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성격 유형별 MMORPG 플레이캐릭터 선호도 분석
김정현(Jung-Hyun Kim)
권용만(Yong Man Kwo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정현(Jung-Hyun Kim)
권용만(Yong Man Kwon)
주제어
egogram
Gamebalance
Gameplay
참고문헌( 10)
유사주제 논문( 210)
오락 176건
gameplay 26건
egogram 7건
gamebalance 1건
인용/피인용
성격 유형별 MMORPG 플레이캐릭터 선호도 분석
' 성격 유형별 MMORPG 플레이캐릭터 선호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오락
egogram
gamebalance
gamepla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오락
177
0
0.0%
주제어
egogram
8
0
0.0%
gamebalance
2
0
0.0%
gameplay
27
0
0.0%
계
2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성격 유형별 MMORPG 플레이캐릭터 선호도 분석'
의 참고문헌
헤도닉 모델을 활용한 공동주택 리모델링 사업성 평가방법
유인근
한국건축시공학회지 4 (3) : 117 ~ 124
[2004]
http://www.egogramtest.kr/
hierarchical decision analysis
Geun Dae Jo
Dong Hyun Publisher
[2003]
decision-making and management science
Yi Jaegwan
Park young Publisher : 3 ~
[1993]
Two or More is War : Special Report on Products for the Personal Side of Computing Multiplayer Gaming
Ryan, M.E
PC Magazine 15 (18) : 337 ~ 346
[1996]
The Analytic Hierachy Process
Satty, Thomas L.
McGraw-Hill
[1980]
Prediction, Projection and Forecasting
Saaty, Thomas L.
Kluwer Academic Publisher : 1 ~ 3
[1991]
Korean Digital Storytelling: Bartz Liberation War Story of Lineage2
In hwa Yi
Salim Publisher : 18 ~ 46
[2005]
Dungeon & Dragons Dungeon Master Rulebook
Gary Gynax
TSR.Inc
[1974]
Decision Analysis and Applications, estates Cultural History : 351 ~ 373
Song Hee Kim
[2003]
' 성격 유형별 MMORPG 플레이캐릭터 선호도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