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방구매가 제품만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모방구매가 제품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mimetic purchase
  • product satisfaction
  • public self
  • self-esteem
  • 공적 자기의식
  • 모방구매
  • 자존감
  • 제품 만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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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방구매가 제품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페이스북 사용자의 로그 데이터 분석을 통한브랜드 팬페이지 가입행동에 관한 연구: 공적자기의식, 독특성 욕구, 자존감을 중심으로
    최자영 마케팅관리연구 19 (2) : 111 ~ 128 [2014]
  • 소유물 모방의 긍정적인 효과: 모방자의 인지된 능력과 피모방자의 인정 받고자 하는 욕구 중심으로
    이혜진 마케팅연구 29 (1) : 133 ~ 148 [2014]
  • 성인의 아동에 대한 모방이 아동의 친사회적 도움 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진희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1 (2) : 77 ~ 97 [2008]
  • 사회적 영향력과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확산, 그리고 지속적 사용 및 상표 전환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상훈 아시아마케팅저널 12 (3) : 1 ~ 24 [2010]
  • 모방구매성향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진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0 (4) : 663 ~ 682 [2009]
  • 모바일 SNS 사용이 30~40대 기혼여성의 대인관계 강화와 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사용촉진 요인을 중심으로
    김종기 정보시스템연구 23 (1) : 53 ~ 71 [2014]
  • 공적자기의식과 나르시시즘이 페이스북 브랜드 팬페이지의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컨셉의 조절효과 분석
    최자영 마케팅연구 28 (2) : 65 ~ 86 [2013]
  • Who Wants to be"Friend-Rich"? Social Compensatory Friending on Facebook and the Moderating Role of Public Self-Consciousness
    J. E. Lee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8 (3) : 1036 ~ 1043 [2012]
  • Whence Consumer Loyalty?
    R. L. Oliver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1999]
  • The role of social influence on adoption of high tech innovations: The moderating effect of public/private consumption
    S. K. Kulviwat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 706 ~ 712 [2009]
  • Technology use and performance : a field study of broker workstations
    H. Lucas Decision Sciences 30 (2) : 291 ~ 311 [1999]
  • Public and Private Self-Consciousness : Assessment and Theory
    A. M. Fenigstein Journal of Consulting and Clinical Psychology 43 (4) : 522 ~ 527 [1975]
  • Psychometric Theory
    J. C. Nunnally McGraw-Hill [1978]
  • Predicting Intention to Adopt Interorganizational Linkages : An Institutional Perspective
    H. H. Teo MIS Quarterly 27 : 19 ~ 49 [2003]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d Easuse, and User Acceptance information Technology
    F. D. Davis MIS Quarterly 13 (3) : 319 ~ 340 [1989]
  • In Examination of Factors Influencing Consumer Adoption of Short Message Service(SMS)
    G. S. Kim Psychology and Marketing 25 (8) : 769 ~ 786 [2008]
  • Implied Competence, Task Complexity, and Imitative Behavior
    N. Greenfeld The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95 (2) : 251 ~ 261 [1975]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M. Fishbein Addison-Wesley [1975]
  • Applied multiple regression, correlation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J. Cohen Erlbaum [1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