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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재료 원산지표시가 외식메뉴의 구매의도와 수용가격에 미치는 영향
김영갑(Young Gab Kim)
이혜린 ( Hye Rin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갑(Young Gab Kim)
이혜린 ( Hye Rin Lee )
주제어
Acceptance Price
Country-of-originoffoodstuff
Purchasing Intention
구입의도
수용가격
식재료원산지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9,750)
경영관리 9,595건
purchasing intention 146건
구입의도 3건
acceptance price 2건
수용가격 2건
country-of-originoffoodstuff 1건
식재료원산지 1건
인용/피인용
식재료 원산지표시가 외식메뉴의 구매의도와 수용가격 ...
' 식재료 원산지표시가 외식메뉴의 구매의도와 수용가격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acceptance price
country-of-originoffoodstuff
purchasing intention
구입의도
수용가격
식재료원산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9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acceptance price
3
0
0.0%
country-of-originoffoodstuff
2
0
0.0%
purchasing intention
147
0
0.0%
구입의도
4
0
0.0%
수용가격
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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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재료원산지
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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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9,75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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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식재료 원산지표시가 외식메뉴의 구매의도와 수용가격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한국육류유통수출입협회
패밀리레스토랑 메뉴의 원산지표시 지각이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매
외식경영연구 14 (2) : 235 ~ 256
[2011]
준거가격광고의 가격단서와 사전지식에 따른 소비자의 수용가격의 변화에 관한 연구
유필화
광고학연구 13 (1) : 235 ~ 261
[2002]
재료원산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산업과 경영 18 (2) : 27 ~ 48
[2006]
원산지종합관리시스템
원산지와 가격이 티셔츠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진희
한국의류학회지 28 (6) : 723 ~ 733
[2004]
원산지, 포지션, 가시성이 수용가격에 미치는 영향과 마케팅커뮤니케이션에 주는 함의
도성수
정보디자인학연구 9 (0) : 165 ~ 191
[2006]
원산지 이미지 구성요인이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병일
광고학연구 10 (1) : 135 ~ 154
[1999]
원산지 개념의 구성 차원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동기성향의 효과
신소현
아시아마케팅저널 10 (2) : 71 ~ 98
[2008]
외재적단서가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 구매전 탐색과정을 중심으로
이수열
광고학연구 6 (2) : 153 ~ 193
[1995]
외식시장의 가격분산에 관한 연구: 소비자물가지수에 포함된 외식메뉴를 중심으로
정유경
관광학연구 32 (5) : 55 ~ 73
[2008]
애국심, 소비자 자민족중심성향, 원산지 이미지, 제품에 대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와 경쟁관계에 대한 인식이 이들 변수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김영욱
광고학연구 16 (2) : 73 ~ 99
[2005]
수입 농산물의 구입실태 및 원산지표시제의 인식도에 관한 연구:영남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효정
한국생활문화학회지 12 (5) : 477 ~ 493
[1997]
쇠고기 원산지 이미지가 소비자 품질지각,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원식
한국조리학회지 17 (3) : 89 ~ 103
[2011]
박사
소비자의 농산물평가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병현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
[1994]
소고기원산지에 대한 지역이미지가 원산지의 품질인식과 구전에 미치는 영향
백남길
외식경영연구 14 (3) : 7 ~ 26
[2011]
서울신문(국내 식육 수입시장 미국산이 완전 점령)
상표 원산지와 생산 원산지의 일치성이 제품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황병일
산학경영연구 15 (0) : 132 ~ 151
[2002]
메뉴상품의 가격위치가 소비자 가치지각, 구매의도, 탐색의도에 미치는 영향
나태균
외식경영연구 10 (2) : 31 ~ 49
[2007]
매일경제(원산지표시제 확대 시행해야)
news.mk.co.kr
농림축산식품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광우병 언론보도가 쇠고기 섭취에 미치는 영향
이은정
외식경영연구 4 (1) : 223 ~ 239
[2001]
경향뉴스(수입돼지 저가공세에 토종 ‘안전’ 맞불)
가격수준, 소비자지각 및 구매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외식메뉴를 중심으로
김영갑
외식경영연구 11 (4) : 247 ~ 266
[2008]
輸入農産物에 對한 消費者 反應과 對策에 關한 연구 : 서울地域 主婦를 對象으로
金正範
고려대학교 식량개발대학원
[1991]
The effects of framing price promotion message on consumers's perception and purchase intentions
Chen, S. S.
Journal of Retailing 74 (3) : 353 ~ 372
[1998]
The effect of prior knowledge on price acceptability and the type of information examined
Rao, A.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9 : 256 ~ 270
[1992]
Product bias in the central American common market
Schooler, R. D.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 : 394 ~ 397
[1965]
Partitioning country-of origin effects : Consumer evaluations of a hybrid product
Chao, P.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24 (1) : 291 ~ 306
[1993]
Marketing Places: Attracting Investment, Industry and Tourism to Cities, States and Nations
Kotler, P.
Free Press
[1993]
Individual differences in latitude of acceptable prices
Sorce, P.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8 : 802 ~ 805
[1991]
Impact of country-of-origin cues on consumer judgements in multi-cue situations : A covariance analysis
Wall, 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9 (2) : 105 ~ 113
[1991]
Effects of countryof-origin and product attribute information on product evaluation: An information processing perspective
Hong,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6 (2) : 175 ~ 187
[1989]
Direct and indirect approaches to advertising persuasion
Yi, Y.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0 : 279 ~ 291
[1990]
Cue Utilization in The Quality Perception Process: A Cognitive Model and an Empirical Test
Olson, J. C.
Purdue University
[1972]
Cross-cultural study of"made in"concepts
Cattin, P. A.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13 (1) : 131 ~ 141
[1982]
Country-of-origin effects on product quality judgements : An information integration perspective
Hastak, M.
Psychology & Marketing 8 (2) : 129 ~ 143
[1991]
Country-of-origin Effects for Uninational and Binational Products
Han, C. M.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19 (1) : 535 ~ 555
[1988]
Country image : Halo or summary construct?
Han, C.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6 (2) : 222 ~ 229
[1989]
Correlates of price acceptability
Lichtenstein, D.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5 (2) : 243 ~ 252
[1988]
Contry-of-origin and ethnocentrism : An analysis of canadian and american preference using social indentity theory
Lantz, G.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3 (1) : 374 ~ 378
[1996]
Consumer attitudes toward Canadianmade versus imported products
Wall, M.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4 : 27 ~ 36
[1986]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86]
Assessing the impact of country of origin on product evaluations : A new methodlolgical perspective
Johansson, J.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2 (1) : 388 ~ 396
[1985]
An experiment on the salience of countryof-origin in the era of global brands
Tse, D. K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6 (1) : 35 ~ 46
[1992]
Alternative approaches to understanding the determinants of typicality
Loken,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 111 ~ 126
[1990]
Aggregate images of Amrican and Japanese products: implications on international marketing
Narayana, C. L.
Columbia Journal World Business 16 (Summer) : 31 ~ 35
[1981]
A comparison of Japanese and Us attitudes toward foreign products
Nagashima, A.
Journal of Marketing 34 (1) : 68 ~ 74
[1970]
' 식재료 원산지표시가 외식메뉴의 구매의도와 수용가격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