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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도시 브랜드 증거를 통한 방문객의 브랜드 개발 과정 탐색
정주현(Jung, Joo-Hyun)
김인신(Kim, Insi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주현(Jung, Joo-Hyun)
김인신(Kim, Insin)
주제어
brand commitment
branddevelopment
brandevidence
City brand
CityInnovativeness
MICEIndustry
MICE산업
도시 혁신성
도시브랜드
브랜드 개발
브랜드 몰입
브랜드증거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2,762)
공익사업 2,357건
도시브랜드 124건
브랜드 몰입 67건
mice산업 52건
miceindustry 47건
city brand 40건
브랜드증거 25건
brand commitment 24건
브랜드 개발 9건
brandevidence 8건
branddevelopment 5건
cityinnovativeness 2건
도시 혁신성 2건
인용/피인용
도시 브랜드 증거를 통한 방문객의 브랜드 개발 과정 ...
' 도시 브랜드 증거를 통한 방문객의 브랜드 개발 과정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rand commitment
branddevelopment
brandevidence
city brand
cityinnovativeness
miceindustry
mice산업
도시 혁신성
도시브랜드
브랜드 개발
브랜드 몰입
브랜드증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7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brand commitment
25
0
0.0%
branddevelopment
6
0
0.0%
brandevidence
9
0
0.0%
city brand
41
0
0.0%
cityinnovativeness
3
0
0.0%
miceindustry
48
0
0.0%
mice산업
53
0
0.0%
도시 혁신성
3
0
0.0%
도시브랜드
125
0
0.0%
브랜드 개발
1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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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몰입
6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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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증거
2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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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2,7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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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시 브랜드 증거를 통한 방문객의 브랜드 개발 과정 탐색'
의 참고문헌
호텔종사원의 리더십 유형이 조직몰입,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호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9) : 346 ~ 358
[2009]
호텔산업에서의 브랜드 증거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태도를 중심으로
하동현
광고연구 (81) : 330 ~ 355
[2008]
호텔기업의 서비스혁신 성공요인이 직무몰입 및 서비스 제공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준영
관광연구 27 (6) : 409 ~ 430
[2013]
호텔 브랜드 증거 구성요인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대한경영학회지 23 (1) : 65 ~ 84
[2010]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브랜드 증거가 감정, 브랜드 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전귀연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5 (2) : 206 ~ 218
[2009]
판매촉진이 가격공정성, 브랜드가치,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전귀연
관광연구 25 (3) : 183 ~ 198
[2010]
컨벤션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참가자 만족, 행동의도와의영향관계- 2012창원컨벤션센터(CECO)를 중심으로 -
선종갑
관광연구 28 (5) : 91 ~ 109
[2013]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의 행동, 직원의 감정변화 및 서비스 제공수준의 영향관계 연구
정유경
관광연구저널 27 (3) : 189 ~ 208
[2013]
제품 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자기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안광호
임미화
소비자학연구 19 (1) : 169 ~ 189
[2008]
스포츠센터의 핵심서비스품질, 관계혜택, 대안매력도, 전환비용,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추나영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6) : 59 ~ 71
[2011]
서비스 고객충성도 형성과정에서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
황병일
광고연구 (62) : 133 ~ 160
[2004]
부산시 도시브랜드전략에 관한 탐색적 고찰
윤지영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0 (4) : 91 ~ 104
[2012]
부산광역시 도시브랜드 3개년 기본계획
부산광역시청
[2011]
벡스코
베이비부머 세대 레스토랑 고객의 웰빙인지도 및 진취적 기업평가에 영향을 주는 유형적/무형적 단서 고찰 - 쾌락주의의 조절효과와 함께 -
이환의
관광학연구 36 (8) : 185 ~ 205
[2012]
도시브랜드 심벌의 제작의도와 표현의 정체성에 관한 연구 - 의미구조 모형에 근거하여 -
최영조
한국디자인포럼 (34) : 393 ~ 402
[2012]
도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도시브랜드 디자인 연구: 서울의 브랜드를중심으로 3 (2) : 61 ~ 85
주지수
[2005]
국내 도시브랜드 슬로건에 나타난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박지연
손소영
오영재
조형미디어학 17 (2) : 111 ~ 118
[2014]
관광도시 문화자원의 도시브랜드개성, 관계품질,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희
감성과학 13 (4) : 741 ~ 752
[2010]
골프장의 브랜드 증거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임인수
한국스포츠학회 10 (1) : 1 ~ 16
[2012]
What is this thing called service?
Johns, N.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3 (9/10) : 958 ~ 973
[1999]
UIA
The effects of service brand dimensions on brand loyalty
Krystallis, A.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21 : 139 ~ 147
[2014]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 81 ~ 93
[2001]
The Effect of Store Name, Brand Name and Price Discounts on Consumers' Evaluations Purchase Intentions
Grewal, D.
Journal of Retailing 74 (3) : 331 ~ 352
[1998]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Citizenship Behavior
Porricelli, M. S.
Nova Southeastern University
[2012]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Service Branding : Consumer Verdicts on Service Brands
Grace, D.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2 : 125 ~ 139
[2005]
Relationships among Service Quality, Firm Innovativeness, Perceived Price Fairness, and Information Costs Saved in the Hotel Industry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3 (5) : 103 ~ 118
[2014]
Price, Brand Name, and Product Composition Characteristics as Determinants of Perceived Quality
Jacoby, J.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55 (6) : 570 ~ 579
[1971]
Organizational Commitment and Psychological Attachment: The Effects of Compliance, Identification, and Internalization on Prosocial Behavior
O'Relly Ⅲ, C.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71 (3) : 492 ~ 499
[1986]
New Products Management
Crawford, C. M.
Irwin/McGraw-Hill
[2010]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earson Prentice Hall
[1995]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Kotler, P.
Pearson
[1996]
Key determinants of internal brand management success: An exploratory empirical analysis
Burmann, C.
Brand Management 16 (4) : 264 ~ 284
[2009]
Innovation, market orientation, and organizational learning: An integration and empirical examination
Hurley, R. F.
Journal of Marketing 62 : 42 ~ 54
[1998]
How does product program innovativeness affect customer satisfaction? A comparison of goods and service
Stock, R. M.
Journal of the Academic Marketing Science 39 : 813 ~ 827
[2011]
How d-oes perceived firm innovativeness affect the consumer?
Kunz, W.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4 : 816 ~ 822
[2011]
Gender Differences in the Impact of Core and Relational Aspects of Service on the Evaluation of Service
Iacobucci, D.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2 (3) : 257 ~ 286
[1993]
Extrinsic and intrinsic cue effects on perceptions of store brand quality
Richardson, P. S.
Journal of Marketing 58 : 28 ~ 36
[1994]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Effects of Price, Brand, and Store Information on Buyers' Product Evaluations
Dodds, W. 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8 : 307 ~ 319
[1991]
Drivers of brand extension success
Völckner, F.
Journal of Marketing 70 : 18 ~ 34
[2006]
Drivers of Brand Commitment: A Cross-National Investigation. Journal of International Marketing, 18(2): 64-79
Eisingerich, A. B.
Journal of International Marketing 18 (2) : 64 ~ 79
[2010]
Does Internal Brand Management really drive Brand Commitment in Shared-Service Call Centers?
Burmann, C.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8 (6) : 374 ~ 393
[2011]
Customers and Their Brands: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 343 ~ 373
[1998]
Consumer choice behavior in online traditional supermarkets: The effects of brand name, price, and other search attributes
Degeratu, A. M.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7 : 55 ~ 78
[2000]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9 : 2 ~ 22
[1988]
An e-retailing assessment of perceived website-service innovativeness: Implications for website quality evaluations, trust, loyalty and word of mouth
O'Cass, A.
Australasian Marketing Journal 20 : 28 ~ 36
[2012]
A multilevel investigation of relationships among brand-centered HRM, brand psychological ownership, brand citizenship behaviors, and customer satisfaction
Chang, A.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6 (5) : 626 ~ 662
[2012]
A Model for Consumer Devotion: Affective Commitment with Proactive Sustaining Behaviors
Pimentel, R. W.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Review 5 (1)
[2004]
A Connectionist Model of Brand-Quality Associations
Janiszewski,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7 : 331 ~ 350
[2000]
' 도시 브랜드 증거를 통한 방문객의 브랜드 개발 과정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