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어교육학 : 2009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국어』 문학 영역 제재의 수록 양상 연구 -비유,운율,상징 관련 성취 기준을 중심으로-
송미진 ( Mi Jin Song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미진 ( Mi Jin Song )
주제어
2009 Revised Curriculm
2009 개정 교육 과정
Literature
material
metaphor
Poetry
rhythem
symbol
문학
비유
상징
시
운율
제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914)
metaphor 593건
상징 443건
문학 378건
symbol 280건
literature 277건
비유 193건
poetry 167건
운율 146건
2009 개정 교육 과정 145건
제재 103건
material 101건
시 87건
rhythem 1건
인용/피인용
국어교육학 : 2009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국어』 문 ...
' 국어교육학 : 2009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국어』 문학 영역 제재의 수록 양상 연구 -비유,운율,상징 관련 성취 기준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2009 revised curriculm
2009 개정 교육 과정
literature
material
metaphor
poetry
rhythem
symbol
문학
비유
상징
시
운율
제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2009 revised curriculm
1
0
0.0%
2009 개정 교육 과정
146
0
0.0%
literature
278
0
0.0%
material
102
0
0.0%
metaphor
594
0
0.0%
poetry
168
0
0.0%
rhythem
2
0
0.0%
symbol
281
0
0.0%
문학
379
0
0.0%
비유
194
0
0.0%
상징
444
0
0.0%
시
88
0
0.0%
운율
147
0
0.0%
제재
104
0
0.0%
계
2,9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