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음식점의 경영성과에 대한 정체성 효과 분석
김태은 ( Tae Eun Kim )
유태영(Taeyoung Yoo)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태은 ( Tae Eun Kim )
유태영(Taeyoung Yoo)
주제어
Blog
Chef
cookingskill
education
identity
restaurant
교육경험
블로그
음식점
정체성
조리기술
조리사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13,566)
경영관리 9,595건
정체성 1,636건
identity 1,087건
education 968건
restaurant 63건
블로그 57건
교육경험 53건
blog 49건
음식점 19건
조리사 19건
chef 12건
cookingskill 6건
조리기술 2건
인용/피인용
음식점의 경영성과에 대한 정체성 효과 분석
' 음식점의 경영성과에 대한 정체성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log
chef
cookingskill
education
identity
restaurant
교육경험
블로그
음식점
정체성
조리기술
조리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1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log
50
0
0.0%
chef
13
0
0.0%
cookingskill
7
0
0.0%
education
969
0
0.0%
identity
1,088
0
0.0%
restaurant
64
0
0.0%
교육경험
54
0
0.0%
블로그
58
0
0.0%
음식점
20
0
0.0%
정체성
1,637
0
0.0%
조리기술
3
0
0.0%
조리사
20
0
0.0%
계
13,57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음식점의 경영성과에 대한 정체성 효과 분석'
의 참고문헌
호텔주방의 이중몰입이 경력변경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무형태를 조절변수로 -
이은준
외식경영연구 14 (4) : 277 ~ 295
[2011]
호텔연회서비스의 직무만족과 업무의 효율화 방안
조춘봉
외식경영연구 3 (1) : 179 ~ 198
[2000]
호텔. 레스토랑 식음료경영론
정준훈
백산 출판사
[1998]
호텔 조리부 조직특성이 직무교육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석주
외식경영연구 14 (2) : 27 ~ 47
[2011]
현대와 사회학-사회학적 관심
김경동
박영사
[1982]
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이미지, 태도, 세계화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신봉규
외식경영연구 12 (4) : 129 ~ 149
[2009]
한국 및 외국 음식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지불의사 가격: 행위자 요인 및 제도적 환경이 미치는 영향에 관한 경로분석
김두진
외식경영연구 15 (2) : 7 ~ 34
[2012]
학기제와 블로식(Block) 교육과정의 비교 연구- 조리 관련 학과 위주로
김태형
한국조리학회지 8 (2) : 59 ~ 76
[2002]
조리사 양성교육기관의 모형개발에 관한 연구 - 제도권 밖을 중심으로 -
최인식
외식경영연구 5 (2) : 163 ~ 181
[2002]
박사
조리 종사자의 경력 및 교육자세가 외식창업 자신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 1급 호텔을 대상으로
이상권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2012]
외식업의 지식과 기술, 창업태도가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잉자신감의 매개효과
김예주
외식경영연구 16 (2) : 97 ~ 118
[2013]
외식업: 직무만족이 우선일까? 지식경영이 우선일까?
이재운
동북아 문화연구 1 (21) : 267 ~ 279
[2009]
외식업 종사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효과 및 성별 조절효과
안관영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14 (2) : 277 ~ 284
[2012]
외식산업의 인터넷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대전사랑 외식산업회원 사례연구-
전영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1) : 424 ~ 431
[2009]
외식산업의 이해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5]
외식산업분야에서 기업형 블로그의 구전정보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
임성택
호텔경영학연구 20 (5) : 165 ~ 180
[2011]
외식산업론
원융희
대왕사
[1997]
외식산업 창업 성공 요인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상호
한국조리학회지 16 (2) : 215 ~ 231
[2010]
외식기업 관리자 교육프로그램이 자기효능감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황서현
외식경영연구 15 (3) : 289 ~ 312
[2012]
외식기업 BTL마케팅에 있어 이벤트 속성의 중요도-만족도 평가
이광옥
관광연구저널 25 (3) : 365 ~ 380
[2011]
외식고객의 블로그 이용 동기와 서비스 품질 속성 분석
이선령
호텔경영학연구 19 (6) : 273 ~ 287
[2010]
외식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바이럴 마케팅 이용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민영
관광레저연구 23 (3) : 359 ~ 376
[2011]
온라인 관계 커뮤니티로서 외식산업의 맛집 블로그를 이용한 구전 마케팅 방안 연구
최화열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8 (6) : 37 ~ 48
[2012]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이용한 레스토랑 품질과 고객만족이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도해용
외식경영연구 16 (2) : 233 ~ 255
[2013]
블로그(Blog) 양식: 커뮤니케이터, 구성형태, 내용, 연결성에 따른 장르유형분석 연구
권상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15 (1) : 93 ~ 134
[2005]
블로그 광고 : 서전(서전, Word-of-Mouse)의 이용
이희욱
소비문화연구 7 (3) : 141 ~ 153
[2004]
보수교육교재
한국조리사중앙회
한국조리사중앙회
[1998]
메뉴 상품 마케팅 전략방안에 관한 연구
김장익
한국조리학회지 4 (1) : 347 ~ 367
[1998]
레스토랑 블로그의 신뢰도, 지각위험, 지각혜택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제민지
외식경영연구 14 (3) : 157 ~ 174
[2011]
광고계의 변화와 IT/BTL 마케팅 : 소비자의 지갑을 열어라
이연수
CJ magazine 326 : 4 ~ 9
[2006]
관광관련 대학생들의 개인적 요인, 교육과 조직적 요인이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 - 창업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
김미숙
외식경영연구 15 (4) : 61 ~ 84
[2012]
거래특성모델(transaction-specific model)을 이용한 외식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광지
외식경영연구 11 (4) : 93 ~ 114
[2008]
‘트루맛쇼’ 맛집 프로그램 출연에 검은 뒷거래 있다? 폭로
매일경제신문
[2011]
‘디저트’ ‘프랑스 레스토랑’ ‘맥주’ 올 외식업계 3대 혁명이었다
조선일보
[2013]
박사
Understanding consumer-to-consumer influence on the Web
Elliott, Kiersten Marie
Elliott, Kiersten Marie
Duke University
[2002]
The role of learning agility in executive career success : The results of two field studies
Dai, G.
Journal of Managerial Issues 25 (2) : 108 ~ 131
[2013]
The problem of age identity
Erikson, E. H.
Journal of the American Psychoanalytic Association 4 (1) : 56 ~ 121
[1956]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McGraw-Hill
[1978]
Professionalization & bureaucratization
Hall, R. H.
American Sociological Review 33 (1) : 92 ~ 104
[1968]
Overconfidence in forecasts of own performance : An experimental study
Clark, J.
Economic Journal 119 (534) : 229 ~ 251
[2009]
Middle status conformity : Theoretical restatement and empirical demonstration in two markets
Phillips, D, J.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107 (2) : 379 ~ 429
[2001]
Justifying work : Occupational rhetorics as resources in restaurant kitchens
Fine G. A.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41 (1) : 90 ~ 115
[1996]
Institutional change in Toque Ville : Nouvelle cuisine as an identity movement in French gastronomy
Rao, H.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108 (4) : 795 ~ 843
[2003]
Entrepreneurs, Processes of Founding and New-Firm Performance in Boston
Cooper, A. C.
PWS-Kent Publishing
[1992]
Do investors trade too much?
Odean, T.
American Economic Review 89 (5) : 1279 ~ 1298
[1999]
Development of the Job Diagnostic Survey
Hackman, J. R.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60 (2) : 159 ~ 170
[1975]
Culture, identity, and belonging in the"culinary underbelly". International Journal of Culture
Palmer, C.
Tourism & Hospitality Research 4 (4) : 311 ~ 326
[2010]
California wine industry 1981-1991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44 (3) : 563 ~ 589
[1991]
CEO overconfidence and corporate investment
Malmendier, U.
Th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3) : 329 ~ 342
[2005]
BTL 중심의 브랜드 접촉점에 따른 외식프랜차이즈기업 소비자 유형 분류: Q방법론의 적용
이문주
호텔경영학연구 20 (6) : 83 ~ 101
[2011]
Are some entrepreneurs more overconfident than others?
Forbes, D. P.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20 (5) : 623 ~ 640
[2005]
A new strategy for job enrichment
Hackman, J. R.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17 (4) : 57 ~ 71
[1975]
A Status-based Model of Market Competition
Podolny, J. M.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98 (4) : 829 ~ 872
[1993]
' 음식점의 경영성과에 대한 정체성 효과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