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소셜커머스의 패션명품 가격할인율이 혜택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 선호, 경험에 따른 차이-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소셜커머스의 패션명품 가격할인율이 혜택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 선호, 경험에 따른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의복
  • online luxury
  • perceived benefit
  • price discount
  • social commerce
  • 가격할인
  • 소셜커머스
  • 온라인 명품
  • 혜택 지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84 0

0.0%

' 연구논문 : 소셜커머스의 패션명품 가격할인율이 혜택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 선호, 경험에 따른 차이-' 의 참고문헌

  • 할인크기와 조절초점에 따른 팽창가격할인 효과에 관한 비교분석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22 (2) : 253 ~ 275 [2011]
  • 프랑스 명품업계 교육, 한국에전하고 싶다
  • 티몬, 해외 명품 숍 직접 방문해 구매…신뢰도↑
  • 준거할인(Reference Discount)의 존재와 그 수용구간(Latitude of Acceptance)에 대한 연구 : 할인민감도와 브랜드 애호도 특성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이흔후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6]
  • 조절초점에 따른 쿠폰 사용기간과 할인율이 제품태도 및 쿠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강현식 호서대학교 대학원 [2013]
  • 점포의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브랜드 개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이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7 (4) : 247 ~ 269 [2007]
  • 전자상거래에서의 구매의도결정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Kim, S. Y Journal of Consumer Studies 10 (3) : 45 ~ 66 [1999]
  • 인터넷오픈마켓에 대한 소비자신뢰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김성숙 소비문화연구 12 (1) : 167 ~ 188 [2009]
  • 인터넷쇼핑몰의 과다한 가격할인 및 선착순경매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태현 정보처리학회논문지D 14 (4) : 395 ~ 406 [2007]
  • 온라인 쇼핑 해외명품 사업박차…‘명품백도 깎아준다’
  • 온라인 구전정보가 패션상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서문숙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8]
  • 오픈마켓에서 상품정보와 판매자정보가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희 e-비즈니스연구 8 (4) [2007]
  • 여대생들의 패션복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물질주의와 쇼핑가치를 중심으로 -
    이승희 한국의류학회지 26 (11) : 1537 ~ 1546 [2002]
  • 소셜커머스활용 실태와 만족도 조사
  • 소셜커머스에서 조절초점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가격할인과 시간압박 정보를 중심으로
    이세진 광고연구 (92) : 415 ~ 437 [2012]
  • 소셜커머스, 이젠 다이아몬드도 판다
  • 소셜커머스 할인율뻥튀기 도 넘었다...10개중 3개 과장
  • 소셜커머스 패션명품 구매상황특성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일 기초조형학연구 14 (4) : 141 ~ 155 [2013]
  • 소셜커머스 인지도 및 이용행태조사
  • 소셜 커머스에서 가격할인, 상품후기, 지각된 위험의 영향과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방정혜 지식경영연구 14 (4) : 87 ~ 98 [2013]
  • 박사
  • 레스토랑 블로그의 신뢰도, 지각위험, 지각혜택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제민지 외식경영연구 14 (3) : 157 ~ 174 [2011]
  •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자인 특성에 따른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김지영 한국의류학회지 34 (2) : 252 ~ 265 [2010]
  • 디자인 가치에 대한 고객 애호도 반응 - 제품 유형별 비교연구 -
    황윤용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0 (3) : 265 ~ 276 [2012]
  • 공정위, 소셜커머스 가이드라인 개정…‘표시 구체화’
  • 박사
  • ‘소셜커머스’ 해외 브랜드 재정비, 가품 의혹 제품 원천봉쇄
  • The effects of perceived value of social shopping on purchase intention: Focused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risk
    Kim, J. P Konkuk University [2011]
  • The effects of discount scale and the phrases representing discount rates to consumers'buying intention
    Kim, Y. S The Journal of Communication Science 20 : 21 ~ 54 [2003]
  • The effect of price level in the restaurant'menu item on customer's perceived quality, perceived risk,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Kim, Y. G Journal of Hotel Resort 8 (1) : 25 ~ 37 [2009]
  • The effect of price discounts and store imag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context case study
    Faryabi, M Journal of Business Studies Quarterly 4 (1) : 197 ~ 205 [2012]
  • The effect of benefit size in sales promotion on perceived quality: Focus on discount and mileage program
    Kwon, N. J Proceedings of the Korean Association of Psychology 11 : 322 ~ [2011]
  • Consumers' perception of internet shopping & shopping mall
    Sung, Y. S The Korean Journal of Advertising 11 (2) : 7 ~ 34 [2000]
  • Building effective online marketplaces with institution-based trust
    Pavlou, P Information Syste Research 15 (1) : 37 ~ 59 [2004]
  • Blogging, Citizenship, and the Future of Media
    Kaye, B. K Routledge : 127 ~ 148 [2007]
  • Apparel purchase intention as determined by price reduction in the internet shopping mall
    Shin, S. M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Textiles 26 (8) : 1239 ~ 1247 [2002]
  • A study on the tendency of pursuit on consumer price discounts
    Yoon, H. Y Tourism Research : 513 ~ 527 [2004]
  • A study on intention to purchase prestige brand products in the on-line markets focused on consumer's characteristics
    Ryu, J. S Sookmyung Women's University [2003]
  • A study of influencing factors on the adoption of the group buying type of social commerce
    Li, J Unpublished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