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산업과 창조경제-창조산업의 관계성 고찰

논문상세정보
' 광고산업과 창조경제-창조산업의 관계성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dvertising industry
  • ccm(concentriccirclesmodel)
  • creative economy
  • creative industry
  • 광고 산업
  • 동심원 모델(ccm)
  • 창조경제
  • 창조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94 0

0.0%

' 광고산업과 창조경제-창조산업의 관계성 고찰' 의 참고문헌

  • 포커스 그룹 연구 방법
    김성재 현문사 [1999]
  • 창조산업의 집적이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 분석
    박성호 지방행정연구 26 (3) : 173 ~ 206 [2012]
  • 창조경제의 창조산업 : 부와 일자리 창출의 경제전략
    김헌식 범한 [2013]
  • 창조경제의 이해와 대응방안
    이장우 창조경제연구원 [2013]
  • 창조경제의 경제적 파급효과: 산업연관분석
    신동천 외교센터 경제인문사회연구회 [2013]
  • 창조경제와 이벤트 산업
    고정민 한국창조산업연구소 [2013]
  • 창조경제와 융합
    신동희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 창조경제란 무엇인가
    홍종열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 창조경제 정책의 이해
    김대호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ICT의새로운 역할과 과제
  • 창조경제 개념과 주요국 정책 분석
    차두원 [2013]
  • 창의적 광고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방안 연구
    박원기 방송통신위원회 [2013]
  • 지식창출형 콘텐츠 기반 창조산업 육성방안
    노시춘 디지털융복합연구 10 (2) : 47 ~ 53 [2012]
  • 잠금해제 리워드앱 캐시슬라이드 일본 진출
    한국일보 2013. 6. 20 [2013]
  • 애드라떼. 베트남 앱스토어 시장 평정
    전자신문 2013. 7. 13 [2013]
  • 싱가포르의 르네상스 시티 프로젝트 사례 연구 : 한국에 주는 시사점
    이은형 서울연구원 [2009]
  • 스마트 미디어 광고산업 육성과 창조경제 구현
    현대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워크숍 발표자료 [2013]
  • 박근혜정부 국정비전 및 국정목표
  • 국내 창조산업의 신성장동력가능성 평가
    현대경제연구원 현대경제연구원 [2013]
  • 광고제작산업을 창조산업으로 육성할 균형적 생태계 조성방안
    김병희 한국광고홍보학보 15 (3) : 63 ~ 97 [2013]
  •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 : 혼합연구방법의 적용
    김병희 광고학연구 24 (2) : 225 ~ 254 [2013]
  • 平成23年度知的財産権ワーキング・グループ等侵害対策強化事業 報告書(クリエイティブ産業に係る知的財産権等の侵害実態調査及び創作環境等の整備のための調査)
  • The Rise of the Creative Class
    Florida, Richard Basic Books [2002]
  • The Economics of Cultural Policy
    hrosby, David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10]
  • The Creative Economy: How People Make Money from Ideas
    Howkins, John Allen Lane The Penguin Press [2001]
  • The Creative Economy
    Coy, Peter Business Week
  • The Concentric Circles Model of the Cultural Industries
    Throsby, David Cultural Trends 17 (3) : 147 ~ 164 [2008]
  • Qualitative Research and Evaluation Methods
    Patton, Michael Q Sage [2002]
  • Economics and Culture
    Throsby, David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03]
  • Creative Economy Report
    UNCTAD [2007]
  • Consumers and their Brands: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usa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4) : 343 ~ 373 [1998]
  • Assessing Advertising Creativity Using the Creative Product Semantic Scale
    White, Alisa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1 (6) : 27 ~ 34 [2001]
  • Advertising Creativity: The Role of Divergence Versus Meaningfulness
    Lehnert, Kevin Journal of Advertising 43 (3) : 274 ~ 285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