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력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소비자와 중국소비자 비교
황태호(Tae Ho Hwang)
이강일 ( Kang Il Lee )
원종구 ( Jong Ku Won )
박국봉 ( Guo Feng Piao )
안승호 ( Seung Ho Ahn )
조춘한 ( Chun Han Cho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태호(Tae Ho Hwang)
이강일 ( Kang Il Lee )
원종구 ( Jong Ku Won )
박국봉 ( Guo Feng Piao )
안승호 ( Seung Ho Ahn )
조춘한 ( Chun Han Cho )
주제어
Attractiveness
Attributesforbakeryselection
Customer Loyalty
Franchise
고객 충성도
매력
베이커리 선택속성
프랜차이즈
참고문헌( 60)
유사주제 논문( 11,035)
경영관리 9,595건
고객 충성도 470건
customer loyalty 450건
프랜차이즈 227건
franchise 173건
attractiveness 86건
매력 31건
베이커리 선택속성 2건
attributesforbakeryselection 1건
인용/피인용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력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 ...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력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소비자와 중국소비자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attractiveness
attributesforbakeryselection
customer loyalty
franchise
고객 충성도
매력
베이커리 선택속성
프랜차이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8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attractiveness
87
0
0.0%
attributesforbakeryselection
2
0
0.0%
customer loyalty
451
0
0.0%
franchise
174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매력
32
0
0.0%
베이커리 선택속성
3
0
0.0%
프랜차이즈
228
0
0.0%
계
11,04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력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소비자와 중국소비자 비교'
의 참고문헌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쇼핑 경험가치 지각과 브랜드자산 및 점포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비교 연구: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황순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4 (2) : 209 ~ 237
[2012]
한·중 브랜드 개성 유형에서 나타난 유사성과 차이성에 근거한 한국 외식 기업의 중국 경영 현지화 접근의 탐색적 연구
하인주
외식경영연구 13 (2) : 57 ~ 80
[2010]
한· 중· 일의 식품선호도 및 외식패턴 연구-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경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8 (4) : 346 ~ 355
[2003]
프랜차이즈베이커리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동호
호텔리조트연구 10 (1) : 179 ~ 189
[2011]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브랜드이미지가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김건하
서비스마케팅저널 5 (2) : 39 ~ 52
[2012]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외식경영연구 10 (2) : 119 ~ 137
[2007]
커피전문점 경영형태에 따른 이용고객의 충성도 비교연구
김영규
관광연구 27 (5) : 23 ~ 40
[2012]
커피 전문점 이용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 (1) : 149 ~ 158
[2010]
중국고객의 한식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중국 심양을 중심으로
김기진
외식경영연구 12 (1) : 245 ~ 265
[2009]
중국 상해지역의 중국인의 한식 선택속성과 이용동기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절단된 포아송 모형 적용 -
한은진
외식경영연구 15 (3) : 103 ~ 125
[2012]
점포의 물리적 환경이 품질지각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희
마케팅관리연구 7 (2) : 3 ~ 85
[2002]
재래시장의 관광매력성이 관광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윤세환
관광연구 24 (1) : 57 ~ 73
[2009]
재래시장 이용자의 시장선택 속성에 관한 한-중 비교 연구
이인세
국제지역연구 16 (2) : 181 ~ 200
[2012]
여대생의 베이커리제품에 대한 중요도와 선호도에 관한 연구
김한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9 (1) : 111 ~ 125
[2013]
아웃렛의 점포선택속성이 소비감정, 관계품질,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태유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1 (3) : 417 ~ 426
[2009]
식품유통연감
식품저널 편집부
식품저널
[2014]
소매업태에 대한 소비자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대전지역 재래시장, 중형마트(SSM),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정난호
유통과학연구 4 (2) : 41 ~ 64
[2006]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우이식
산업혁신연구 28 (4) : 241 ~ 264
[2012]
베이커리의 기능성 제품에 대한 인지도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나성주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9 (5) : 761 ~ 768
[2009]
베이커리 전문점 이용자들의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정광현
외식경영연구 7 (2) : 7 ~ 23
[2004]
베이커리 소비자의 특성 및 구매행동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류시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6) : 673 ~ 681
[2011]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조원길
관광레저연구 25 (6) : 449 ~ 467
[2013]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장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점포 서비스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준상
외식경영연구 16 (3) : 261 ~ 290
[2013]
문화요인이 음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소비자 비교분석-
김원호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1 (2) : 227 ~ 242
[2010]
매력성이 고객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성, 종업원 성,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성욱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6 (2) : 33 ~ 56
[2008]
마케팅
하대용
무역경영사
[2004]
레스토랑 소비자의 분위기 요인 지각 정도에 따른 선택속성과 지각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계희
관광연구 23 (1) : 461 ~ 482
[2008]
남성고객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충성도에 따른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함성필
관광연구 25 (6) : 481 ~ 496
[2011]
국내 외식기업 해외진출에 따른 국내산 식재료 수출 효과 연구
농림축산식품부
[2013]
국내 베이커리 기업 VI(Visual Identity)에 대한 북경 소비자 반응 분석 - 국내 3사 베이커리 기업을 중심으로
박승찬
중국연구 46 : 301 ~ 331
[2009]
구조방정식모델 :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아카데미
[2012]
관광지 매력성이 지각된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일본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고선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7) : 467 ~ 477
[2011]
고객충성도를 형성하는 관계혜택의 역할: 고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민형
관광레저연구 23 (7) : 243 ~ 259
[2011]
개인가치가 베이커리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심여정
관광연구저널 22 (4) : 365 ~ 377
[2008]
Warmth during nonproductive retail encounters : The hidden side of productivity
Lemmink, J.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5 (5) : 505 ~ 517
[1998]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and store image
Baker,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4) : 328 ~ 339
[1994]
The impact of selected store image dimensions on retailer equity : Evidence from 10 Chinese hypermarket
Jinfeng. W.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6 (6) : 486 ~ 494
[2009]
The impact of advertising attitudes on the intensity of tv ads avoiding behavior
Mohammed, I. E.
International Journal of Business & Social Science 35 (11) : 936 ~ 950
[2010]
The Evolving Concept of Retail Attractiveness: What Makes Retail Agglomerations Attractive When Customers Shop at Them?
Teller, C.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5 (3) : 127 ~ 143
[2008]
Store image attributes and customer satisfaction across different customer profiles within the supermarket sector in Greece
Prokopis, K. T.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3 (5) : 708 ~ 734
[2009]
Measurement of destination image
Echtner, C. M.
The Journal of Tourism Studies 14 (1) : 37 ~ 38
[1991]
Mall atmospherics : The interaction effects of the mall environment on shopping behavior
Michon, R.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5) : 576 ~ 583
[2005]
Linking consumer perception to preference of retail stores : An empirical assessment of the multi-attributes of store image
Thang, D. L.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0 : 193 ~ 200
[2003]
Linkage Beliefs and Diagnosing an Image
Denbow, C. J.
Public Relations Review 11 (1) : 29 ~ 37
[1985]
Korean consumers’ patronage of discount stores : domestic vs multinational discount store shoppers’ profiles
Kim, J. O.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8 (3) : 236 ~ 255
[2001]
Kano모델을 이용한 음식관광지 선택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장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3 (3) : 225 ~ 244
[2014]
Investigating consumer expectations of convenience-store attributes in emerging markets : Evidence in Chile
Bianchi, C. C.
Journal of International Consumer Marketing 21 : 309 ~ 320
[2009]
How price image dimensions influence shopping intention for different store formats
Zielike, S.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4 (6) : 748 ~ 770
[2010]
Excitement at the mall : Determinants and effects on shopping response
Wakefield, K. L.
Journal of Retailing 74 (4) : 515 ~ 539
[1998]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Consumer shopping and spending across retail formats
Fox, E. J.
The Journal of Business 77 (2) : 525 ~ 560
[2004]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 in service. relationships
Johnson, 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 500 ~ 507
[2005]
Cognition and motivation in emotion
Lazarus, R. S.
American Psychologist 46 (4) : 352 ~ 367
[1991]
Chinese consumers perception of hypermarket store image
Chang, E. C.
Asia Pacific Journal of Marketing and Logistics 22 (4) : 512 ~ 527
[2010]
Boosting sales with store cleanliness
Rigik, E.
Convenience Store Decisions 25 (4) : 54 ~ 58
[2014]
Atmospherics, service encounters and consumer decision making : An integrative perspective
Hoffman, D. K.
Journal of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 10 (3) : 33 ~ 48
[2002]
AF(Agglomeration Format)적 관점에서 쇼핑몰 선택요인이 전통시장 매력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영돈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3]
A examination of the antecedent of repatronage intention across different retail store formats
Grace, D.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2 (4) : 227 ~ 243
[2005]
A critical incident approach to the examination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retail chain : An exploratory study
Wong, A.
Qualitative Market Research 6 (4) : 248 ~ 262
[2003]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력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소비자와 중국소비자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