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로 끝나는 가격정보에 대하여 소비자들의 가격컨스트락트와 종결욕구수준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9로 끝나는 가격정보에 대하여 소비자들의 가격컨스트락트와 종결욕구수준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9-ending price
  • 9로 마치는 가격
  • need for closure
  • price information
  • price sensitivity
  • sales proneness
  • 가격 민감성
  • 가격 정보
  • 세일지향성
  • 종결욕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2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