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연구논문(硏究論文) :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airline service
  • customer satisfaction
  • customer-to-customerinteraction
  • flightattendant
  • role performance
  • 고객 간 상호작용
  • 고객만족
  • 승무원
  • 역할 수행
  • 항공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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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항공운송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지영 관광연구 16 (1) : 241 ~ 256 [2001]
  • 항공운송관리론
    정익준 백산출판사 [2000]
  • 항공승무원에 대한 유사성 지각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고객의 인식을 중심으로
    이원화 호텔경영학연구 19 (3) : 103 ~ 125 [2010]
  • 항공서비스품질이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문성 여행학연구 16 : 107 ~ 125 [2002]
  • 박사
  • 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호놀룰루 구간을 중심으로
    송성인 관광연구 19 (1) : 229 ~ 246 [2004]
  • 항공사 형태 및 노선에 따른 항공사 이미지가 고객만족,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상혁 관광학연구 37 (3) : 149 ~ 167 [2013]
  • 항공사 이용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 - 프로세스 요인, 기내인적요인, 기내엔터테인먼트 요인 비교 -
    이정현 관광학연구 35 (6) : 343 ~ 358 [2011]
  •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성과와 만족간의 관련성
    김계섭 관광연구 19 (2) : 35 ~ 62 [2004]
  •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신뢰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아시아나 클럽 멤버를 중심으로-
    김성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5 (2) : 19 ~ 35 [2007]
  • 항공사 객실팀의 조직분위기, 팀승무원의 조직몰입, 조직시민행동이 서비스수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혜정 세종대학교 [2009]
  •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접점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은유 관광학연구 36 (4) : 143 ~ 164 [2012]
  • 항공객실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인주 경영컨설팅 리뷰 1 (1) : 61 ~ 81 [2010]
  • 한국항공사 승무원의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품질이 중국인 승객의 고객만족에미치는 영향
    손새영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12]
  • 외식업체 유형별 불만족 고객의 불평행동, 불평처리 기대, 보상요구 및 업체 신뢰도의 차이연구
    김형자 신라대학교 [2008]
  •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에 따른 고객불평처리의 효과성 분석: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채신석 관광학연구 32 (5) : 251 ~ 273 [2008]
  • 서비스산업에 있어서 서비스제공자와 구매자간의 관계의 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준호 산업경영연구 26 (3) : 45 ~ 66 [2003]
  • 서비스 산업 종사자의 외형이 서비스 품질 지각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여승무원을 대상으로
    신명순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 동일방법편의(Common Method Bias)의 원인과 해결방안
    박원우 인사조직연구 15 (1) : 89 ~ 133 [2007]
  • 기본항공업무론
    임용식 대왕사 [1999]
  • 국내 항공사의 서비스 접점에 대한 연구
    권숙희 경영경제 16 : 73 ~ 102 [1998]
  • 관광서비스에 있어 고객 간 상호작용과 고객 동질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가이드의 개입을 조절변수로-
    홍민정 관광학연구 37 (4) : 233 ~ 256 [2013]
  • 관광마케팅
    우경식 기문사 [2005]
  • 고객항의를 고객만족으로 바꾸는컴플레인 마케팅 활동
    이용우 한국의료QA학회 1998 : 311 ~ 321 [2000]
  • 고객특성이 서비스품질 기대와 인지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 국내 기존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지민정 숙명여자대학교 [2011]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66 [2000]
  • 고객 불평처리 이행 시점과 서비스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철도서비스를 중심으로
    박채옥 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역할 수행에대한 승객의 인식에 관한 실증 연구
    박수진 한국항공대학교 [2012]
  • The impact of other customers on service experiences : A critical incident examination of"getting along"
    Grove, S. J. Journal of Retailing 73 (1) : 63 ~ 85 [1997]
  • The impact of customerto-customer interaction and customer homogeneity on customer satisfaction in tourism service : The service encounter prospective
    Wu, C, H. Tourism Management 28 (6) : 1518 ~ 1528 [2007]
  • The impact of customer-to-customer interaction on cruise experience and vacation satisfaction
    Huang,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49 (1) : 79 ~ 92 [2010]
  • The Human Element in Airline Service Quality: Contact Personnel and the Customer
    Babbar, S. International Journal of Operations &Production Management 28 (9) : 804 ~ 830 [2008]
  • Servqual : A multifple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Services as systems: Marketing implications
    Eiglier, P. Marketing consumer services: New insights : 83 ~ 103 [1977]
  • Services Marketing
    Zeithaml, V. A. McGraw-Hill [2000]
  • Planning the service encounter
    Shostack, G. L. Lexington Books [1985]
  • Other customers in a service encounter : Examining the effect in a restaurant setting
    Kim, N.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26 (1) : 27 ~ 40 [2012]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3) : 25 ~ 48 [1981]
  • Intercultural service encounters, an exploratory study of customer experiences. Cross Cultural Management
    Barker, S. An International Journal 11 (1) : 3 ~ 14 [2004]
  • Interactions and relationships from the consumer experience perspective
    Baron, S. Proceedings of the QUIS 10 Conference, Orlando [2007]
  • Incentive and feedback system tools for improving service quality
    Meyer, A. In QUIS 3Quality in Services Conference Proceedings, International Service Quality Association, New York : 301 ~ 314 [1994]
  • Examining airline service quality from a process perspective
    Chen, F. Y. Journal of Air Transport Management 11 : 79 ~ 87 [2005]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2) : 69 ~ 82 [1990]
  • Customer-to-customer relationships : Satisfaction with other consumers’public behavior
    Martin, C. L. Journal of Consumer Affairs 30 (1) : 146 ~ 169 [1996]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No. 77-103)
    Hunt, H. K. Marketing Science Institute [1977]
  • Competitive advantage of low-cost carriers : Some implications for airports
    David, G. Journal of Air Transport Management 10 (1) : 41 ~ 50 [2004]
  • Compatibility manage-ment: Customer-to-customer relationships in service environments
    Martin, C. L.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3 (3) : 5 ~ 15 [1989]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1993]
  •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Mano, 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51 ~ 466 [1993]
  • Antecedents of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commercial airline industry
    Zins, A. H. 27th EMAC Conference Proceedings-Marketing Research and Practice [1998]
  • A role theory perspective on dyadic interactions : The Service Encounter
    Solomon, M. R. Journal of Marketing 49 (1) : 99 ~ 111 [1985]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