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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홍민정 ( Min Jung Hong )
조용현 ( Yong Hyun Cho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민정 ( Min Jung Hong )
조용현 ( Yong Hyun Cho )
주제어
Airline 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to-customerinteraction
Flightattendant
Role Performance
고객 간 상호작용
고객만족
승무원
역할 수행
항공서비스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3,675)
고객만족 1,320건
공익사업 1,180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역할 수행 106건
airline service 59건
항공서비스 57건
flightattendant 50건
승무원 38건
role performance 31건
고객 간 상호작용 3건
customer-to-customerinteraction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 ...
' 연구논문(硏究論文) :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airline 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to-customerinteraction
flightattendant
role performance
고객 간 상호작용
고객만족
승무원
역할 수행
항공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8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airline service
60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customer-to-customerinteracti ...
2
0
0.0%
flightattendant
51
0
0.0%
role performance
32
0
0.0%
고객 간 상호작용
4
0
0.0%
고객만족
1,321
0
0.0%
승무원
39
0
0.0%
역할 수행
107
0
0.0%
항공서비스
58
0
0.0%
계
3,68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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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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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항공운송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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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승무원에 대한 유사성 지각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고객의 인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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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서비스품질이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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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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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남수
김남수
계명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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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호놀룰루 구간을 중심으로
송성인
관광연구 19 (1) : 229 ~ 246
[2004]
항공사 형태 및 노선에 따른 항공사 이미지가 고객만족,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상혁
관광학연구 37 (3) : 149 ~ 167
[2013]
항공사 이용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 - 프로세스 요인, 기내인적요인, 기내엔터테인먼트 요인 비교 -
이정현
관광학연구 35 (6) : 343 ~ 358
[2011]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성과와 만족간의 관련성
김계섭
관광연구 19 (2) : 35 ~ 62
[2004]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신뢰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아시아나 클럽 멤버를 중심으로-
김성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5 (2) : 19 ~ 35
[2007]
항공사 객실팀의 조직분위기, 팀승무원의 조직몰입, 조직시민행동이 서비스수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혜정
세종대학교
[2009]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접점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은유
관광학연구 36 (4) : 143 ~ 164
[2012]
항공객실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인주
경영컨설팅 리뷰 1 (1) : 61 ~ 81
[2010]
한국항공사 승무원의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품질이 중국인 승객의 고객만족에미치는 영향
손새영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12]
외식업체 유형별 불만족 고객의 불평행동, 불평처리 기대, 보상요구 및 업체 신뢰도의 차이연구
김형자
신라대학교
[2008]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에 따른 고객불평처리의 효과성 분석: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채신석
관광학연구 32 (5) : 251 ~ 273
[2008]
서비스산업에 있어서 서비스제공자와 구매자간의 관계의 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준호
산업경영연구 26 (3) : 45 ~ 66
[2003]
서비스 산업 종사자의 외형이 서비스 품질 지각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여승무원을 대상으로
신명순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동일방법편의(Common Method Bias)의 원인과 해결방안
박원우
인사조직연구 15 (1) : 89 ~ 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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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항공업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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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항공사의 서비스 접점에 대한 연구
권숙희
경영경제 16 : 73 ~ 102
[1998]
관광서비스에 있어 고객 간 상호작용과 고객 동질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가이드의 개입을 조절변수로-
홍민정
관광학연구 37 (4) : 233 ~ 256
[2013]
관광마케팅
우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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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항의를 고객만족으로 바꾸는컴플레인 마케팅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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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고객특성이 서비스품질 기대와 인지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 국내 기존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지민정
숙명여자대학교
[2011]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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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66
[2000]
고객 불평처리 이행 시점과 서비스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철도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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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승무원의 서비스 역할 수행에대한 승객의 인식에 관한 실증 연구
박수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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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