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홍보 커뮤니케이션 효과 구조 및 모형 분석

논문상세정보
' 정책홍보 커뮤니케이션 효과 구조 및 모형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연속간행물
  • policy knowledge
  • policy preference
  • policy public relations evaluation
  • pr process model
  • survey
  • 서베이
  • 정책 선호
  • 정책인지
  • 정책홍보평가
  • 홍보효과과정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5 3

0.0%

' 정책홍보 커뮤니케이션 효과 구조 및 모형 분석' 의 참고문헌

  • 참여정부 5년 정책홍보백서
    국정홍보처 국정홍보처 [2007]
  • 지방정부의 행정PR에 관한 연구: 행정PR에 대한 인식과 실제
    길종백 한국행정연구 14 (1) : 96 ~ 119 [2005]
  • 정책홍보 수행과정 모델에 따른 정책홍보 수행 현황과 모델 충실도 연구
    신호창 정치·정보연구 9 (2) : 19 ~ 38 [2006]
  • 정책 PR의 평가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국정홍보처 실무자와 외부 전문가 의견 비교를 중심으로
    차희원 홍보학연구 9 (1) : 126 ~ 169 [2005]
  • 정부홍보의 역할과 가치에 대한 이론적 논의
    박동진 [2007]
  • 정부의 홍보정책에 대한 고찰 및 발전적국정홍보 모델의 제시
    신호창 홍보학연구 3 (2) : 84 ~ 108 [1999]
  • 정부와 언론
    유재천 나남 [1994]
  • 정부기관과 정책공중과의 공중관계성 척도 검증에 관한 연구
    박현순 한국광고홍보학보 11 (4) : 144 ~ 171 [2009]
  •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이명천 한국언론학보 52 (3) : 277 ~ 297 [2008]
  • 저출산·고령화 대책 관련 홍보사업 개선방안 연구
    한상필 홍보학연구 15 (2) : 149 ~ 181 [2011]
  • 국정 홍보 조직과 기능에 대한 정책 홍보 담당자의 인식 및 평가
    박현순 홍보학연구 9 (2) : 160 ~ 195 [2005]
  • The Role of Attitude toward the Ad as a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iveness:A Test of Competing Explanations
    Mackenzie, Scott 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3 (2) : 130 ~ 143 [1986]
  • PR효과 측정에 대한 한국 PR 업무 담당자들의 인식 연구 : PR회사 실무자와 클라이언트의 상호지향성
    박정선 광고학연구 15 (4) : 209 ~ 229 [2004]
  • 박사
  • Excellence in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 management
    Grunig, L. Lawrence Erlbaum Associates [1992]
  • Evaluation of public relations:the Achilles heel of the public relations profession
    Macnamara, J. International Public Relations Review 15 (4) : 14 ~ 23 [1992]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Attitude toward the Ad in an Advertising Pretest Context
    Mackenzie, Scott B. Journal of Marketing 53 (2) : 48 ~ 65 [1989]
  • 2011년 문화체육관광 백서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