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선택기준에 따른 구매만족, 재구매 의도 및 권유 의사 분석

논문상세정보
' 치약선택기준에 따른 구매만족, 재구매 의도 및 권유 의사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urchase
  • recommendation
  • repurchase intention
  • satisfaction
  • toothpast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2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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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치약선택기준에 따른 구매만족, 재구매 의도 및 권유 의사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 인터넷쇼핑몰 구매과정에서의 소비자만족도와 재구매의도 : 한국 거주 중국 유학생 소비자 중심으로
    최명 한국가정관리학회지 30 (4) : 105 ~ 118 [2012]
  • 포장 디자인의 구성 요소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한방 샴푸 중심으로)
    이윤선 한국인쇄학회지 30 (2) : 47 ~ 58 [2012]
  • 치아우식증 예방을 위한 모범 유치원 구강건강관리프로그램 효과- 인천 일부지역 유치원을 중심으로
    안세연 치위생과학회지 13 (4) : 501 ~ 509 [2013]
  • 일부지역 중학생의 구강건강관련 삶의 질 평가
    정용희 한국학교·지역보건교육학회지 14 (1) : 49 ~ 60 [2013]
  • 변화단계 및 동기요소를 이용한 구강건강행동 변화 과정에 대한질적 연구
    배수명 치위생과학회지 13 (4) : 449 ~ 460 [2013]
  • 만족도와 재구매 간 관계에 있어서 상황적 영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인지 종결 욕구와 일시적 자아 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민훈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 95 ~ 119 [2010]
  • 동기면담을 적용한 구강 관리 프로그램의 효과
    한예슬 치위생과학회지 14 (3) : 287 ~ 294 [2014]
  • Value segmentation: a model for the measurement of values and value systems
    Kamakura WA J Consum Res 18 : 208 ~ 218 [1991]
  • The effect of the flouride dentifrice in dental caries
    Park JH Chonnam National University [2010]
  • Service system management
    Kim BT Daegyung : 417 ~ 420 [2009]
  • Recognition of adult in Gwangju on dentifrice selection
    Park SS Chonnam National University [2009]
  • Preventive dentistry
    Kim JB Komoonsa : 315 ~ 320 [2008]
  • Perceived similarity, sensory characteristics, consumer acceptability and purchasing behavior of toothpaste
    Kim JY Ewha Womans University, [2011]
  • Garlic extract 배합 치약의 치주질환 균주에 대한 항균 효과
    장종화 한국치위생학회지 12 (3) : 631 ~ 640 [2012]
  • Descriptive sensory analysis of toothpaste flavor and texture using two sampling methods:brushing versus spoon tasting
    Carrita AH J Sens Stud 24 : 301 ~ 316 [2009]
  • Chemistry and technology of the cosmetics and toiletries industry
    Williams SD Springer : 235 ~ 361 [1996]
  • A study on visual applications of package design for function toothpaste
    Lee C Dankook University [2002]
  • A study on the service quality factor of the labor service consulting that contribute to making a customer satisfaction and the intention of the repurchase
    Kim TH Hansung University [2012]
  • A study on the effec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royalty on the service quality of tax agency
    Hwang KS Kyungwoon University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