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rand identification
  • brand personality
  • brand trust
  • fastfoodrestaurantsinjejuisland
  • 브랜드 개성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동일시
  • 제주패스트푸드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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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를 조절변수로
    박재희 세종대학교 [2005]
  • 호텔기업의 브랜드 증거가 신뢰, 전환비용, 대안매력과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무형 외식경영연구 14 (5) : 197 ~ 220 [2011]
  •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선희 호텔경영학연구 14 (4) : 99 ~ 115 [2005]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서원석 호텔관광연구 8 (1) : 159 ~ 179 [2002]
  •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 지각이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매 외식경영연구 14 (2) : 235 ~ 256 [2011]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이 감정,고객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Outback과 VIPS의 비교
    이용기 외식경영연구 11 (3) : 193 ~ 216 [2008]
  • 조직후원인식이 신뢰와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 체인레스토랑 VIPS 직원들을 대상으로 -
    권기준 호텔경영학연구 18 (3) : 153 ~ 170 [2009]
  • 저비용 항공사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병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7 (4) : 189 ~ 205 [2009]
  • 박사
  • 외식산업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웅 외식경영연구 14 (2) : 277 ~ 298 [2011]
  • 외식산업 브랜드개성, 관계의 질, 고객만족, 충성도 관계 연구
    박영배 외식경영연구 12 (5) : 187 ~ 204 [2009]
  • 외식기업의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원혜영 경기대학교 [2006]
  • 외식기업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원혜영 외식경영연구 11 (1) : 7 ~ 31 [2008]
  • 박사
  • 외식기업 브랜드 개성과 종사원 자아일치가 종사원 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상철 경기대학교 [2007]
  • 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경영학연구 31 (3) : 10 ~ 815 [2002]
  • 연구조사방법론
    강병서 무역경영사 : 423 ~ [2005]
  • 소비자행동론
    김문태 McGraw-Hill [2012]
  • 브랜드선택에 있어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제품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임병훈 마케팅연구 18 (4) : 1 ~ 21 [2003]
  • 브랜드개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중패스트푸드 및 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이수경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2000]
  • 브랜드개성이 구전과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일체감 이론의 적용
    김정구 소비자학연구 13 (2) : 5 ~ 43 [2002]
  •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 1 ~ 33 [2002]
  • 브랜드 아이덴티티
    손일권 경영정신 [2003]
  • 브랜드 개성이 종사원 자아 이미지 일치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김기영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4 (6) : 807 ~ 816 [2009]
  •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관광학연구 26 (1) : 63 ~ 82 [2002]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3 (2) : 92 ~ 114 [2001]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및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서지연 외식경영연구 14 (4) : 145 ~ 167 [2011]
  •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이상민 비즈니스북스 [2003]
  • 내부브랜딩:내부고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내부고객만족과cs활동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마케팅연구 19 (3) : 81 ~ 112 [2004]
  • 국내 외식업체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양태석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2]
  • 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여행사·항공사간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엄란숙 세종대학교 [2007]
  • Zero Defection: Quality comes to service
    Reichheld,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 105 ~ 111 [1990]
  • Using promotional message to the effects of brand and self-image on brand evaluations
    Graeff, T. R.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3 : 4 ~ 18 [1996]
  • The role of attitude objects in attitude function
    Shavitt, S. Journal of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26 (2) : 124 ~ 148 [1990]
  • The impact of self-monitoring on image congruence and product/brand evaluation
    Hogg, M. 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4 (5) : 641 ~ 667 [2000]
  • The effects of brand associations on consumer response
    Del Rio, A. B.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8 (5) : 410 ~ 425 [2001]
  • The brand-personality scale
    Siguaw, J. A.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0 (3) : 48 ~ 45 [1999]
  •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2 : 125 ~ 143 [1994]
  • Social Identity Theory and the Organization
    Ashforth, B. E.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4 (1) : 20 ~ 39 [1989]
  • Self-concept and image congruence: some research and managerial implications
    Onkvisit,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 (1) : 13 ~ 23 [1987]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Hall [1995]
  • Measur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Lassar, W. The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2 (4) : 11 ~ [1995]
  • How Personality Makes a Difference
    Plummer, J.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27 ~ 31 [1985]
  • Country as brand, product and beyond: A place marketing and brand management perspective
    Kotler, P. H. Journal of Brand Management 9 (4) : 249 ~ 261 [2002]
  • Consumption values and relationships : Segmenting the market for frequency programs
    Long, M. M.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7 (3) : 214 ~ 232 [2000]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The Journal of Marketing : 1 ~ 22 [1993]
  • Building a Brand's Personality from the Customer Up
    Larson, D. Direct Mar keting 65 : 17 ~ 21 [2002]
  • Building Strong Brands
    Aaker D. A. Free Press [1997]
  • Attitude Structure and Function
    Shavitt, S. Erlbaum : 311 ~ 338 [1989]
  • Alumni and their Alma Mater: A Partial Test of the Reformulated Model of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Ashforth, B. E.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13 : 103 ~ 123 [1992]
  • Advertising and Sales Promotion Strategy
    Tellis, G. J. Addison- Wesley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