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신뢰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조직신뢰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customer-orientation
  • job engagement
  • organization trust
  • 고객지향성
  • 조직 신뢰
  • 조직지배구조
  • 직무열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49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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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신뢰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호텔종사원의 고용불안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특급호텔 식음료부서 종사원을 중심으로-
    조의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7 (12) : 199 ~ 208 [2007]
  • 박사
  • 호텔기업의 서비스지향성이 기업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직무만족 및고객지향성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김영식 청주대학교대학원 [2008]
  • 호텔기업에서의 상사지원이 상사신뢰,조직신뢰,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한주 전희원 관광연구 25 (5) : 1 ~ 19 [2010]
  • 호텔 종사원간의 관계요인이 동료신뢰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지성구 관광연구 23 (1) : 23 ~ 42 [2008]
  • 박사
  • 특1급 호텔조직의 리더십이 팔로워십, 조직신뢰,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변재우 외식경영연구 16 (6) : 157 ~ 180 [2013]
  • 직무열의의 선행요인과 효과
    박노윤 경영교육연구 26 (5) : 543 ~ 573 [2011]
  • 직무열의의 선행요인과 심리적 조건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권인수 인적자원관리연구 18 (4) : 113 ~ 134 [2011]
  • 직무열의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선행요인, 조직시민행동 및 혁신행동과의 관계
    오아라 서강대학교경영전문대학원
  • 직무 관련 태도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중앙행정기관 공무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이영안 정책분석평가학회보 19 (2) : 1 ~ 28 [2009]
  • 지방공무원 셀프리더십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성종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11) : 713 ~ 721 [2014]
  • 조직신뢰, 상사신뢰와 조직효과성
    김호균 행정논총 46 (1) : 177 ~ 209 [2008]
  •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성준 서비스경영학회지 5 (1) : 136 ~ 156 [2004]
  • 윤리적 리더십이 민간경비원의 직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임운식 경찰학논총 8 (2) : 245 ~ 274 [2013]
  • 사회연결망분석을 활용한 국공립어린이집 보육교사의 동료신뢰 형성요인 연구
    이재무 한국영유아보육학 19 (85) : 19 ~ 43 [2014]
  •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박지홍 Tourism Research 39 (2) : 41 ~ 64 [2014]
  • 공기업에서의 직무자율성이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직무열의의 매개효과를중심으로
    진윤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5 (1) : 451 ~ 461 [2015]
  • Trust in Risk Management : A Model-Based Review of Empirical Research
    T. C. Earle Risk Analysis 30 (4) : 541 ~ 574 [2010]
  • Trust and Power, Chichester
    N. Luhmann John Wiley & Sons [1979]
  • Transformational leader behaviors and subsitutes for leadership as determinants of employee satisfaction, commitment, trust an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P. M. Podsakoff Journal of Management (Summer) : 22 ~ 34 [1996]
  • Toward the Differentiation od Trust in Supervior & Trust in Orgation
    H. Tan Generic, Social, & General Psychology Monographs 126 (2) : 241 ~ 260 [2000]
  • The soco scale a measure of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ales people
    R. Sax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 343 ~ 351 [1982]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R. M. Baron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 1173 ~ 1182 [1986]
  • The measurement of work engagement with a short questionnaire
    B. W. Schaufeli Educational and Psychological Measurement 66 (4) : 701 ~ 716 [2006]
  • The Drivers of Employee Engagement
    D. Robinson Institute for Employment Studies [2004]
  • The Big Question of Public Managment
    R. D. Behn PAR 55 (4) : 313 ~ 324 [1995]
  • Psychological conditions of personal engagement and disengagement at work
    W. A. Kahn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3 : 692 ~ 724 [1990]
  • Innovation
    C. R. Carlson Random House Inc [2008]
  • Enriching or depleting? The dynamics of engagement in work and family roles
    N. P. Rothbard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46 (4) : 655 ~ 684 [2001]
  • Does Competitive Environment Moderate the Market Orientation Performance Relationship
    J. C. Narver Journal of marketing 58 : 46 ~ 55 [1994]
  • Corporate culture, customer orientation, and innovativeness in Japanese firms; A quadrad analysis
    R, Deshpande Journal of Marketing 57 : 23 ~ 27 [1993]
  •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 Trust
    R. Mayer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3) : 709 ~ 734 [1995]
  • Affect-and cognition-based trust as foundations for interpersonal cooperation in organizations
    D. J. McAllister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8 (1) : 24 ~ 59 [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