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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 조직구성원의 팀 효능감이 팀 내 갈등과 팀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황희순(Hee Soon Hwang)
김영국 ( Young Gook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희순(Hee Soon Hwang)
김영국 ( Young Gook Kim )
주제어
relationship conflict
Task Conflict
Team Efficacy
Team Service Performance
과업갈등
관계갈등팀서비스성과
외식업
팀효능감
참고문헌( 51)
유사주제 논문( 9,895)
경영관리 9,595건
과업갈등 79건
팀효능감 64건
외식업 51건
task conflict 49건
team efficacy 32건
relationship conflict 16건
team service performance 8건
관계갈등팀서비스성과 1건
인용/피인용
외식업 조직구성원의 팀 효능감이 팀 내 갈등과 팀 서 ...
' 외식업 조직구성원의 팀 효능감이 팀 내 갈등과 팀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relationship conflict
task conflict
team efficacy
team service performance
과업갈등
관계갈등팀서비스성과
외식업
팀효능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4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relationship conflict
17
0
0.0%
task conflict
50
0
0.0%
team efficacy
33
0
0.0%
team service performance
9
0
0.0%
과업갈등
80
0
0.0%
관계갈등팀서비스성과
2
0
0.0%
외식업
5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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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효능감
6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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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9,90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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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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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업 조직구성원의 팀 효능감이 팀 내 갈등과 팀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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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 confidence come too soon? : Collective efficacy, conflict and group performance over 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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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 a high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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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ultimethod examination of the benefits and detriments of intragroup confli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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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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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외식업 조직구성원의 팀 효능감이 팀 내 갈등과 팀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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