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차영란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차영란
주제어
Advertising attitude
Advertising recall
Effectsprocess
Mobile Advertising
Trust
광고태도
광고회상
광고효과모델
모바일광고
신뢰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35)
trust 1,638건
신뢰성 395건
광고태도 264건
모바일광고 67건
advertising attitude 33건
mobile advertising 32건
advertising recall 2건
광고회상 2건
effectsprocess 1건
광고효과모델 1건
인용/피인용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 ...
'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attitude
advertising recall
effectsprocess
mobile advertising
trust
광고태도
광고회상
광고효과모델
모바일광고
신뢰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45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attitude
34
0
0.0%
advertising recall
3
0
0.0%
effectsprocess
2
0
0.0%
mobile advertising
33
0
0.0%
trust
1,639
0
0.0%
광고태도
265
0
0.0%
광고회상
3
0
0.0%
광고효과모델
2
0
0.0%
모바일광고
68
0
0.0%
신뢰성
396
0
0.0%
계
2,44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