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맛의 시각화 기법을 통한 농,식품 구매의 불확실성 경감
문정훈(Jung Hoon Moon)
김미리 ( Mee Ree Kim )
황서영 ( Seo Young Hwang )
조종표(Jong Pyo Cho)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문정훈(Jung Hoon Moon)
김미리 ( Mee Ree Kim )
황서영 ( Seo Young Hwang )
조종표(Jong Pyo Cho)
주제어
e-Commerce
online dining information
Taste Visualization
Uncertainty
맛의 시각화
불확실성
외식 온라인 정보
전자상거래
참고문헌( 35)
유사주제 논문( 11,134)
경영관리 9,595건
uncertainty 588건
불확실성 491건
전자상거래 322건
e-commerce 134건
online dining information 1건
taste visualization 1건
맛의 시각화 1건
외식 온라인 정보 1건
인용/피인용
맛의 시각화 기법을 통한 농,식품 구매의 불확실성 경 ...
' 맛의 시각화 기법을 통한 농,식품 구매의 불확실성 경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e-commerce
online dining information
taste visualization
uncertainty
맛의 시각화
불확실성
외식 온라인 정보
전자상거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8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e-commerce
135
0
0.0%
online dining information
2
0
0.0%
taste visualization
2
0
0.0%
uncertainty
589
0
0.0%
맛의 시각화
2
0
0.0%
불확실성
492
0
0.0%
외식 온라인 정보
2
0
0.0%
전자상거래
323
0
0.0%
계
11,14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맛의 시각화 기법을 통한 농,식품 구매의 불확실성 경감'
의 참고문헌
푸드 스타일링에 있어서 미각의 시각화와 색채에 관한 연구
김정원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9]
정보그래픽을 활용한 매운맛 시각화 콘텐츠 연구
Byung-Keun Oh
Jae-Hun Jang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172 ~ 175
[2013]
자기 혀(magnetic tongue)를 이용한 맛의 객관화 연구
김태권
기계저널 51 (12) : 15 ~ 15
[2011]
월간식당[온라인] 2014년 1월
설현진
월간식당[온라인] 2012년 2월
황정일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전현모
외식경영연구 16 (6) : 199 ~ 222
[2013]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온라인 메뉴주문 시스템을 중심으로-
이인숙
관광연구저널 27 (4) : 85 ~ 100
[2013]
외식산업의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 성과 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영욱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1]
외식기업의 메뉴분석 방법을 이용한 메뉴판매 전략 사례 연구 -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이상우
외식경영연구 15 (2) : 219 ~ 234
[2012]
박사
외식 소비자의 구전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탐색
이범준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2010]
온라인 중고시장의 시장불확실성과 경제적 교환의 사회적 성격
박찬웅
한국사회학 37 (2) : 35 ~ 60
[2003]
온라인 시장의 불확실성과 규범의 역할
김노을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 525 ~ 540
[2013]
양식 메뉴 푸드 스타일링 디자인과 미각 이미지 연관성 연구
공혜진
외식경영연구 17 (5) : 33 ~ 54
[2014]
식재료 원산지표시가 외식메뉴의 구매의도와 수용가격에 미치는 영향
김영갑
외식경영연구 17 (2) : 161 ~ 180
[2014]
시각문화콘텐츠에 나타나는 미각의 시각표현 연구 -만화, 영화 <식객 >을 중심으로-
정동환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8 (1) : 384 ~ 397
[2012]
스마트폰 외식정보서비스의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신뢰형성이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형준
호텔경영학연구 23 (1) : 45 ~ 64
[2014]
세 가지 차원의 무형적 속성이 소비자의 불확실성, 위험지각과 구매 후의 감정에 미치는 영향: 촉각욕구의 조절효과
주선희
소비문화연구 15 (2) : 143 ~ 169
[2012]
박사
복분자와 오디 음료의 품질평가를 통한 맛시각화표 개발 및 적용
양향숙
전북대학교 대학원
[2012]
미각정보의 시각표현 연구 - 인쇄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
안혜신
디자인학연구 25 (2) : 181 ~ 192
[2012]
건강관심도 및 환경관심도에 따른 품질인증농산물의 소비자 인식 차이
박미선
외식경영연구 17 (5) : 107 ~ 132
[2014]
[고재현 교수의 빛으로 보는 세상] 떼어낼 수 없는 시각과 인지
한국일보
[2005]
[TK_201211_TR_0907] 2012 온라인 쇼핑 및 소셜커머스 관련 조사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
Understanding and Mitigating Uncertainty in Online Environments : A Principal-Agent Perspective
Pavlou, P. A.
MIS Quarterly 31 (1) : 105 ~ 136
[2006]
The production of trust in online markets
Kollock, P.
Advances in group processes 16 : 99 ~ 123
[1999]
The digital economy : Promise and peril in the age of networked intelligence
Tapscott, D.
EducomReview 31 (3) : 52 ~ 57
[1996]
Taste Visualization Technique For Online Food Shopping Malls: Development And Application
Chung, H. Y.
The 9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onic Business
[2009]
Risk-reduction processes in repetitive consumer behavior
Sheth, J. 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5 (3) : 307 ~ 310
[1968]
Product heterogeneity : Moderating effect on online consumer behavior
Choe, Y. C.
Hwang, D.-R.
Kim, M.
Moon, J.
System Sciences, 2007. HICSS2007. 40thAnnual Hawaii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EEE
[2007]
Paradox of Information Quality: Do Consumers Pay More for Premium Product Information on E-commerce Sites?
Chung, M. R.
AMCIS2006Proceedings : 57 ~
[2006]
Measurement of food preferences
Cardello, A. V.
Springer US : 253 ~ 297
[1994]
Finding sustainable profitability in electronic commerce
De Figueiredo, J. M.
Sloan Management Review 41 (4) : 41 ~ 54
[2000]
Effects of online communication practices on consumer perceptions of performance uncertainty for search and experience goods
Weathers, D.
Journal of Retailing 83 (4) : 393 ~ 401
[2007]
Effect of the food traceability system for building trust: Price premium and buying behavior
Choe, Y. C.
Information Systems Frontiers 11 (2) : 167 ~ 179
[2009]
Dual Coding Theory and Education
Clark, J. M.
Educational psychology review 3 (3) : 149 ~ 210
[1991]
Consumer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in Relation to Organic Foods in Taiwan : Moderating Effects of Food-related Personality Traits
Chen, M. F.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8 (7) : 1008 ~ 1021
[2007]
' 맛의 시각화 기법을 통한 농,식품 구매의 불확실성 경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