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최광수(Kwang Soo Choi)
양태석(Tai Seok Ya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광수(Kwang Soo Choi)
양태석(Tai Seok Yang)
주제어
brand identification
Brand personality
brand trust
FastfoodrestaurantsinJejuisland
브랜드 개성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동일시
제주패스트푸드레스토랑
참고문헌( 52)
유사주제 논문( 10,471)
경영관리 9,595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브랜드 개성 143건
브랜드동일시 108건
brand trust 94건
brand personality 71건
brand identification 52건
fastfoodrestaurantsinjejuisland 1건
제주패스트푸드레스토랑 1건
인용/피인용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
'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rand identification
brand personality
brand trust
fastfoodrestaurantsinjejuisland
브랜드 개성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동일시
제주패스트푸드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1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rand identification
53
0
0.0%
brand personality
72
0
0.0%
brand trust
95
0
0.0%
fastfoodrestaurantsinjejuisla ...
2
0
0.0%
브랜드 개성
144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브랜드동일시
109
0
0.0%
제주패스트푸드레스토랑
2
0
0.0%
계
10,48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를 조절변수로
박재희
세종대학교
[2005]
호텔기업의 브랜드 증거가 신뢰, 전환비용, 대안매력과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무형
외식경영연구 14 (5) : 197 ~ 220
[2011]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선희
호텔경영학연구 14 (4) : 99 ~ 115
[2005]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서원석
호텔관광연구 8 (1) : 159 ~ 179
[2002]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 지각이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매
외식경영연구 14 (2) : 235 ~ 256
[2011]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이 감정,고객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Outback과 VIPS의 비교
이용기
외식경영연구 11 (3) : 193 ~ 216
[2008]
조직후원인식이 신뢰와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 체인레스토랑 VIPS 직원들을 대상으로 -
권기준
호텔경영학연구 18 (3) : 153 ~ 170
[2009]
저비용 항공사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병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7 (4) : 189 ~ 205
[2009]
박사
외식업체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이상우
경기대학교
[2007]
외식산업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웅
외식경영연구 14 (2) : 277 ~ 298
[2011]
외식산업 브랜드개성, 관계의 질, 고객만족, 충성도 관계 연구
박영배
외식경영연구 12 (5) : 187 ~ 204
[2009]
외식기업의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원혜영
경기대학교
[2006]
외식기업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원혜영
외식경영연구 11 (1) : 7 ~ 31
[2008]
박사
외식기업 브랜드 개성이 종사원 자아일치와 조직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외식기업 브랜드 개성과 종사원 자아일치가 종사원 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상철
경기대학교
[2007]
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경영학연구 31 (3) : 10 ~ 815
[2002]
연구조사방법론
강병서
무역경영사 : 423 ~
[2005]
소비자행동론
김문태
McGraw-Hill
[2012]
브랜드선택에 있어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제품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임병훈
마케팅연구 18 (4) : 1 ~ 21
[2003]
브랜드개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중패스트푸드 및 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이수경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2000]
브랜드개성이 구전과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일체감 이론의 적용
김정구
소비자학연구 13 (2) : 5 ~ 43
[2002]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 1 ~ 33
[2002]
브랜드 아이덴티티
손일권
경영정신
[2003]
브랜드 개성이 종사원 자아 이미지 일치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김기영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4 (6) : 807 ~ 816
[2009]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관광학연구 26 (1) : 63 ~ 82
[2002]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3 (2) : 92 ~ 114
[2001]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및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서지연
외식경영연구 14 (4) : 145 ~ 167
[2011]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이상민
비즈니스북스
[2003]
내부브랜딩:내부고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내부고객만족과cs활동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마케팅연구 19 (3) : 81 ~ 112
[2004]
국내 외식업체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양태석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2]
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여행사·항공사간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엄란숙
세종대학교
[2007]
Zero Defection: Quality comes to service
Reichheld,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 105 ~ 111
[1990]
Using promotional message to the effects of brand and self-image on brand evaluations
Graeff, T. R.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3 : 4 ~ 18
[1996]
The role of attitude objects in attitude function
Shavitt, S.
Journal of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26 (2) : 124 ~ 148
[1990]
The impact of self-monitoring on image congruence and product/brand evaluation
Hogg, M. 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4 (5) : 641 ~ 667
[2000]
The effects of brand associations on consumer response
Del Rio, A. B.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8 (5) : 410 ~ 425
[2001]
The brand-personality scale
Siguaw, J. A.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0 (3) : 48 ~ 45
[1999]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2 : 125 ~ 143
[1994]
Social Identity Theory and the Organization
Ashforth, B. E.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4 (1) : 20 ~ 39
[1989]
Self-concept and image congruence: some research and managerial implications
Onkvisit,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 (1) : 13 ~ 23
[1987]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Hall
[1995]
Measur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Lassar, W.
The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2 (4) : 11 ~
[1995]
How Personality Makes a Difference
Plummer, J.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27 ~ 31
[1985]
Country as brand, product and beyond: A place marketing and brand management perspective
Kotler, P. H.
Journal of Brand Management 9 (4) : 249 ~ 261
[2002]
Consumption values and relationships : Segmenting the market for frequency programs
Long, M. M.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7 (3) : 214 ~ 232
[2000]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The Journal of Marketing : 1 ~ 22
[1993]
Building a Brand's Personality from the Customer Up
Larson, D.
Direct Mar keting 65 : 17 ~ 21
[2002]
Building Strong Brands
Aaker D. A.
Free Press
[1997]
Attitude Structure and Function
Shavitt, S.
Erlbaum : 311 ~ 338
[1989]
Alumni and their Alma Mater: A Partial Test of the Reformulated Model of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Ashforth, B. E.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13 : 103 ~ 123
[1992]
Advertising and Sales Promotion Strategy
Tellis, G. J.
Addison- Wesley
[1998]
'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