ 297 [2012]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이미지와 행동의도와의관계 연구- 대전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
    박정하 관광경영연구 17 (2) : 77 ~ 97 [2013]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 종사원의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직이미지, 조직신뢰 그리고 직무성과의 매개역할-
    김명희 외식경영연구 16 (4) : 137 ~ 160 [2013]
  • 호텔 e-CRM 구성요인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권희진 호텔관광연구 16 (3) : 240 ~ 261 [2014]
  • 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박종철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 27 ~ 52 [2010]
  • 철도물류정보서비스 품질이 화주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재훈 한국철도학회논문집 14 (4) : 376 ~ 382 [2011]
  • 중국 물류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지석 유통경영학회지 17 (3) : 115 ~ 124 [2014]
  •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안희정 관광경영연구 18 (1) : 163 ~ 186 [2014]
  • 외식소비자와 경영자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기대 및 효과 인식 차이 -집단과 외식 업태의 상호작용 효과를 포함하여-
    김영자 관광학연구 37 (3) : 125 ~ 147 [2013]
  • 외국기업의 현지화와 CSR 활동에 관한 연구: 신뢰도, 몰입도, 기업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천만봉 기업경영연구 20 (2) : 103 ~ 123 [2013]
  • 외국기업의 CSR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진출 한국 식품기업을 중심으로
    김주헌 국제경영리뷰 15 (3) : 1 ~ 23 [2011]
  • 여행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조직신뢰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정양미 관광경영연구 18 : 253 ~ 275 [2014]
  •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외식경영연구 17 (3) : 175 ~ 197 [2014]
  • 모터스포츠 팬 충성도가 스폰서기업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박상일 한국 스포츠 리서치 17 (6) : 373 ~ 380 [2006]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차원별 파급효과와 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
    김성진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 49 ~ 67 [2010]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
    김해룡 마케팅연구 20 (2) : 67 ~ 87 [2005]
  • 기업의 사회적 책임수준에 따른 기업가치와 기업명성 차이
    박현일 재무와 회계정보저널 13 (1) : 201 ~ 219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 명성, 사회적 가치지향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4 (3) : 409 ~ 426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소비자인지와 소비자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외식경영연구 16 (5) : 283 ~ 298 [2013]
  • 기업별 마케팅 활동과 산업별 특성을 고려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장기적 영향에 관한 연구
    변상민 경영학연구 42 (5) : 1289 ~ 1313 [2013]
  •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 및 호의성 신뢰의 매개역할
    박종철 마케팅연구 27 (1) : 1 ~ 25 [2012]
  •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박지홍 Tourism Research 39 (2) : 41 ~ 64 [2014]
  •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실증적 연구 - 윤리경영 실천효과를 중심으로 -
    김인동 한국자치행정학보 25 (3) : 355 ~ 376 [2011]
  • 골프장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한윤상 응용통계연구 27 (2) : 197 ~ 209 [2014]
  • 고속철도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이형석 한국철도학회논문집 9 (1) : 81 ~ 88 [2006]
  • 고객신뢰가 전환장벽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
    김성대 관광경영연구 16 (3) : 65 ~ 78 [2012]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T.A. Jones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 89 ~ 99 [1995]
  • When is honesty the best policy? the effect of stated company intent on consumer skepticism
    M.R. Forehand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3 (3) : 349 ~ 356 [2003]
  • Understanding your customers
    A. Prus Marketing Tools 2 (5) : 10 ~ 14 [1995]
  • Trust as a social reality
    J.D. Lewis Social Forces 63 (4) : 967 ~ 985 [1985]
  • The pyramid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toward the moral management of organizational stakeholders
    A.B. Carroll Business Horizon 34 (4) : 39 ~ 48 [1991]
  • The impacts of Korea train express service quality on railroad management performance
    H.S. Park In Proceedings of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for Railway : 1739 ~ 1754 [2007]
  • The impact of perceive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nsumer behavior
    K.L. Becker-Olse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1) : 46 ~ 53 [2006]
  •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price on consumer responses
    L.A, Mohr Journal of Consumer Affairs 39 (1) : 121 ~ 147 [2005]
  • The effect of CSR on consumer percep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focus on leading deluxe tourist hotel in Seoul
    K.Y. Kim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 28 (2) : 65 ~ 73 [2014]
  • The company and the product:corporate association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T.J. Brown Journal of Marketing 61 (1) : 68 ~ 84 [1997]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R.M. Morgan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 The Effect of Korean CSR in China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for Korean Products
    정성훈 통상정보연구 15 (3) : 153 ~ 171 [2013]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A. Chaudhuri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ith AMOS 18.0
    K.S. Kim Hannarae Academy : 365 ~ 385 [2010]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ith AMOS 16.0
    H.S. Lee Bobmunsa : 32 ~ 41 [2009]
  • Statistical analysis with SPSS-AMOS
    J.J. Song 21century : 314 ~ 325 [2012]
  • Statistical Analysis with Win : 162 ~ 170
    C.Y. Jung [2001]
  • Principles of Marketing
    P. Kotler Prentice Hall : 222 ~ 257 [2011]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 Se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 225 ~ 243 [2001]
  • 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S. Ganesan Journal of Marketing 58 : 1 ~ 19 [1994]
  • Corporate sponsorships of philanthropic activities: when do they impact perception of sponsor brand?
    S. Menon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3 (3) : 316 ~ 327 [2003]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whether or how
    N.C. Smith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45 (4) : 52 ~ 76 [2004]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marketing: An integrative framework
    I. Maigna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2 (1) : 3 ~ 19 [2004]
  • Corporate association in marketing: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T.J. Brown Corporate Reputation Review 1 (3) : 215 ~ 233 [1998]
  •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 The Moderating Role of Corporate Brand Dominance
    G. Berens Journal of Marketing 69 (3) : 35 ~ 48 [2005]
  • Consumer trust, value, and loyalty in relational exchange
    D. Sirdeshmukh Journal of Marketing 66 (1) : 15 ~ 37 [2002]
  •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R.C. Mayer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3) : 709 ~ 734 [1995]
  • A two-dimensional concept of brand loyalty
    G.S. Day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9 (3) : 29 ~ 35 [1969]
  • A three 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A.B. Carroll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4 (4) : 497 ~ 505 [1979]
  • A study on the new paradigm and changes 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S. Kim e-Business Review 14 (1) : 9 ~ 40 [2013]
  • A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service loyalty
    M.K. Lee 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 29 (4) : 23 ~ [1991]
  • A social-psychological model for synthetic actors
    D. Rousseau In Proceedings of the 2nd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utonomous Agents : 165 ~ 172 [1998]
  • A activation plan of social responsibility on public enterprise
    B.I. Yoo In Proceedings of the Korean Journal of Local Government Studies : 571 ~ 577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