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외래 이용 선택에 있어서 공급자 요인

논문상세정보
' 치과 외래 이용 선택에 있어서 공급자 요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dentalcarequality
  • dentalcareutilization
  • healthcareaccessibility
  • provider-related factors
  • 공급자 요인
  • 의료의 질
  • 의료접근성
  • 치과 외래 이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13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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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치과 외래 이용 선택에 있어서 공급자 요인' 의 참고문헌

  • 환자와 의사의 환자 중심 태도 차이
    김민정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25 (2) : 149 ~ 156 [2013]
  • 한국의료패널을 활용한 고혈압환자의 복약순응도가 의료이용 및의료비 지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성옥 약 학 회 지 57 (5) : 369 ~ 375 [2013]
  • 한국의료패널 구축을 위한 기초연구
    정영호 [2007]
  • 한국 의료의 질 평가와 정책과제Ⅰ-한국 의료의 질 보고서 설계
    강희정 [2013]
  • 치과 의료서비스 질이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박영대 대한치과기공학회지 33 (4) : 441 ~ 452 [2011]
  • 치과 병·의원 이용 환자의 만족도 관련요인
    김창숙 한국치위생학회지 13 (3) : 411 ~ 418 [2013]
  • 일부 직장근로자들의 건강증진생활양식에 따른 치과의료기관 선택 요인
    송복녀 한국치위생학회지 12 (1) : 179 ~ 187 [2012]
  • 인구사회학적 특성 및 건강행위 특성에 따른 치주상태 평가
    한경순 치위생과학회지 8 (4) : 395 ~ 401 [2008]
  • 의사의 자질과 태도가 의료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성남 한국인구학 32 (3) : 21 ~ 41 [2009]
  • 의사와 간호사의 고객지향성이 의료서비스 고객의 심리적 불안감에 미치는 영향
    고재중 대한경영학회지 18 (4) : 1789 ~ 1806 [2005]
  • 의료의 질 평가와 향상: 개념, 전력 및 정책
    안형식 한국보건행정학회 2006년도 제2회 공동학술대회 논문집 : 229 ~ 245 [2006]
  • 의료소비자의 특성별 치과의료기관 선택기준에 관한 분석
    배미란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3) : 271 ~ 277 [2013]
  •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성용 기업경영연구 13 (2) : 51 ~ 65 [2006]
  •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춘한 대한경영학회지 26 (9) : 2227 ~ 2251 [2013]
  • 의료서비스체계 만족도 관련요인-의사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이규욱 제5회 한국의료패널 학술대회 자료집 : 287 ~ 300 [2013]
  • 의료서비스에서 속성별 만족도가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상황적 관여도의 조절 효과-
    정재훈 기업경영연구 16 (2) : 243 ~ 258 [2009]
  • 의료서비스 품질 측정 요인: 의료서비스 인증 평가지표를 중심으로
    최병돈 품질경영학회지 40 (3) : 381 ~ 393 [2012]
  • 의료서비스 산업의 경쟁구조 및 경영효율성에 관한 연구
    김대중 [2013]
  • 의료서비스 만족도 추이와 관련 요인 분석
    오영호 [2013]
  •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송용욱 윤종록 장재식 대한경영학회지 춘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 335 ~ 347 [2012]
  • 병원선 의료서비스 질의 측정과 관리전략
    이강 한국행정논집 23 (4) : 1187 ~ 1207 [2011]
  • 국내외 보건의료 조사 자료와 비교한 한국의료패널의 특성, 기대효과 및 발전방향
    태윤희 국민건강보험공단 [2008]
  • 고객화와 신뢰성의 가치산정
    서동원 기업경영연구 16 (1) : 149 ~ 165 [2009]
  • patient-centred access to health care conceptualising access at the interface of health systems and populations
    Levesque, J. F. Int J Equity Health 11 : 12 ~ 18 [2013]
  • What Attributes Determine Quality and Satisfaction with Health Care Delivery
    Bowers, M. R. Health Care Management Review 19 (4) : 49 ~ 55 [1994]
  • The measurement and management of service quality in dental healthcare
    Palihawadana, D. Health Services Management Research 17 (4) : 229 ~ 236 [2004]
  • The concept of access : definition and relations-hip to consumer satisfaction
    Penchansky, R. Med Care 19 : 127 ~ 140 [1981]
  • The Stata Journal : 1 ~ 13
    Belotti, F. [2012]
  • Some single- and multi-site models of rainfall within discrete time increments
    Cole, J. Journal of Hydrology 17 (12) : 97 ~ 113 [1972]
  • Some Statistical Models for Limited Dependent Variables with Application to the Demand for Durable Goods
    Cragg, J. G Econometrica 39 (5) : 829 ~ [1971]
  • Revisiting the Behavioral Model and Access to Medical Care, Does it Matter?
    Andersen, R. M. J Health So Beha 36 : 1 ~ 10 [1995]
  • Precipitation as a chain-dependent process
    Katz, R. W. Journal of Applied Meteorology 16 (7) : 671 ~ 676 [1977]
  • Poverty and access to health care in developing countries
    Peters, D. H. Annals of the New York Academy of Sciences 1136 (1) : 161 ~ 171 [2007]
  • Patient satisfaction analysis on service quality of dental health care based on empathy and responsiveness
    Dewi, F. D. Dental Research Journal 8 (4) : 172 ~ 178 [2011]
  • National Healthcare Quality Report 2011
    AHRQ AHRQ publication [2012]
  • Methods for Analyzing Health Care Utlization and cost
    Diehr, P. Annu. Rev. Public Health 20 : 125 ~ 144 [1999]
  • Medicare: a strategy for quality assurance
    Institute of Medicine National Academy Press [1990]
  • Managing perceptions of hospital quality. Negative emotional evaluations can undermine even the best clinical quality
    Zifko-Baliga, G. M. Mark Health Serv 17 (1) : 28 ~ 35 [1997]
  • Managing for quality and performance excellence
    Evans, J. South-Western Cengage Learning : 128 ~ 133 [2009]
  • In Health Systems Performance Assessment, Debates, methods and empiricism
    Shengelia, B. World Health Organization : 221 ~ 234 [2003]
  • Improving quality through patientprovider communication
    John, J.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11 (4) : 51 ~ 60 [1991]
  • How patients evaluate the quality of ambulatory medical encounters: a marketing perspective
    Bopp, K. D.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10 (1) : 6 ~ 16 [1990]
  • Equity in health care: confronting the confusion
    Mooney, G. Eff Health Care 1 : 179 ~ 185 [1983]
  • Crossing the quality chasm: a new health system for the 21st century
    Institute of Medicine National Academy Press [2001]
  • Choosing between the sample-selection model and the multi-part model
    Duan, N. Journal of Business & Economic Statistics 2 (3) : 283 ~ 289 [1984]
  • An analysis of survey data from eleven countries finds that ‘satisfaction’ with health system performance means many things
    Papanicolas, I. Health Aff 32 (4) : 734 ~ 742 [2013]
  • Adapting the SERVQUAL scale to hospital service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Babakus, E. Health Services Research 26 (6) : 676 ~ 686 [1992]
  • A stochastic model of n-day precipitation
    Todorovic, P. Journal of Applied Meteorology 14 (1) : 17 ~ 24 [1975]
  • 2008~2011년 한국의료패널 연간자료
    한국보건사회연구원, 국민건강보험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