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와 재구매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와 재구매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의복
  • internetfashionconsumers
  • price sensitivity
  • repurchasing intention
  • switching intention
  • 가격민감도
  • 인터넷 패션 소비자
  • 재구매 의도
  • 전환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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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와 재구매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혁신성과 가격민감도가 스마트의류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희 한국의류학회지 36 (2) : 218 ~ 230 [2012]
  • 제품 구매결정 시 영향요인과 온라인 소비자 희망가격과의 관계
    진찬용 대한경영학회지 21 (1) : 127 ~ 143 [2008]
  • 인터넷패션쇼핑몰 유형별 소비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종합몰과 전문몰을 중심으로-
    최경아 한국의류학회지 31 (2) : 300 ~ 307 [2007]
  •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 신뢰 및 지각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상철 대한경영학회지 18 (4) : 1457 ~ 1482 [2005]
  • 인터넷쇼핑몰 유형별 상호작용성이 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재학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1) : 239 ~ 246 [2010]
  • 인터넷 패션쇼핑몰 유형별 점포이미지평가와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김경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1) : 50 ~ 58 [2008]
  • 인터넷 패션소비자의 위험지각이 구매결정행동에 미치는 영향
    남은하 한국의류학회지 33 (11) : 1707 ~ 1718 [2009]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특성과 쇼핑동기 및 가격민감도가 부정적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5 (3) : 381 ~ 392 [2013]
  •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에 따른 쾌락적 쇼핑동기와 패션소재 정보에 관한 연구
    최인려 복식문화연구 20 (2) : 195 ~ 207 [2012]
  • 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파워 및 고객충성도에 대한 CRM평가와 가격판촉 민감도의 효과에 관한 연구
    김선철 상품학연구 (33) : 1 ~ 21 [2004]
  •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애호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전문쇼핑몰과 종합쇼핑몰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유경 경영과 정보연구 32 (4) : 155 ~ 187 [2013]
  • 인터넷 쇼핑몰의 e-CRM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용민 대전대학교 대학원 [2007]
  •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종욱 디지털융복합연구 11 (1) : 199 ~ 209 [2013]
  • 인터넷 쇼핑몰에서 가격민감도와 구매후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시월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1 (9) : 69 ~ 83 [2003]
  • 인터넷 쇼핑몰 이미지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종합몰과 오픈마켓의 비교를 중심으로-
    박진제 한국생활과학회지 17 (4) : 785 ~ 796 [2008]
  • 인터넷 쇼핑몰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자체 의류 상표에 대한 태도
    박하나 복식문화연구 17 (5) : 911 ~ 922 [2009]
  • 인터넷 쇼핑몰 유형에 따른 사이트의 명성과 커뮤니티 의식이 패션상품의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홍금희 한국의류학회지 36 (5) : 523 ~ 533 [2012]
  •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구매만족도, 추천의도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이은진 한국의류학회지 35 (8) : 890 ~ 905 [2011]
  • 인터넷 쇼핑몰 속성 지각과 후회가 불평 행동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현 복식문화연구 18 (4) : 655 ~ 669 [2010]
  • 의류제품의 쇼핑몰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국선 기업경영연구 18 (1) : 21 ~ 38 [2011]
  • 유통업자상표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제조업자상표와의 상대적 차이를 중심으로
    김도일 마케팅관리연구 16 (2) : 113 ~ 135 [2011]
  • 온라인 유통기업의 전략적 제휴와 판매촉진이구매의도와 추천에 미치는 영향
    박민정 e-비즈니스연구 14 (4) : 219 ~ 238 [2013]
  • 온라인 에이전트가 제시하는 정보의 응집성 정도가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미치는 영향
    이두희 경영학연구 35 (1) : 131 ~ 154 [2006]
  • 여행사 웹사이트의 신뢰형성 요인이 전환태도와 전환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대환 경제연구 23 (2) : 145 ~ 172 [2005]
  • 소비자의 쇼핑가치와 사용목적 및 사회적 상황에 따른 가격민감도 비교
    남은하 한국의류학회지 33 (9) : 1452 ~ 1462 [2009]
  • 사이버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 및 개인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 쇼핑몰 유형별 비교 분석
    정철호 경영교육연구 (42) : 161 ~ 187 [2006]
  • 가격민감도가 인터넷 쇼핑몰 플로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종국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7 (4) : 201 ~ 221 [2007]
  • 가격민감도가 인터넷 쇼핑몰 플로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주해 부산대학교 대학원 [2006]
  • 박사
  • The price elasticity of selective demand: A meta-analysis of econometric models of sales
    Tellis, G.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4) : 331 ~ 341 [1988]
  • The online medium and customer price sensitivity
    Shankar, V eBusiness Research Center [1999]
  • The impact of brand credibility on consumer price sensitivity
    Erdem, T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9 (1) : 1 ~ 19 [2002]
  • The impact of advertising positioning strategies on consumer price sensitivity
    Kalra,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5 (2) : 210 ~ 224 [1998]
  • The effects of sites, products, and fashion customers characteristics of internet shopping malls on price sensitivity
    Ahn, B. Y Chung-Ang University [2012]
  • The effects of product information on price sensitivity of online consumer
    Kwon, Y. M Ajou University [2011]
  • The effect of consumer price consciousness on private label purchase
    Sinha, I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6 (3) : 237 ~ 251 [1999]
  • Studying motivations of store-loyal buyers across alternative measures of behavioural loyalty
    Martos-Partal, M European Management Journal 31 (4) : 348 ~ 358 [2013]
  • Loyalty: A strategic commitment
    Bowen, J. T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9 (1) : 12 ~ 25 [1998]
  • Interactive home shopping:Consumer, retailer, and manufacturer incentives to participate in electronic marketplaces
    Alba, J Journal of Marketing 61 (3) : 38 ~ 53 [1997]
  • Effects of competitive context and of additional information on price sensitivity
    Huber,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3 (3) : 250 ~ 260 [1986]
  • Determinants of online price sensitivity using web log data
    Jun, J. K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and Management 13 (1) : 1 ~ 16 [2006]
  •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online services: An exploratory study of the role of selected attitudinal, behavioral, and demographic factors
    Keaveney, S. 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9 (4) : 374 ~ 390 [2001]
  • Correlates of price acceptability
    Lichtenstein, D.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5 (2) : 243 ~ 252 [1988]
  • Antecedents of private label attitude and national brand promotion attitu-de: Similarities and differences
    Garrestson, J Journal of Retailing 78 (2) : 91 ~ 99 [2002]
  • An evaluation of virtual and physical shopping process on consumer price sensitivity: Innovativeness as a moderator
    Wong, K. H Paper presented at the meeting of the TIIM 2011 Conference [2011]
  • An empirical study on factors affecting price sensitivity and choice of internet bookstores
    Oh, J. E Information System Review 4 (2) : 133 ~ 153 [2002]
  • An empirical study of consumer switching from traditional to electronic channels:A purchase-decision process perspective
    Gupta, A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8 (3) : 131 ~ 161 [2004]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the trust and satisfaction by internet shopping mall and personality characteristics: Focused on the general merchandise and specialized internet shopping mall
    Hong, J. N Proceedings of Korea International Accounting Association : 350 ~ 355 [2008]
  • A study on the consumer expectation-Performance according to the types of internet shopping malls
    Lee, I. K. Korean Business Review 17 (2) : 63 ~ 87 [2004]
  • A study on online consumers' price sensitivity
    Song, H. C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2 (3) : 59 ~ 69 [2002]
  • A model of price search behavior in electronic marketplace
    Jiang, P Internet Research 12 (2) : 181 ~ 190 [2002]
  • A comparative analysis of components on web sites by the types of internet apparel shopping malls in Korea
    Jang, E. Y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ostume 55 (6s) : 76 ~ 92 [2005]
  • 2012 survey on the internet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