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의 경찰 이미지에 대한 주관적 태도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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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의 경찰 이미지에 대한 주관적 태도 유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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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image
  • policeimage
  • policesciencestudent
  • q 방법론
  • q-methodology
  • subjectivity
  • 경찰이미지
  • 경찰행정학과학생
  • 이미지
  • 주관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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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의 경찰 이미지에 대한 주관적 태도 유형' 의 참고문헌

  • 중등학교 학생들의 체육교과에 대한 이미지 유형- Q 방법론을 중심으로 -
    송광학 한국체육과학회지 22 (6) : 1087 ~ 1103 [2013]
  • 조직-공중관계성과 경찰이미지
    박성수 한국경찰학회보 13 (4) : 93 ~ 118 [2011]
  • 박원순 서울시장의 이미지에 대한 Q 방법론 연구
    김혜성 평화연구 20 (1) : 105 ~ 138 [2012]
  • 박사
  • 기업 PR을 위한 이미지 개념의 성찰과 탐색
    이완수 홍보학연구 16 (3) : 98 ~ 131 [2012]
  • 국가 이미지와 브랜드에 관한 유형화 연구: Q방법론 적용을 중심으로
    이제영 한국언론정보학보 38 (2) : 7 ~ 39 [2007]
  • 경찰행정학과 졸업생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학교교육의 과제
    최응렬 한국공안행정학회보 389 (17) : 389 ~ 422 [2004]
  • 경찰이미지의 형성실태 및 영향요인 분석
    남재성 한국치안행정논집 6 (2) : 53 ~ 82 [2009]
  • 경찰에 대한 조직 내외부인들이 상대적이미지 분석
    한정호 홍보학연구 (3) : 36 ~ 66 [1999]
  • 경찰에 대한 이미지가 시민의 법집행 순응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재진 한국경찰학회보 11 (2) : 291 ~ 318 [2009]
  • 경찰과 지역사회관계의 개선에 관한 연구
    이황우 한국공안행정학회보 3 (1) : 1 ~ 26 [1994]
  • 경찰과 시민 간의 조직-공중 관계성에 관한 상호이해도 분석 상호지향성 모델의 적용
    김봉철 한국광고홍보학보 15 (1) : 223 ~ 252 [2013]
  • What's in an image
    E. Dichter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 : 75 ~ 81 [1985]
  • Visibility, Transparency and police-media relations
    R. C. Mawby Policing and Society 9 : 263 ~ 286 [2001]
  • The mediating role of corporate image on customer’s retention decisions: An investigation
    N. Nguyen [1998]
  • The effect of a videotaped arrest on public perceptions of police use of force
    E. S. Jefferis Journal of Criminal Justice 25 : 381 ~ 395 [1997]
  • The Study of Behavior
    W. Stephenson The University of Chicago Press [1953]
  • Q방법론의 이론과 철학
    김순은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 (4) : 1 ~ 25 [2010]
  • Q방법론
    김헌수 교육과학사 [2000]
  • Q-방법론을 적용한 비서이미지와 이미지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송인선 비서학논총 22 (2) : 87 ~ 116 [2013]
  • Q 방법론의 심리학적 적용과해석의 문제: 객관성과 주관성의 이중주
    황상민 주관성연구 (7) : 4 ~ 25 [2002]
  • Q 방법론과 언론학 연구
    최현철 언론학보 13 : 45 ~ 78 [1993]
  • Public relations and corporate identity
    E. Wood PR Handbook : 104 ~ 123 [2008]
  • Political Subjectivity: Applications of Q methodology in political science
    S. R. Brown Yale University Press [1980]
  • Policing Today and Tomorrow
    M. L. Brize Pearson Prentice Hall [2007]
  • McQuail's mass communication theory
    D. McQuail Sage [2000]
  • Managing your corporate images
    G. R. Dowling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15 : 109 ~ 115 [1986]
  • In search of brand image: A foundation analysis
    D. Dobni Advertising Consumer Research 17 : 110 ~ 119 [1990]
  • Impression of retailing stores: A content analysis of consumer images
    M. R. Zimmer Journal of Retailing 64 (3) : 265 ~ 293 [1988]
  • Impact of corporate image and corporate reputation on customer loyalty: A review
    T. Weiwei Management Science and Engineering 1 (2) : 57 ~ 62 [2007]
  • Handbook of industrial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A. . Pruyn Consulting Psychologists Press : 399 ~ 444 [1999]
  • Corporate reputation:Strategies for developing the corporate brand
    G. R. Dowling Kogan Page Limited [1994]
  • Consciousness Out-Subjectivity
    W. Stephenson Psychological Record 18 (4) : 499 ~ 501 [1968]
  • Advertising Management
    D. A. Aaker Prentice-Hall [1992]
  • A framework for marketing image management
    H. Barich Sloan Management Review 32 (2) : 94 ~ 104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