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재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재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repurchase intention
  • service quality
  • sportsrehabilitationcenter
  • wordsofmouthactivitie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96 0

0.0%

' 스포츠재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회원제 스포츠 센터 이용자 특성 및 서비스 품질 평가를 통한 고객 만족도 분석
    강재준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07]
  • 치과 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치과 병·의원 중심으로
    박선희 부경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이 환자만족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영향
    김종호 마케팅관리연구 9 (1) : 1 ~ 28 [2004]
  • 종합병원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과 행위의도
    김미라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4 (4) : 11 ~ 24 [2006]
  • 전문병원의 시장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업전문성, 직무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정우 병원경영학회지 14 (1) : 1 ~ 22 [2009]
  • 입원기간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훈영 병원경영학회지 13 (3) : 44 ~ 68 [2008]
  • 의료소비자의 병원 운동처방실 정보탐색행동 고찰
    김학신 한국체육과학회지 10 (1) : 235 ~ 247 [2001]
  •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종원 서비스경영학회지 4 (1) : 57 ~ 81 [2003]
  •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중소병원 중심으로-
    오재신 한국창업학회지 6 (3) : 51 ~ 70 [2011]
  • 의료서비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1차 진료 기관을 중심으로
    이선정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4]
  • 의료서비스에 있어서 서비스품질, 만족도, 서비스가치, 재이용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심보근 한양대학교 산업경영연구 14 : 139 ~ 153 [2002]
  •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불만족, 불만호소행동 및 재구매의도 : 종합병원을 중심으로
    이기춘 소비자학연구 7 (2) : 87 ~ 106 [1996]
  • 의료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전략과조직구조에 관한 연구
    노진욱 마케팅논집 3 (1) : 1 ~ 10 [2002]
  • 의료서비스에 관한 구전행동 연구
    강소희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
  •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병원 부대시설의 서비스 효과를 중심으로
    이훈영 서비스 마케팅저널 1 (1) : 109 ~ 125 [2008]
  •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환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ERVPERF 척도를 중심으로
    한상숙 품질경영학회지 35 (1) : 61 ~ 72 [2007]
  •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미치는 영향
    윤수경 목포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2005]
  • 의료서비스 품질, 재이용의도, 구전효과사이의 인과관계 모형 연구 - 종합전문병원과 전문병원을 중심으로 -
    설상철 대한경영학회지 17 (4) : 1485 ~ 1512 [2004]
  • 의료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인과관계
    염영희 간호행정학회지 16 (4) : 497 ~ 506 [2010]
  • 의료서비스 구매시 구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최호 병원경영학회지 15 (4) : 143 ~ 164 [2010]
  • 의료기관 이용고객의 재방문의도와 구전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김경환 품질경영학회지 39 (1) : 15 ~ 23 [2011]
  • 박사
  • 박사
  • 운동처방을 위한 전문 시스템 개발
    김성수 한국체육학회지 43 (6) : 375 ~ 386 [2004]
  • 박사
  • 운동처방실 이용에 따른 소비자 만족도
    이상일 한국체육학회지 39 (4) : 910 ~ 922 [2000]
  • 운동처방실 운영 프로그램의 발전방안
    류병관 한국사회체육학회지 9 : 327 ~ 346 [1998]
  • 운동처방실 소비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임정섭 한국스포츠리서치 12 (4) : 289 ~ 298 [2001]
  • 운동처방 소비자의병원선택 유형
    윤우상 한국체육학회지 36 (1) : 368 ~ 378 [1997]
  • 외래환자의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척도의 개발
    김미라 소비자학연구 14 (2) : 9 ~ 214 [2003]
  • 안과 수술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 만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임홍섭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10]
  • 스포츠의학의 현재와 미래
    박원하 대한의사협회지 54 (7) : 671 ~ 673 [2011]
  • 서비스 상황에 따른 속성 성과의 긍정적인 수준과 부정적인 수준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비대칭적인 영향 - 종합병원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
    백수경 소비자학연구 13 (3) : 13 ~ 308 [2002]
  • 병원의 환자만족 경영
    이기효 인제대학교 보건대학원 1997년 병원경영심포지엄자료집 [1997]
  • 병원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은희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 병원 운동처방 이용자의 의사결정유형에 관한 연구
    황종문 산업과학연구 14 : 1 ~ 11 [2003]
  • 병원 운동처방 이용자의 만족도 개선 방안
    황종문 한국체육과학회지 12 (1) : 246 ~ 256 [2003]
  • 노인전문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영향
    이용재 경영컨설팅 리뷰 1 (2) : 87 ~ 112 [2010]
  • Satisfaction : A Behavior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Graw-Hill [1997]
  • SERVQUAL을 이용한 병원 의료 서비스 품질 측정
    장기찬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 [2004]
  • Role of product-related conversations i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Arndt, J.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 : 291 ~ 295 [1967]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5 ~ 68 [1992]
  • Awareness of sponsorship and corporate image : An empirical investigation
    Javalgi, R. G. Journal of advertising 23 (4) : 47 ~ 58 [1994]
  • Amos 7. 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나래출판사 [2007]
  • Adapting the SERVQUAL scale to hospital service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Babakus, E. Health Service Research 26 (6) : 767 ~ 786 [1992]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the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1 ~ 50 [1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