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논문상세정보
' 명지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ustomerexperiencemanagement
  • customersatisfactionmanagement
  • experienceprovidersmethod(expros)
  • service design
  • 고객경험관리
  • 고객만족 경영
  • 서비스 디자인
  • 체험제공수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2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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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지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의 참고문헌

  • 환자공감센터’ 오픈
  • 전국 10대 병원 진입 원년” 선포
    Dailymedi [2011]
  • 의료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간의 관계
    염영희 간호행정학회지 16 (4) : 497 ~ 506 [2010]
  • 요양병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종현 병원 경영학회지 17 (3) : 37 ~ 56 [2012]
  • 에버랜드의 과학적 고객만족경영
    이두희 KBR 2 (3) : 89 ~ 110 [1998]
  • 암센터, 만류 많았지만 자신있다
  • 쌈지 아트마케팅 - 디자인 경영 사례
    황복주 KBR 6 (2) : 129 ~ 147 [2003]
  •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디자인의 특허화에 관한 고찰
    천하봉 한국 일러스트학회 15 (1) : 205 ~ 214 [2012]
  • 병원을 고치는 의사
    여성신문 이왕준 명지병원 이사장 [2013]
  • 병원도 마켓 3.0 시대…환자의 마음을 ‘터치’ 한다
  • 명지병원 이사장 취임
  • Healthcare Design First Aid Kit
    한국디자인 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2013]
  • Experiential Marketing
    WSchmitt, B. H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5 (1) : 53 ~ 67 [1999]
  • 800병상 시대’ 위한 증축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