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지역 축제에서 지역농특산물 및 그 가공품의 구매와 운영 프로그램과의 관련성

논문상세정보
' 창녕지역 축제에서 지역농특산물 및 그 가공품의 구매와 운영 프로그램과의 관련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valuationofoperationprogram
  • localagriculturalproducts
  • preference
  • purchase
  • recogni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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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녕지역 축제에서 지역농특산물 및 그 가공품의 구매와 운영 프로그램과의 관련성' 의 참고문헌

  • 향토지역축제 운영프로그램 평가에 관한 연구
    이희경 한국전통조경학회지 30 (1) : 103 ~ 112 [2012]
  • 친환경 식품과 가공 식품에 대한 주부들의 인식 및 소비 형태
    강근옥 한국식품영양학회지 19 (1) : 28 ~ 37 [2006]
  • 축제의 체험이 축제이미지와 축제가치평가에 미치는 영향 - 함평나비축제를 중심으로 -
    윤세남 Tourism Research 38 (3) : 55 ~ 73 [2013]
  • 축제 방문객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제주 정월대보름 들불축제를 중심으로
    장성수 관광학연구 32 (4) : 373 ~ 387 [2008]
  •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실천중심의 식생활 교재 및 교사용 지침서 개발
    허은실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5 (5) : 636 ~ 647 [2010]
  • 창녕지역 축제만족도와 농특산물 인지도, 선호도, 구매특성과의 관련성
    차용준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9 (6) : 528 ~ 538 [2014]
  •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천쌀을 중심으로
    김문명 관광연구저널 28 (2) : 109 ~ 119 [2014]
  • 지역축제브랜드가 지역이미지 및 지역발전에 미치는 영향
    정은정 관광경영연구 16 (3) : 293 ~ 316 [2012]
  • 지역축제 참가자의 지역특산물 구매행동 -제주 들불축제를 중심으로-
    김영남 관광연구저널 25 (3) : 197 ~ 217 [2011]
  • 지역축제 방문객의 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정록 한국지역지리학회지 10 (3) : 642 ~ 653 [2004]
  • 지역 농특산물에 대한 구매의사가 여행자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남 예산지역을 중심으로 -
    윤혜려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6) : 746 ~ 754 [2010]
  • 음식관광축제의 현황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주·전남지역의 음식관광축제를 중심으로 -
    김장호 한국조리학회지 18 (5) : 129 ~ 145 [2012]
  • 방문객 만족에 영향을 주는 축제음식요인에 관한 연구: 최초방문객과 재방문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은수 호텔관광연구 13 (3) : 218 ~ 230 [2011]
  • 문화관광축제의 축제 적합성이 지역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수미 안현영 동북아관광연구 8 (1) : 43 ~ 59 [2012]
  • 관광객의 지역축제 참여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축제정보 제공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권점옥 호텔경영학연구 22 (1) : 213 ~ 232 [2013]
  • The survey on preference, perception for onion and wanted new onion products of adults in Korea
    Lim SJ Changwon university [2008]
  • The influence of satisfaction factors of farm experience programs on the purchase of local agricultural special products
    Han DY Kyonggi university [2011]
  • The effect of local specialty awareness on puchasing intention and visiting festival behaviorfocusing on the Yangyang song-i mushroom festival
    Her YB Kangwon university [2014]
  • Studies of Gwangju metropolitan city’s agrospeciality brand awareness and development direction
    An MR Sookmyung women’s university [2013]
  • Influence of participation motive and selection attitudes for Hoengseong hanu festival
    Lee DW Hosp. Manag. Res. 20 (1) : 286 ~ 298 [2011]
  • Analyzing demand for local festival agricultural products in direct transaction : 24 ~ 25
  • An Effect Analysis of the Local Agricultural Products Demand from an Local Festival -A study on HwaCheon HwaAk mountain tomato festival-
    Kim SA Kangwon national university [2006]
  • 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evaluation system for cultural festivals in Gyeongbuk province: based on the meta evaluation system
    Kim SK Yeungnam university [2010]
  • A study on the image and satisfaction level with local festivals -the case of Jinju Namgang lantern festival-
    Ko BT Gyeongsang national university [2005]
  • A study of visit motivation, tourism satisfaction of programs and loyalty of local festival-focused on Chengdo seedless persimmon festival and Jinyeong sweet persimmon festival-
    Jung ML Sejong university [2009]
  • 2013’ cultural tourism festival 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