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의 경영성과에 대한 정체성 효과 분석

' 음식점의 경영성과에 대한 정체성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log
  • chef
  • cookingskill
  • education
  • identity
  • restaurant
  • 교육경험
  • 블로그
  • 음식점
  • 정체성
  • 조리기술
  • 조리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16 0

0.0%

' 음식점의 경영성과에 대한 정체성 효과 분석' 의 참고문헌

  • 호텔주방의 이중몰입이 경력변경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무형태를 조절변수로 -
    이은준 외식경영연구 14 (4) : 277 ~ 295 [2011]
  • 호텔연회서비스의 직무만족과 업무의 효율화 방안
    조춘봉 외식경영연구 3 (1) : 179 ~ 198 [2000]
  • 호텔. 레스토랑 식음료경영론
    정준훈 백산 출판사 [1998]
  • 호텔 조리부 조직특성이 직무교육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석주 외식경영연구 14 (2) : 27 ~ 47 [2011]
  • 현대와 사회학-사회학적 관심
    김경동 박영사 [1982]
  • 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이미지, 태도, 세계화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신봉규 외식경영연구 12 (4) : 129 ~ 149 [2009]
  • 한국 및 외국 음식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지불의사 가격: 행위자 요인 및 제도적 환경이 미치는 영향에 관한 경로분석
    김두진 외식경영연구 15 (2) : 7 ~ 34 [2012]
  • 학기제와 블로식(Block) 교육과정의 비교 연구- 조리 관련 학과 위주로
    김태형 한국조리학회지 8 (2) : 59 ~ 76 [2002]
  • 조리사 양성교육기관의 모형개발에 관한 연구 - 제도권 밖을 중심으로 -
    최인식 외식경영연구 5 (2) : 163 ~ 181 [2002]
  • 박사
  • 외식업의 지식과 기술, 창업태도가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잉자신감의 매개효과
    김예주 외식경영연구 16 (2) : 97 ~ 118 [2013]
  • 외식업: 직무만족이 우선일까? 지식경영이 우선일까?
    이재운 동북아 문화연구 1 (21) : 267 ~ 279 [2009]
  • 외식업 종사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효과 및 성별 조절효과
    안관영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14 (2) : 277 ~ 284 [2012]
  • 외식산업의 인터넷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대전사랑 외식산업회원 사례연구-
    전영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1) : 424 ~ 431 [2009]
  • 외식산업의 이해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5]
  • 외식산업분야에서 기업형 블로그의 구전정보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
    임성택 호텔경영학연구 20 (5) : 165 ~ 180 [2011]
  • 외식산업론
    원융희 대왕사 [1997]
  • 외식산업 창업 성공 요인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상호 한국조리학회지 16 (2) : 215 ~ 231 [2010]
  • 외식기업 관리자 교육프로그램이 자기효능감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황서현 외식경영연구 15 (3) : 289 ~ 312 [2012]
  • 외식기업 BTL마케팅에 있어 이벤트 속성의 중요도-만족도 평가
    이광옥 관광연구저널 25 (3) : 365 ~ 380 [2011]
  • 외식고객의 블로그 이용 동기와 서비스 품질 속성 분석
    이선령 호텔경영학연구 19 (6) : 273 ~ 287 [2010]
  • 외식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바이럴 마케팅 이용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민영 관광레저연구 23 (3) : 359 ~ 376 [2011]
  • 온라인 관계 커뮤니티로서 외식산업의 맛집 블로그를 이용한 구전 마케팅 방안 연구
    최화열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8 (6) : 37 ~ 48 [2012]
  •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이용한 레스토랑 품질과 고객만족이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도해용 외식경영연구 16 (2) : 233 ~ 255 [2013]
  • 블로그(Blog) 양식: 커뮤니케이터, 구성형태, 내용, 연결성에 따른 장르유형분석 연구
    권상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15 (1) : 93 ~ 134 [2005]
  • 블로그 광고 : 서전(서전, Word-of-Mouse)의 이용
    이희욱 소비문화연구 7 (3) : 141 ~ 153 [2004]
  • 보수교육교재
    한국조리사중앙회 한국조리사중앙회 [1998]
  • 메뉴 상품 마케팅 전략방안에 관한 연구
    김장익 한국조리학회지 4 (1) : 347 ~ 367 [1998]
  • 레스토랑 블로그의 신뢰도, 지각위험, 지각혜택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제민지 외식경영연구 14 (3) : 157 ~ 174 [2011]
  • 광고계의 변화와 IT/BTL 마케팅 : 소비자의 지갑을 열어라
    이연수 CJ magazine 326 : 4 ~ 9 [2006]
  • 관광관련 대학생들의 개인적 요인, 교육과 조직적 요인이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 - 창업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
    김미숙 외식경영연구 15 (4) : 61 ~ 84 [2012]
  • 거래특성모델(transaction-specific model)을 이용한 외식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광지 외식경영연구 11 (4) : 93 ~ 114 [2008]
  • ‘트루맛쇼’ 맛집 프로그램 출연에 검은 뒷거래 있다? 폭로
  • ‘디저트’ ‘프랑스 레스토랑’ ‘맥주’ 올 외식업계 3대 혁명이었다
  • 박사
  • The role of learning agility in executive career success : The results of two field studies
    Dai, G. Journal of Managerial Issues 25 (2) : 108 ~ 131 [2013]
  • The problem of age identity
    Erikson, E. H. Journal of the American Psychoanalytic Association 4 (1) : 56 ~ 121 [1956]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McGraw-Hill [1978]
  • Professionalization & bureaucratization
    Hall, R. H. American Sociological Review 33 (1) : 92 ~ 104 [1968]
  • Overconfidence in forecasts of own performance : An experimental study
    Clark, J. Economic Journal 119 (534) : 229 ~ 251 [2009]
  • Middle status conformity : Theoretical restatement and empirical demonstration in two markets
    Phillips, D, J.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107 (2) : 379 ~ 429 [2001]
  • Justifying work : Occupational rhetorics as resources in restaurant kitchens
    Fine G. A.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41 (1) : 90 ~ 115 [1996]
  • Institutional change in Toque Ville : Nouvelle cuisine as an identity movement in French gastronomy
    Rao, H.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108 (4) : 795 ~ 843 [2003]
  • Entrepreneurs, Processes of Founding and New-Firm Performance in Boston
    Cooper, A. C. PWS-Kent Publishing [1992]
  • Do investors trade too much?
    Odean, T. American Economic Review 89 (5) : 1279 ~ 1298 [1999]
  • Development of the Job Diagnostic Survey
    Hackman, J. R.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60 (2) : 159 ~ 170 [1975]
  • Culture, identity, and belonging in the"culinary underbelly". International Journal of Culture
    Palmer, C. Tourism & Hospitality Research 4 (4) : 311 ~ 326 [2010]
  • California wine industry 1981-1991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44 (3) : 563 ~ 589 [1991]
  • CEO overconfidence and corporate investment
    Malmendier, U. Th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3) : 329 ~ 342 [2005]
  • BTL 중심의 브랜드 접촉점에 따른 외식프랜차이즈기업 소비자 유형 분류: Q방법론의 적용
    이문주 호텔경영학연구 20 (6) : 83 ~ 101 [2011]
  • Are some entrepreneurs more overconfident than others?
    Forbes, D. P.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20 (5) : 623 ~ 640 [2005]
  • A new strategy for job enrichment
    Hackman, J. R.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17 (4) : 57 ~ 71 [1975]
  • A Status-based Model of Market Competition
    Podolny, J. M.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98 (4) : 829 ~ 872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