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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이채은(Lee Chae Eun)
이진영 ( Lee Jin You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채은(Lee Chae Eun)
이진영 ( Lee Jin Young )
주제어
brand image
consumption emotion
Customer Loyalty
Hoteltrust
고객 충성도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호텔의신뢰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11,373)
경영관리 9,595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고객 충성도 470건
customer loyalty 450건
brand image 261건
소비감정 36건
consumption emotion 15건
hoteltrust 2건
호텔의신뢰 1건
인용/피인용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
'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rand image
consumption emotion
customer loyalty
hoteltrust
고객 충성도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호텔의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19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rand image
262
0
0.0%
consumption emotion
16
0
0.0%
customer loyalty
451
0
0.0%
hoteltrust
3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소비감정
3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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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의신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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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1,38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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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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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의 참고문헌
호텔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호텔서비스 이용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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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호텔기업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품질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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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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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희
관광레저연구 25 (1) : 285 ~ 304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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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경영연구 16 (5) : 217 ~ 235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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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관광연구 12 (3) : 162 ~ 17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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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기용
외식경영연구 15 (2) : 137 ~ 155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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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문화연구 20 : 27 ~ 51
[2006]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인식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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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26 (1) : 183 ~ 19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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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형식
마케팅관리연구 8 (3) : 1 ~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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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이미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관계
웅건용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9) : 267 ~ 27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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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혜진
관광레저연구 24 (8) : 201 ~ 21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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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대희
외식경영연구 14 (4) : 169 ~ 188
[2011]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긍정적 감정과 관계품질의 매개적 역할
전태유
상품학연구 28 (2) : 17 ~ 29
[2010]
외식 소비 성향에 따른 감정 반응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한국조리학회지 16 (3) : 147 ~ 160
[2010]
와인소비의 감정적 반응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의 차이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1 (1) : 145 ~ 16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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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봉
소비문화연구 8 (3) : 43 ~ 6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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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승운
산업경제연구 21 (6) : 2751 ~ 277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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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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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경영연구 14 (5) : 221 ~ 240
[2011]
소비관련 감정유형,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성, 소비행동유형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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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회체육학회지 30 (0) : 395 ~ 406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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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11) : 286 ~ 295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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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기
한국조리학회지 16 (2) : 64 ~ 76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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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진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 49 ~ 67
[2010]
광고효과를 통한 체인레스토랑 기업의 브랜드강화 과정을 고찰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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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Trust: The Social Virtues and the Creation of Prosper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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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ts: image of a destination: An alternative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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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store image and 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for private label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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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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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SNS를 통한 외식정보 검색시 개인특성과 사용자 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추천의도에 관한 실증적인 연구
성혜진
외식경영연구 15 (3) : 81 ~ 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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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yalty base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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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retail brands and consumer store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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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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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ve and affective trust in service.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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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Great Customer Experi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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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lgrave Macmil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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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 –seller relationships
Doney, P. M.
Journal of Marketing 61 : 35 ~ 51
[1997]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Yoon, Y.
Tourism Management 26 (1) : 45 ~ 56
[2005]
'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