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베이커리 점포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논문상세정보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베이커리 점포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akery selection attributes
  • bakery store type
  • franchisebakery
  • health consciousness
  • window bakery
  • 건강관심도
  • 베이커리 선택속성
  • 베이커리 점포유형 선택
  • 윈도우베이커리
  • 프랜차이즈베이커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25 0

0.0%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베이커리 점포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 한식당 선택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효율성 비교연구 -국내 한식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준혁 호텔경영학연구 20 (2) : 191 ~ 207 [2011]
  • 한국표준산업분류
    통계청 [2008]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선택속성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남준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2009]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춘봉 호텔리조트연구 8 (2) : 43 ~ 60 [2009]
  •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과 영향요인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백용창 호텔경영학연구 10 (1) : 95 ~ [2001]
  •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김동준 호텔경영학연구 22 (1) : 131 ~ 149 [2013]
  • 채소혼합분말을 이용한 식빵의 특성분석
    이광석 호텔경영학연구 16 (3) : 169 ~ 184 [2007]
  • 주거지에 따른 베이커리 제품 구매자의 세대별 선택속성과 만족도
    이숙은 위덕대학교 대학원 [2013]
  • 윈도우 베이커리 특성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송기옥 호텔리조트연구 8 (2) : 75 ~ 89 [2009]
  • 웰빙 트렌드에 따른 가족의 외식행동과 식품구매 및 이용
    백경미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2007]
  • 우유 넣고 설탕 빼고...건강한 빵 인기
    임세정 국민일보 쿠키뉴스 [2013]
  • 에스닉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음식 신공포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김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2 (6) : 101 ~ 115 [2013]
  •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곽순창 상명대학교 대학원 [2012]
  • 선진국 LOHAS족 이런 상품에 손내민다
    코트라 [2005]
  • 서울시내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객의선택속성과 고객만족분석
    김순하 호텔경영학연구 10 (3) : 25 ~ [2001]
  • 빵집이름 ‘숨은 의미 찾기’ 베이커리브랜드, 스토리를 만들다
    임채숙 경기신문 [2014]
  • 빵순이가 서울서 최고로 꼽은 동네 빵집은, 2285호
    김효정 주간조선 [2013]
  • 부티크 베이커리 전성시대
    남기현 MK뉴스 [2013]
  • 부산지역 초등학생 어미니들의 건강관심도, 영양지식 및 영양태도에 관한 조사
    이경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7 (4) : 411 ~ [2002]
  • 베이커리학 개론
    이형우 지구문화사 [2010]
  •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의 중요도 및 수행도 분석: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최미경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5 (4) : 456 ~ 463 [2006]
  • 베이커리 이용자들의 이용성향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연구
    정광현 관광레저연구 16 (3) : 193 ~ 208 [2004]
  • 베이커리 유형에 따른 소비자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18 (4) : 263 ~ 280
    김은주 [2006]
  • 베이커리 소비자의 특성 및 구매행동에 다른 선택속성 차이
    류시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6) : 673 ~ 681 [2011]
  • 베이커리 경영론
    윤대순 백산출판사 [1998]
  • 베이커리 경영론
    이명호 형설출판사 [1999]
  • 밥 대신 빵으로 맛․건강 챙긴다, 1159호(2012.10.22)
    김성희 이코노미스트 [2013]
  • 맥주전문 레스토랑 선택속성 중요도-만족도 불일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연선 백운일 유창근 호텔경영학연구 18 (1) : 187 ~ 203 [2009]
  • 로하스 소비성향에 따른 외식행동 차이에 관한 연구
    최유리 외식경영연구 16 (3) : 27 ~ 48 [2013]
  •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외식 구매 의사 결정 과정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한국조리학회지 14 (4) : 257 ~ 268 [2008]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뷔페레스토랑 고객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박기용 호텔경영학연구 17 (6) : 81 ~ 99 [2008]
  • 대중문화사전
    네이버 [2009]
  • 기능성 베이커리 제품의 이용실태와 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
    이윤신 한국조리학회지 10 (2) : 1 ~ 15 [2004]
  • 박사
  • 관광조사통계분석
    이충기 대왕사 [2011]
  • 골리앗을 이긴 동네 빵집-골목상권 챔피언들, 작은것이 아름답다
    김진령 시사저널 [2013]
  • 고급통계분석론 이론과 실습
    이희연 법문사 [2010]
  • 건강동기와 환경에 대한 관심이 유기농 식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소진 소비문화연구 10 (4) : 107 ~ 126 [2007]
  • 건강관심도와 친환경농산물 구매행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이상엽 한국자치행정학보 25 (1) : 77 ~ 100 [2011]
  • 건강관심도에 따른 외식업체 메뉴의 영양 표시 인지도
    유진아 한국식품영양학회지 24 (3) : 282 ~ 290 [2011]
  • 박사
  • 간식에서 주식으로. 건강빵 한자리에
    강동완 머니위크 [2013]
  • http://kostat.go.kr/e_book/kssc/KSIC08/EBook.htm
  • The health consciousness myth : implications of the near independence of major health behaviors in the North American population
    Newsom, J. T. Social Science & Medicine 60 (2) : 433 ~ 437 [2005]
  • The Impact of Situational Factors on the Evaluation of Hospitality Services
    Filliatrault, P. Journal of Travel Research 26 (4) : 29 ~ 37 [1988]
  • Organic consumers' personal values researche and validating the list of valures(LOV) scale and implemting a value-based segmentation task
    Chryssohoidis G. M.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6 : 585 ~ 599 [2005]
  • Multi-Attribute Dimension of service Quality in the Fast Food Restaurant Industry
    Oyewole, P. Journal of Restaurant & Foodservice Marketing 3 (3) : 65 ~ 91 [1999]
  • Excel 및 SPSS 를 활용한 다변량분석이론과 실제
    노형진 형설출판사 [2005]
  • Customer perceptions of theme restaurant in singapore
    MacLaurin, D. J.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1 (3) : 75 ~ 85 [2000]
  • Compatibility effects in evaluations of satisfaction and loyalty
    Auh, S. Journal of Economics Psychology 26 (1) : 37 ~ 57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