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형 이벤트 개최가 도시 이미지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사례로-
이정록 ( Jeong Rock Lee )
남기범 ( Kee Bom Nahm )
지상현 ( Sang Hyun Chi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록 ( Jeong Rock Lee )
남기범 ( Kee Bom Nahm )
지상현 ( Sang Hyun Chi )
주제어
City brand
city image
mega event
Place Marketing
TheInternationalGardenExpositionSuncheonBayKorea2013(IGEXPO2013)
도시브랜드
도시이미지
메가 이벤트
순천 정원박람회
장소마케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01)
도시브랜드 124건
도시이미지 111건
메가 이벤트 62건
장소마케팅 56건
place marketing 43건
city brand 40건
city image 38건
mega event 25건
순천 정원박람회 2건
인용/피인용
대형 이벤트 개최가 도시 이미지와 브랜드에 미치는 영 ...
' 대형 이벤트 개최가 도시 이미지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사례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ity brand
city image
mega event
place marketing
theinternationalgardenexpositionsuncheonbaykorea2013(igexpo2013)
도시브랜드
도시이미지
메가 이벤트
순천 정원박람회
장소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ity brand
41
0
0.0%
city image
39
0
0.0%
mega event
26
0
0.0%
place marketing
44
0
0.0%
theinternationalgardenexposit ...
1
0
0.0%
도시브랜드
125
0
0.0%
도시이미지
112
0
0.0%
메가 이벤트
63
0
0.0%
순천 정원박람회
3
0
0.0%
장소마케팅
57
0
0.0%
계
51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