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사이트 이용자에 대한 가치구조 연구

논문상세정보
' 동영상 사이트 이용자에 대한 가치구조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involvement
  • means-endchain
  • thevaluestructure
  • youku
  • youtube
  • 가치구조
  • 가치단계도
  • 관여도
  • 수단-목적사슬 이론
  • 유쿠(youku)
  • 유튜브(youtub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8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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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영상 사이트 이용자에 대한 가치구조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 소비자의 가치체계 연구: 궁극적 가치와 소비신념의 가치구조를 중심으로
    김홍규 광고학연구 9 (4) : 57 ~ 82 [1998]
  • 포털사이트 이용자의 가치체계 연구 : 래더링 결과를 중심으로
    김여진 한국언론학보 52 (6) : 365 ~ 393 [2008]
  • 인터넷 이용자의 가치구조와 세분화에 관한 연구: 수단-목적 사 슬 이론을 중심으로
    성도겸 경성대학교 대학원 [2007]
  • 영화에 대한 관객의 가치구조 : 수단-목적 사슬이론을 중심으로
    홍지영 경성대학교 [2010]
  • 스마트폰 사용자의 관여도에 따른 가치구조 비교
    송기인 사회과학연구 28 (4) : 303 ~ 328 [2012]
  • 수단-목적 사슬이론을 적용한 국립공원 탐방객의 가치추구 분석
    권은정 한림국제 대학원 [2011]
  • 수단-목적 사슬이론에 의한 디지털 카메라와 필름 카메라의 소비자 가치단계도(HVM) : APT 래더링을 중심으로
    송기인 언론과학연구 8 (4) : 401 ~ 440 [2008]
  •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이용과 충족 연구: 페이스북 이용을 중심으로
    김유정 미디어, 젠더 & 문화 (20) : 71 ~ 105 [2011]
  • 박사
  • 소비자행동론
    임종원 경문사 [2006]
  • 소비자 의사결정의 인지 과정
    이종구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10 (2) : 1 ~ 29 [1997]
  • 박사
    소비욕구에 의한 소셜미디어의 행동유발과 표현유형
    김리혜 국민대학교테크노 디자인 전문대학원 [2012]
  • 상품 관여도 수준에 따른 광고텍스트의 구조적 특징 차이
    오창우 언론과학연구 6 (4) : 285 ~ 331 [2006]
  • 문화예술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인식과 추구혜택에 관한 질적 연구
    이영선 아시아마케팅저널 12 (4) : 27 ~ 54 [2011]
  • 박사
  • 모바일콘텐츠 이용자의 여가소비성향과 이용특성
    양경민 명지대학교 사회육대학원 [2010]
  • 관여도와 제품지식의 소비자 세분화에 따른 고객충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조원준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4]
  • 박사
  • 박사
  • 視頻網站中的“使用與滿足”——對“優酷網” 視頻的傳播學解讀
    孔藝培 語文學刊: 高等教育版 3 : 92 ~ 93 [2012]
  • 智能手機市場顧客價值層級解搆
    桑蓁蓁 東北財經大學 [2012]
  • 基於方法—目的鏈理論的消費者行為研究
    宋淑敏 吉林大學 [2004]
  • 基於手段—目的鏈的顧客滿意因素分析
    婁慧娜 廈門大學 [2007]
  • 基於手段—目的論的經濟型酒店品牌定位研究 士學
    王俊豔 青島大學 [2008]
  • Value-system Segmentation: Exploring the Meaning of LOV
    Kamakura, W.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9 (1) : 119 ~ 132 [1992]
  • Understanding Consumer Decision Making-the Means-End Approach to Marketing and Advertising Strategy
    Reynolds T. J. Psychology Press [2001]
  • The Role of Involvement in Attention and Comprehension Processes
    Celsi,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210 ~ 224 [1988]
  • The Nature of Human Values
    Rokeach, M Free Press [1973]
  • Social values in the eighties: a special issue. Psychology &Marketing
    Kahle, L. R Psychology &Marketing 2 (4) : 231 ~ 237 [1985]
  • Motivation and Personality
    Maslow, A Harper& Row [1987]
  • Means–end chains as goal hierarchies
    Gutman, J. Psychology & Marketing 14 (6) : 545 ~ 560 [1997]
  • Improvements in Means-End Chain Analysis: Using Graph Theory and Correspondence Analysis
    Valette-Florence, P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1 : 30 ~ 45 [1991]
  • Culture matters: How values shape human progress : 14 ~ 28
  • Consumer behavior:buying, having, and being
    Solomon, M. R Pearson Prentice Hall [2009]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Strategy
    Peter, J. P. McGraw-Hill [1996]
  • Applying means-end chain theory to eliciting system requirements and understanding users perceptual orientations. Information &Management
    Chiu, C. M Information &Management 42 (3) : 455 ~ 468 [2005]
  • An investigation into the association pattern technique as a quantitative approach to measuring means-end chains
    ter Hofstede, F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5 (1) : 37 ~ 50 [1998]
  •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Mitchell, A. A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 25 ~ 30 [1981]
  • A Means-end Chain Model Based on Customer Categorization Processes
    Gutman, J. Journal of Marketing 46 : 60 ~ 72 [1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