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교육학 : 2009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국어』 문학 영역 제재의 수록 양상 연구 -비유,운율,상징 관련 성취 기준을 중심으로-

' 국어교육학 : 2009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국어』 문학 영역 제재의 수록 양상 연구 -비유,운율,상징 관련 성취 기준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09 revised curriculm
  • 2009 개정 교육 과정
  • literature
  • material
  • metaphor
  • poetry
  • rhythem
  • symbol
  • 문학
  • 비유
  • 상징
  • 운율
  • 제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2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