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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문상정(Moon, Sang-Jeong)
송정선(Song, Jung-So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문상정(Moon, Sang-Jeong)
송정선(Song, Jung-Son)
주제어
brand image
brand loyalty
brand trust
Price fairness
Prior knowledge
가격공정성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신뢰
사전지식
참고문헌( 61)
유사주제 논문( 4,303)
공익사업 2,357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brand image 261건
brand loyalty 228건
브랜드신뢰 193건
brand trust 94건
사전지식 81건
가격공정성 62건
price fairness 43건
prior knowledge 35건
인용/피인용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rand image
brand loyalty
brand trust
price fairness
prior knowledge
가격공정성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신뢰
사전지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12
7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brand image
262
0
0.0%
brand loyalty
229
0
0.0%
brand trust
95
0
0.0%
price fairness
44
0
0.0%
prior knowledge
36
0
0.0%
가격공정성
63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브랜드신뢰
194
0
0.0%
사전지식
82
0
0.0%
계
4,3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7
닫기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혜은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3]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박상희
관광연구저널 27 (4) : 281 ~ 297
[2013]
판매촉진이 가격공정성, 브랜드가치,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전귀연
관광연구 25 (3) : 183 ~ 198
[2010]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인식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관광연구 26 (1) : 183 ~ 199
[2011]
점포속성과 점포개성이 점포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가치와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효현
마케팅관리연구 15 (1) : 139 ~ 166
[2010]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 피자전문점,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유영진
관광연구 25 (1) : 127 ~ 146
[2010]
소비자의 심리적 애호도와 제품평가에 대한 사전지식의 구조적 역할에 관한 연구
최낙환
소비자학연구 9 (4) : 35 ~ 61
[1998]
소비자 혁신 저항, 사전지식 및 광고유형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홍식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1) : 71 ~ 99
[2011]
선택대안의 수와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친숙도가 점포 내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하환호
유통연구 11 (2) : 97 ~ 122
[2006]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순복
관광연구 27 (3) : 453 ~ 473
[2012]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유통경영학회지 14 (4) : 151 ~ 185
[2011]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 금융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안길상
광고연구 (69) : 115 ~ 137
[2005]
브랜드 신뢰 구성요인과 충성행동 유형의 관계: 브랜드 역량 차이 지각의 조절효과 분석
최순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4 (1) : 47 ~ 67
[2013]
가격할인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과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존 구매자의 인지적, 감정적 반응을 중심으로 -
김동태
소비자학연구 21 (3) : 1 ~ 27
[2010]
What makes a price increase seem 'fa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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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rice is unfair! A conceptual framework of price fairness percep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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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price fairness on customer satifaction: an empirical test in the context of automobile purcha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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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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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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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Product Class Knowledge in Information Search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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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Brand Communication and Service Quality In Building Brand Loyalty Through Brand Trust; The Empirical Research On Global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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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search of brand image: A foundation analysis, Goldberg, M E, Gorn, G, and Pollay, R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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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emotions mediate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loyalty in service recovery situations: an empirica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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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es brand trust matter to brand equity?
Delgado-Ballester,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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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fferential effects of subjective knowledge, objective knowledge, and usage experience on decision making: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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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line and variability in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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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un)fair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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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Consumer Research d29 : 474 ~ 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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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knowledge assess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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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1) : 71 ~ 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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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Ends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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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Emotional Intelligence:Conceptualiztion, Measurement, and the Prediction of Consumer Decision Making
Kidwell,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4 (1) : 154 ~ 166
[2008]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 1 ~ 22
[1993]
Communicating experiences: A narrative approach to creating service brand image
Padgett, D.
Journal of Advertising 26 (4) : 49 ~ 62
[1997]
Brand Loyalty Versus Repeat Purchasing
Jacoby,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0 : 1 ~ 9
[1973]
Are brands forever? How brand knowledge and relationship affect current and future purchases
Esch, F. R.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5 (2) : 98 ~ 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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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exposure, loyalty, and brand purchase: A two-stage model of choice
Tellis, G.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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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8]
AMOS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SPSS아카데미
[2004]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1) : 7 ~ 27
[1993]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