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논문상세정보
'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rmcase
  • crmstrategy
  • informationsystems
  • performing arts theate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03 0

0.0%

'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의 참고문헌

  • 성공적 CRM구축 및 운영을 위한 선/후행 요인에 관한 학제적 연구
    장형유 제9회 경영관련학회 통합학술대회 프로시딩 [2007]
  • 도서관 CRM 시스템의 효율적 추진에 관한 연구
    유양근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5 (3) : 251 ~ 270 [2004]
  • 국내 미디어기업의 CRM 구축 및 적용 전략 비교 연구 - 신문사, 유료방송사, 통신 기업을 중심으로
    김희경 한국언론정보학보 45 (1) : 341 ~ 383 [2009]
  • 국내 기업의 e-CRM 도입사례 분석과 향후 발전전략 고찰
    정분도 통상정보연구 10 (1) : 51 ~ 72 [2008]
  • 공연예술 활성화를 위한 CRM의 전략적 활용방안
    김충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2 (4) : 225 ~ 234 [2012]
  • 공공기관 고객관계관리 기법의 적용원리와 추진방안: 근로복지공단의 찾아가는서비스를 중심으로
    김혜정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12 (2) : 103 ~ 129 [2009]
  • 고객관계관리의 성공에 영향을 주는기본원리
    이인구 마케팅 44 (12) : 31 ~ 36 [2010]
  • Strategic Orientations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A Synthesis of Process Theory with IT Asset-based Relational Capabilities
    Jeong, D. Y The Journal of Internet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14 (2) : 21 ~ 41 [2014]
  • Mastering CRM 전문가
    CRM 협회 Young [2014]
  • Exploring Current Research Topics and Trends based on the Keywords Analysis in the Leading Information Systems Journals
    Le, H. S The Journal of Internet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14 (2) : 161 ~ 180 [2014]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rom Strategy to Implementation
    Payne, A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2 (1) : 135 ~ 168 [2006]
  • CRM에 대한 비판적 고찰 연구
    박정은 CRM연구 2 (1) : 1 ~ 12 [2009]
  • 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유창조 마케팅연구 25 (2) : 1 ~ 18 [2010]
  •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윤종수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7 (2) : 71 ~ 93 [2007]
  • CRM Failure and the Seven Deadly Sins
    Kale, S. H Marketing Management 13 : 42 ~ 46 [2004]
  • A Strategic Framework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ayne, A Journal of Marketing 69 ( ) : 167 ~ 176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