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이벤트 개최가 도시 이미지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사례로-

' 대형 이벤트 개최가 도시 이미지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사례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ity brand
  • city image
  • mega event
  • place marketing
  • theinternationalgardenexpositionsuncheonbaykorea2013(igexpo2013)
  • 도시브랜드
  • 도시이미지
  • 메가 이벤트
  • 순천 정원박람회
  • 장소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