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rand image
  • consumption emotion
  • customer loyalty
  • hoteltrust
  • 고객 충성도
  • 브랜드 이미지
  • 소비감정
  • 호텔의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1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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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감정,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의 참고문헌

  • 호텔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호텔서비스 이용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김영태 호텔경영학연구 15 (2) : 1 ~ 17 [2006]
  • 호텔기업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품질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준 관광연구 27 (3) : 59 ~ 76 [2012]
  • 호텔기업의 SNS 웹사이트 품질의 중요도-만족도 비교: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타 웹 SNS 비교를 중심으로
    이수희 관광레저연구 25 (1) : 285 ~ 304 [2013]
  • 호텔고객의 소비감정에 따른 소셜커머스 특성의 차이분석
    이채은 외식경영연구 16 (5) : 217 ~ 235 [2013]
  • 호텔-고객 상호관계적 브랜드 자산에 따른 호텔 브랜드 태도 및 이용 충성도에 관한 연구
    신정하 호텔관광연구 12 (3) : 162 ~ 172 [2010]
  • 호텔 베이커리의 브랜드이미지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기용 외식경영연구 15 (2) : 137 ~ 155 [2012]
  • 현대사회의 소비자행동에 대한 이론적 고찰
    조은미 생활문화연구 20 : 27 ~ 51 [2006]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인식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관광연구 26 (1) : 183 ~ 199 [2011]
  • 점포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및 매장 내 감정이 소비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형식 마케팅관리연구 8 (3) : 1 ~ 28 [2003]
  • 점포이미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관계
    웅건용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9) : 267 ~ 274 [2011]
  • 외식정보 SNS특성이 사용자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성혜진 관광레저연구 24 (8) : 201 ~ 218 [2012]
  • 외식기업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품질이 브랜드명성과 품질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대희 외식경영연구 14 (4) : 169 ~ 188 [2011]
  •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긍정적 감정과 관계품질의 매개적 역할
    전태유 상품학연구 28 (2) : 17 ~ 29 [2010]
  • 외식 소비 성향에 따른 감정 반응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한국조리학회지 16 (3) : 147 ~ 160 [2010]
  • 와인소비의 감정적 반응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의 차이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1 (1) : 145 ~ 160 [2012]
  • 온라인소비자들의 가치, 신뢰, 만족, 몰입 및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영봉 소비문화연구 8 (3) : 43 ~ 61 [2005]
  • 온‧오프라인 고객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승운 산업경제연구 21 (6) : 2751 ~ 2773 [2008]
  • 온/오프라인 호텔기업의 신뢰와 고객의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민보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8) : 412 ~ 422 [2009]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 Outback 어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
    남장현 외식경영연구 14 (5) : 221 ~ 240 [2011]
  • 소비관련 감정유형,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성, 소비행동유형과의 관계
    허진영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0 (0) : 395 ~ 406 [2007]
  • 소매 서비스 기업에서 브랜드만족과 점포충성도 관계: 점포만족, 브랜드신뢰 및 점포신뢰의 인과적 역할
    박승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11) : 286 ~ 295 [2008]
  • 레스토랑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 감정, 회복 만족, 행동 의도간의 관계 연구
    김희기 한국조리학회지 16 (2) : 64 ~ 76 [2010]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차원별 파급효과와 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
    김성진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 49 ~ 67 [2010]
  • 광고효과를 통한 체인레스토랑 기업의 브랜드강화 과정을 고찰한 연구
    현성협 외식경영연구 15 (2) : 279 ~ 297 [2012]
  • Trust: The Social Virtues and the Creation of Prosperity
    Fukuyama, F. The Free Press [1995]
  • Tourists: image of a destination: An alternative analysis
    Dann, G.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5 (1) : 41 ~ 55 [1996]
  •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satisfaction
    Bowen, J. T.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3 (5) : 213 ~ 217 [2001]
  • The effect of store image and 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for private label brands
    Wu, P. C. S. Australian Marketing Journal 19 : 30 ~ 39 [2011]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3) : 84 ~ 91 [1991]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and organization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 The Value of Brand Equity
    Aaker, D. A.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13 (4) : 27 ~ 33 [1992]
  • Strategic brand management: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1998]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 SNS를 통한 외식정보 검색시 개인특성과 사용자 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추천의도에 관한 실증적인 연구
    성혜진 외식경영연구 15 (3) : 81 ~ 101 [2012]
  • Measuring emotion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Richins, L.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 127 ~ 146 [1997]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Hall, Inc [1988]
  • Managers as initiators of trust : An exchange relationship framework for understanding managerial trustworthy behavior
    Whitener, E.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3 : 513 ~ 530 [1998]
  • Loyalty based management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71 (2) : 64 ~ 73 [1993]
  • Influencing factors on restaurant customer's revisit intention : The role of emotions and switching barriers
    Han,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 563 ~ 572 [2009]
  • Image Variables in Multiattribute Product Evaluations
    Erickson, G.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0 : 694 ~ 699 [1984]
  • Hedonic consumption,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s
    Hirschman, E. C. Journal of Marketing 46 (Summer) : 92 ~ 101 [1982]
  • Food for through : A study of food consumption in postmodern US culture
    Kinazeva, M. Consumer Behavior 6 (6) : 419 ~ 435 [2007]
  • Fishes of the ramu river, Papua New Guinea. Ichthylogical Exploration of Fresh Waters
    Allen, G. R. An International Journal for Field-Orientated Ichthyology 3 (4) : 289 ~ 304 [1992]
  •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retail brands and consumer store loyalty
    Binninger,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and Distribution Management 36 (2) : 94 ~ 110 [2007]
  • Determinants of retail patronage : A meta-analytical perspective
    Pan, Y. Journal of Retailing 82 (3) : 229 ~ 243 [2006]
  • Determinants and consequences of trust in e-business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57 (1) : 1 ~ 22 [1993]
  • Compatibility effects in evaluations of satisfaction and loyalty
    Auh, S.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26 : 35 ~ 57 [2005]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4) : 418 ~ 430 [1993]
  •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 in service. relationships
    Johnson, 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4) : 500 ~ 507 [2005]
  • Building Great Customer Experiences
    Shaw, C. Palgrave Macmillan [2002]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 –seller relationships
    Doney, P. M. Journal of Marketing 61 : 35 ~ 51 [1997]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Yoon, Y. Tourism Management 26 (1) : 45 ~ 56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