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식 SNS에 대한 팔로워의 정보품질과 정보신뢰성이 소비자의 관람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한주 2014년
' 영화 공식 SNS에 대한 팔로워의 정보품질과 정보신뢰성이 소비자의 관람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formation quality
  • informationsatisfaction
  • informationtrust
  • viewing intention
  • word-of-mouth intention
  • 관람의도
  • 구전 의도
  • 정보만족
  • 정보신뢰성
  • 정보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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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공식 SNS에 대한 팔로워의 정보품질과 정보신뢰성이 소비자의 관람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일본 영화 개방의 경제적 효과 분석
    김휴종 문화경제연구 2 (1) : 54 ~ 83 [1999]
  • 인터넷 쇼핑몰 고객의 신뢰와 불신에 관한 연구
    조현진 상품학연구 25 (2) : 85 ~ 95 [2007]
  • 이용자의 성별 세분화에 따른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관한 연구
    안대천 광고연구 88 (88) : 7 ~ 36 [2011]
  • 온라인 정보탐색에 있어 정보원천 신뢰도가 정보만족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디지털 제품을 중심으로
    김준수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8]
  • 영화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동감과 감정이입의 드라마적 요인에 관한 연구
    최낙환 소비자학연구 20 (3) : 243 ~ 271 [2009]
  • 영화 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이수범 미디어 경제와 문화 1 (4) : 105 ~ 151 [2003]
  • 영화 공식SNS의 정보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팔로우 특성에 관한 연구
    하품훤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1]
  • 영화 공식 SNS의 정보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팔로워 특성에 관한 연구
    이종호 상품학연구 30 (7) : 177 ~ 193 [2012]
  • 영화 개봉점유율과 관객감소율의 영향 요인 분석
    안성아 마케팅연구 18 (3) : 1 ~ 17 [2003]
  •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김국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 311 ~ 321 [2012]
  • 서비스산업에서 온라인 구전정보의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영찬 광고학연구 18 (4) : 167 ~ 183 [2007]
  • 사용확산모형을 적용한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활용에 대한 연구
    나종연 소비자학연구 21 (2) : 443 ~ 472 [2010]
  • 블로그 커뮤니케이션의 특성과 함의
    한선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 모바일 컴퓨팅 서비스에서 중요 사용 품질 도출에 대한 정성적 연구-모바일 데이터 서비스를 중심으로-
    최훈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6 (10) : 17 ~ 24 [2006]
  • 기대일치성이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만족과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만족과 의사결정유용성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재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3) : 313 ~ 336 [2009]
  •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관계
    김창호 광고연구 8 (3) : 55 ~ 77 [1997]
  • 관객의 영화선택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변수에 관한 연구
    이종철 영화연구 23 (23) : 293 ~ 330 [2004]
  • 공연 광고, 공연 컨텐츠, 준거집단이 공연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지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6 (2) : 24 ~ 32 [2012]
  • Using Social Media to Increase Advertising and Improve Marketing
    Hensel, K. The Entrepreneurial Executive 15 : 87 ~ 97 [2010]
  • Trust And Sources Of Health Information : The Impact Of The Internet And Its Implications For Health Care Providers : Findings From The First Health Information National Trends Survey
    Hesse, B. W. Archives Of Internal Medicine 165 (22) : 2618 ~ 2624 [2005]
  • The Persuasive Effect Of Source Credibility:Tests Of Cognitive Response
    Sternthal, Bria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 (4) : 252 ~ 260 [1978]
  • The Effect Of Web Interface Features On Consumer Online Purchase Intentions
    Hausman, Angela V.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1) : 5 ~ 13 [2009]
  • The American Movie Industry: The Business Of Motion Pictures
    Kindem, G. A. Southern Illinois University Press [1982]
  • Taintdroid : An Information Flow Tracking System For Real-Time Privacy Monitoring On Smartphones
    Enck, W. Communications Of The Acm 57 (3) : 99 ~ 106 [2014]
  • Some Antecedents And Effects Of Trust In Virtual Communities
    Ridings, Catherine M. The Journal Of Strategic Information Syste 11 (3-4) : 271 ~ 295 [2002]
  • Sns를 마케팅에서 활용하는데 중요한 점들 44 (7) : 20 ~ 24
    이의훈 [2010]
  • 박사
  • SNS 웹 사이트의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서우종 산업혁신연구 26 (1) : 99 ~ 132 [2010]
  • Quality And Effectiveness In Web-Based Customer Support Systems
    Negasha, Solomon Information & Management 40 (8) : 757 ~ 768 [2003]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ling
    Kline, P. the Guildford Press [1998]
  • Predicting financial success of motion pictures : The 80s experience
    Litman, B. R. Journal Of Media Economics 2 (2) : 35 ~ 50 [1989]
  • Portrait Of An Art Film Audience
    Austin, Bruce A. Journal Of Communications 34 : 74 ~ 87 [1984]
  • Portable Communities : The Social Dynamics Of Online And Mobile Connectedness
    Chayko, Mary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Press [2008]
  • On-Line 상의 소비구전정보 연구 : 3 ~ 12
    성영신 [2001]
  • Multi level functionality of social media in the aftermath of the Great East Japan Earthquake
    Jung, J. Y. Disasters 38 (s2) : 123 ~ 143 [2014]
  • Modeling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business-tobusiness professional services
    Patterson, P. G.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1) : 4 ~ 17 [1997]
  • Measuring The Impact Of Information: Defining The Concepts
    Meadow, Charles T. Information Processing & Management 33 (6) : 697 ~ 714 [1997]
  • Linking Advertising To Box Office Performance Of New Film Releases: A Marketing Planning Model
    Zufryden, F. 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6 : 29 ~ 42 [1996]
  • K사의 고객 정보시스템의 정보품질 평가 모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조규만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7]
  • Introduction To Advertising And Promotion Management
    Belch, G. E. Irwin [1990]
  • Information Systems Success: The Quest For The Dependent Variable
    Delone, William H. Information Syste Research 3 (1) : 60 ~ 95 [1992]
  • Film Critics: Influencers Or Predictors?
    Eliashberg, Jehoshua Journal Of Marketing 61 (5) : 68 ~ 78 [1997]
  • Effect of media advertising and other sources on movie selection
    Faber, R. J. Journalism Quarterly 61 (2) : 371 ~ 377 [1984]
  • Development of a Tool for Measuring and Analyzing Computer User Satis- faction
    Bailey, J. E. Management Science 29 (5) : 530 ~ 545 [1983]
  • Consumer choice process for experience goods : An econometric model and analysis
    Neelamegham,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373 ~ 386 [1999]
  • Comparative Advertising Effectiveness: The Role Of Involvement And Source Credibility
    Gotlieb, Jerry B. Journal Of Advertising 20 (1) : 38 ~ 45 [1991]
  • Communication And Persuasion:Psychological Studies Of Opinion Change
    Hovland, Carl I. Yale University Press [1953]
  • Attitude Toward The Site Ii: New Information
    Chen, Qimei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2 (2) : 33 ~ 45 [2002]
  • An empirical study of the determinants of revenues and marketing expenditures in the motion picture industry
    Prag, J. Journal Of Cultural Economics 18 : 217 ~ 235 [1994]
  • Advertising 2.0: Social Media Marketing In A Web 2.0 World
    Tuten, T. L. Greenwood Publishing Group [2008]
  •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WOM Effects in Online Environments
    임종원 아시아마케팅저널 8 (4) : 59 ~ 77 [2007]
  • A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Of The End-User Computing Satisfaction Instrument
    Doll, William J. Mis Quarterly 18 (4) : 453 ~ 461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