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영상을 활용한 글쓰기 수업의 운영과 효과 -핵심교양교육으로서의 “사회과학 글쓰기” 사례-

논문상세정보
' 시와 영상을 활용한 글쓰기 수업의 운영과 효과 -핵심교양교육으로서의 “사회과학 글쓰기” 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eliberaleducation
  • intermediality
  • poetry and film
  • writing in the lecture
  • writingcourse for social science majors
  • 글쓰기 수업
  • 사회과학 글쓰기
  • 상호매체성
  • 시와 영상
  • 핵심교양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