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사회적 지위가치, 웰빙지각도 및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관계 고찰 -브랜드 인식의 조절효과와 함께-

논문상세정보
' 특급호텔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사회적 지위가치, 웰빙지각도 및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관계 고찰 -브랜드 인식의 조절효과와 함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consciousness
  • luxuryhotel
  • service quality
  • status value
  • well-being perception
  • willingness to pay a premiu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