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품질개선기법을 이용한 급식서비스 컨택요소에 대한 고객 인식 조사 연구 -산업체급식을 중심으로-

' 연구논문(硏究論文) : 품질개선기법을 이용한 급식서비스 컨택요소에 대한 고객 인식 조사 연구 -산업체급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ontact-elements
  • kano model
  • qfd
  • 칸노모델
  • 컨택요소
  • 품질기능전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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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품질개선기법을 이용한 급식서비스 컨택요소에 대한 고객 인식 조사 연구 -산업체급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 급식시장의 새로운 지각 변동
  • 박사
  • 푸드서비스산업에서 고객지향적인 서비스 컨택요소의 탐색적 연구
    한명애 대한영양사협회 학술지 21 (1) : 72 ~ 82 [2015]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의 행동, 직원의 감정변화 및 서비스 제공수준의 영향관계 연구
    정유경 관광연구저널 27 (3) : 189 ~ 208 [2013]
  • 전국사업체조사(9차개정)
    통계청 [2011]
  • 일부 산업체 급식대상자의 구내식당과 외부 식당에 대한 서비스 품질 중요도-만족도 조사
    고성희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9 (1) : 73 ~ 79 [2013]
  • 위탁급식전문업체의 사업체 급식소 대상 고객 만족도 측정도구개발
    한경수 관광학연구 24 (3) : 191 ~ 208 [2001]
  • 산업체 급식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평가
    유현목 관광산업연구 4 (2) : 39 ~ 56 [2010]
  • 산업체 급식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울산지역 급식기업 비교를 중심으로 -
    남세환 호텔경영학연구 20 (5) : 181 ~ 199 [2011]
  • 산업체 급식 속성요인이 급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안산지역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김효실 관광학연구 36 (3) : 277 ~ 293 [2012]
  • 산업체 급식 서비스 요인에 따른 이용자 만족도 분석
    이은용 호텔관광연구 9 (3) : 113 ~ 129 [2007]
  • 미국,일본 외식 급식시장 개혁 방안
  • 대학급식소 고객만족도 측정을 위한 다문항 척도 개발
    김학선 관광학연구 36 (8) : 297 ~ 315 [2012]
  • 대학급식 서비스 품질 속성 및 품질 개선요인 도출: IPA 모델 적용 사례연구
    이소정 대한영양사협회 학술지 16 (3) : 208 ~ 225 [2010]
  • 단체급식의 현황과 영양관리개선 과제 : 1 ~ 8
  • 단체급식소 영양사의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박병기 Tourism Research 32 (32) : 139 ~ 154 [2011]
  • 급식산업에서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최병용 상품학연구 (31) : 1 ~ 15 [2004]
  • 급식 대상 유형과 위탁급식전문업체 규모별 고객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 속성의 규명
    박문경 대한영양사협회 학술지 13 (2) : 138 ~ 156 [2007]
  • 고객 니즈 분석을 위한 수정된 Kano모델 제안
    김태원 충북대학교 산업과 경영 25 (1) : 103 ~ 116 [2012]
  • What Dell delivers : A lost opportunity in brand contact
    Schultz, D. E. Marketing News 32 (17) : 5 ~ 6 [1998]
  • 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Pine, B. J. Harvard Business Review 76 (4) : 97 ~ 105 [1998]
  • The effects of atmospheric elements on customer impression: the case of hotel lobbies
    Countryman, C. C.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8 (7) : 534 ~ 545 [2006]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 QFD방법을 이용한 의료 서비스 개선, 전략에 관한 연구
    김순이 품질경영학회지 27 (2) : 1 ~ 19 [1999]
  • QFD를 활용한 비교우위관점에서의 지역 관광경쟁력 결정요인 도출
    서정태 관광학연구 31 (4) : 347 ~ 365 [2007]
  • QFD(품질기능전개)이론과 사례
    이상복 이레테크 [2008]
  • QFD(Quality Function Deployment)를 이용한 호텔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호텔 서비스과정의 중요도를 중심으로
    서원석 관광학연구 29 (3) : 335 ~ 356 [2005]
  • Product plus: How product+ service
    Lovelock, C. H. McGraw-Hill Companies [1994]
  • Managing brand experience: The market contact audit
    Chattopadhyay, A.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5 : 9 ~ 16 [2005]
  • Managing Customer Preference for the Food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Journal of Innovation
    Firdaus, A. Management and Technology 2 (6) : 525 ~ 533 [2011]
  • Kellogg on integrated marketing : 54 ~ 89
  • Kano 모형을 이용한 위탁급식소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공태웅 외식경영연구 16 (1) : 179 ~ 197 [2013]
  • Kano 모델과 QFD를 활용한 가치요소 중심의 서비스 디자인 개선방안
    배용섭 한국경영과학회지 36 (4) : 109 ~ 123 [2011]
  • How to make product development projects more successful by integrating Kano’s model of customer satisfaction into quality function deployment
    Matzler, K. Technovation 18 (1) : 25 ~ 38 [1998]
  • Four ways to make service more tangible
    Berry, L. L. Business 36 (4) : 53 ~ 54 [1986]
  • Exploring the quality function deployment method: A case study on the restaurant industry in Taiwan
    Wang, W. S.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Studies in Management 1 (8) : 1 ~ 18 [2012]
  • Employee performance cues in a hotel service environment : Influence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value, and word-of-mouth intentions
    Hartline, M. 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5 : 207 ~ 215 [1996]
  • Deployment normalization
    Lyman, D. In transactions from the second symposium on quality function deployment, a conference co-sponsored by the Automotive Aivision of the American Aociety for Quality Control, the American Supplier Institute, Dearborn, MI, and GOAL/QPC, Methuen, MA : 307 ~ 315 [1990]
  • Classifying services by tangibility/ intangibility of attributes and benefit
    Miller, D. W. Services Marketing Quarterly 24 (4) : 35 ~ 55 [2003]
  • Classification of quality attributes
    Witell, L. Managing Service Quality 17 (1) : 54 ~ 73 [2007]
  • Applying the Kano model and QFD to explore customens' brand contacts in the hotel business : A study of a hot spring hotel
    Chang, K. C. Total Quality Management & Business Excellence 22 (1) : 1 ~ 27 [2011]
  • Applying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as a service quality measure in food service industry
    Tzeng, G. H. Journal of technology management & innovation 6 (3) : 106 ~ 115 [2011]
  • Affective images of tourism destinations
    Baloglu,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35 : 11 ~ 15 [1997]
  • Advertising strategies for hospitality services
    Mittal, B.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3 (2) : 51 ~ 63 [2002]
  • A methodology to improve higher education quality using the quality function deployment and analytic hierarchy process
    Raharjo, H. Total Quality Management & Business Excellence 18 (10) : 1097 ~ 1115 [2007]
  • 21세기 글로벌 경쟁시대의 외식산업 경영학
    박기용 대왕사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