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 해외자회사 시장지향성이 현지국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미치는 영향

' 다국적기업 해외자회사 시장지향성이 현지국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oreignsubsidiary
  • localrelationalembeddedness
  • market orientation
  • marketinginnovation
  • philanthropic csr and non-philanthropic csr
  • 마케팅 혁신성
  • 비자선적 사회적 책임활동
  • 시장지향성
  • 자선적 사회적 책임활동
  • 해외자회사
  • 현지국 관계적 책임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3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