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산업의 디지털 금융 마케팅 전략

논문상세정보
' 은행 산업의 디지털 금융 마케팅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ank marketing
  • digitalfinance
  • kbsmartphonesavingsaccount
  • kb스마트폰예적금
  • smart banking
  • 디지털 금융
  • 스마트 뱅킹
  • 은행 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75 0

0.0%

' 은행 산업의 디지털 금융 마케팅 전략' 의 참고문헌

  • 효율적인고객 관리를 통한 대우증권의 1등 전략 사례
    이문규 한국마케팅저널 9 (3) : 233 ~ 255 [2007]
  • 현대카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
    문병준 한국마케팅저널 6 (3) : 83 ~ 98 [2004]
  • 통장이 사라진다…스마트폰 앱 다운으로어디서나 송금
  • 최근 미국 은행업계의 4대 하이테크 트렌드
    한국금융연구원 주간금융브리프 23 (6) : 14 ~ 15 [2014]
  • 창간 특집: 스마트금융이 미래다․下,고객 맞춤형 금융이 승부수, 최후 승자는
  • 인터넷과 모바일뱅킹의 채널선호에 대한 비교 분석: 거래비용이론관점에서
    이용기 e-비즈니스연구 9 (2) : 25 ~ 46 [2008]
  • 인터넷 뱅킹 사용자의 수용 후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정영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0 (6) : 404 ~ 414 [2010]
  • 인지된 보안통제가 고객의 인터넷 뱅킹 수용에 미치는 영향
    서보밀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1 (1) : 25 ~ 52 [2006]
  • 스마트폰 전용 적금, 국민-신한 ‘불꽃경쟁
  • 스마트폰 뱅킹 동향 및 해외 사례
    김희규 KB daily 지식 비타민 (34) [2013]
  • 스마트폰 기반 모바일 뱅킹에서의 연구 과제: 국내 모바일 뱅킹 사례 연구 및 논문 리뷰
    김진백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10 (2) : 223 ~ 238 [2011]
  • 스마트 금융이 미래다: 국민은행, 스마트금융 선도, 1000만 고객 시대 연다
  • 손보형 컨설팅시스템으로통합보험 시장을 개척한 삼성화재의 슈퍼보험
    김병도 한국마케팅저널 7 (3) : 105 ~ 119 [2005]
  • 세계는 ‘디지털 은행’ 혁명… 한국만 지점경쟁
  • 모바일 뱅킹에 대한 사용자저항에 관한 연구
    오환종 산업경제연구 20 (1) : 373 ~ 395 [2007]
  • 모바일 뱅킹서비스의 후기 수용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최계봉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2 (3) : 1 ~ 27 [2012]
  •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모바일 뱅킹 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곽기영 이유진 InformationSystems Review 7 (2) : 85 ~ 100 [2005]
  • 동태적 환경변화에 능동적대응으로 차별적 지위를 확보하려는 동원증권
    안광호 한국마케팅저널 3 (1) : 67 ~ 79 [2001]
  • 대구은행의 지역밀착형 마케팅을 통한 위기극복 성공사례
    유창조 한국마케팅저널 5 (4) : 153 ~ 166 [2003]
  • 네이버․카카오 ‘SNS 뱅킹’ 채비… 결제관행에 혁명 예고
  • 기술수용모델의 확장과 인터넷 뱅킹 이용행동에 관한 연구: 신뢰와 적합성의 역할을중심으로
    오상현 경제연구 24 (1) : 175 ~ 205 [2006]
  • “한국 금융 회사 마케팅 현황에 대한 탐색연구
    천성용 한국마케팅저널 12 (2) : 111 ~ 133 [2010]
  • Transforming Homo Economicus into Homo Ludens: A Field Experiment on Gamification in a Utilitarian Peer-to-peer Trading Service
    Hamari, J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 Applications 12 (4) : 236 ~ 245 [2013]
  • The Economics of Networks
    Economides, N International Journal of Industrial Organization 14 : 673 ~ 699 [1996]
  • Technology Adoption in the Presence of Network Externalities
    Katz, M. L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94 : 822 ~ 841 [1986]
  • Standardization, Compatibility, and Innovation
    Farrell, J RAND Journal of Economics 16 (1) : 70 ~ 83 [1985]
  • R&D Comes to Services
    Thomke, S Harvard Business Review 81 (4) : 70 ~ 79 [2003]
  • Pennies-a-day 전략의 경계 조건: 일별 제시 금액 크기의 역할
    하영원 소비자학연구 18 (4) : 137 ~ 157 [2007]
  • PAD 전략과 가격 할인 전략의 통합 효과
    박상준 소비자학연구 21 (3) : 129 ~ 142 [2010]
  • Network Externalities, Competition, and Compatibility
    Katz, M. L The American Economic Review 75 (3) : 424 ~ 440 [1985]
  • KB스타뱅킹 1000만 고객시대 연다
  • KB국민카드의 마케팅 활동과 빅데이터 활용
    이유재 KBR 18 (1) : 145 ~ 176 [2014]
  • KB국민은행의 고객 지향적 서비스 마케팅전략 사례
    이상현 소비자학연구 23 (2) : 399 ~ 418 [2012]
  • KB Star*t 통장의 금융 고객 마케팅 전략
    천성용 KBR 15 (3) : 1 ~ 23 [2011]
  • Gamification
    Luminea, C Financial Management 42 (2) : 13 ~ [2013]
  • Digital Banking on the Rise
    Bank Investment Consultant Bank Investment Consultant : 56 ~ [2013]
  • Demographic Differences in Perceived Benefits from Gamification
    Koivisto, J Computers in Human Behavior 35 : 179 ~ 188 [2014]
  • Capital One: Exploiting an Information-based Strategy
    Thatcher, M. E. Clemons, E. K Proceedings of the Hawaii International Conference on System Sciences : 311 ~ 319 [1998]
  • BBA: The Era of Bank Branches is Dead
  • Applying the Secrets of Gamification to Your Digital Marketing Strategy
    Cramer, T ECONTENT 37 (5) : 8 ~ 10 [2014]
  • 2013년 중 국내 인터넷 뱅킹서비스 이용현황 보도 자료
  • 2013년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