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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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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김진수 ( Jin Su Kim )
선일석 ( Il Suck Sun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진수 ( Jin Su Kim )
선일석 ( Il Suck Sun )
주제어
CSI
logistics service quality
LSQ
SERVQUAL
Snowballing
고객만족도 조사
물류서비스품질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417)
공익사업 179건
servqual 158건
물류서비스품질 38건
csi 19건
logistics service quality 15건
고객만족도 조사 5건
lsq 2건
snowballing 1건
인용/피인용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
'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si
logistics service quality
lsq
servqual
snowballing
고객만족도 조사
물류서비스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80
0
0.0%
주제어
csi
20
0
0.0%
logistics service quality
16
0
0.0%
lsq
3
0
0.0%
servqual
159
0
0.0%
snowballing
2
0
0.0%
고객만족도 조사
6
0
0.0%
물류서비스품질
39
0
0.0%
계
4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택배회사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 분석
박정희
이상환
마케팅연구 23 (4) : 23 ~ 50
[2008]
택배산업의 물류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탁미옥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택배부문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민교
물류학회지 23 (5) : 239 ~ 262
[2013]
중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물류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성환
국제지역연구 15 (3) : 125 ~ 154
[2011]
정기화물운송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D 社 사례를 중심으로-
김웅진
물류학회지 23 (5) : 213 ~ 238
[2013]
정기화물 운송업체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이영재
물류학회지 24 (1) : 43 ~ 63
[2014]
아웃소싱 유형별 물류선택 기준 및 서비스 품질 비교연구
윤석주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2013]
소셜커머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영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35 (3) : 7 ~ 15
[2012]
물류서비스품질의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6 (2) : 45 ~ 58
[2008]
물류서비스제공자(3PL)와 이용자간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식의 차이 연구
김혜진
대한교통학회지 25 (5) : 7 ~ 14
[2007]
국내진출 글로벌 물류기업경영실태
대한상공회의소
아시아경제
[2013]
공급사슬 파트너십에서 수송이 물류서비스 품질과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민숙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2 (4) : 169 ~ 181
[2007]
공급사슬 파트너십에서 물류서비스 품질 요소의 중요도 지각 차이 비교
박민숙
경영과 정보연구 30 (2) : 113 ~ 131
[2011]
e-SERVQUAL: 인터넷 서비스 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정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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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연구 17 (1) : 73 ~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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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is the Right Supply Chain for Your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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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L(Third Party Logistics)서비스 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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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Dimension of Securites Brokerage Firms : What cutomers consider as import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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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SS 통계분석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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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와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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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을 활용한 서비스 품질 측정 및 개선을 위한 실증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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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품질 차원과 기업의 서비스품질 전략
이은희
이은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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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kku Randhe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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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valuation of airline service quality using the fuzzy weigthed SERVQUAL method
Chien-Chang Ch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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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Assessment and Application of SERVQUAL in a Mainland Chinese Department store
Xiande Zha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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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note on SERVQUAL reliability and validity in information system service quality measur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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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easure of service quality for retail stores :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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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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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mparative study on the perception difference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장팔선
한국SCM학회지 11 (1) : 35 ~ 46
[2011]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A Servic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onros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A Hybrid approach based on SERVQUAL and fuzzy TOPSIS for evaluating transportation serveice quality
Anjali Awasthi
Computers &Industrial Engineering 61 : 637 ~ 646
[2011]
A Comparison of the Use of Third-party Logistics Services by Large American Manufacturer
Lieb
Jounal of Business Logistics 17 : 314 ~
[1996]
A Comparative Analysis of International Education Satisfaction Using SERVQUAL
Rodney Arambewela
Journal of Services Research 6 : 141 ~ 163
[2006]
2014년 물류시장에 대한 전문가의견 조사
대한상공회의소
[2014]
'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