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최민욱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민욱
주제어
Advertising Using Behavior
Advertising Using Motivation
ConsumerActiveness
Smart phone advertising
광고 이용동기
광고 이용행태
소비자 능동성
스마트폰 광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
소비자 능동성 4건
consumeractiveness 3건
스마트폰 광고 3건
advertising using behavior 1건
advertising using motivation 1건
smart phone advertising 1건
광고 이용동기 1건
광고 이용행태 1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대학생을 중 ...
'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using behavior
advertising using motivation
consumeractiveness
smart phone advertising
광고 이용동기
광고 이용행태
소비자 능동성
스마트폰 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using behavior
2
0
0.0%
advertising using motivation
2
0
0.0%
consumeractiveness
4
0
0.0%
smart phone advertising
2
0
0.0%
광고 이용동기
2
0
0.0%
광고 이용행태
2
0
0.0%
소비자 능동성
5
0
0.0%
스마트폰 광고
4
0
0.0%
계
2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