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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활동 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고용형태와 교육훈련 수준에 따른 세분집단 간 차이 비교 -
한나영
배상욱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나영
배상욱
주제어
customersatisfactionactivity
educationandtraininglevel
employee satisfaction
employment type
고객만족활동
고용형태
교육훈련수준
종업원 만족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232)
고용형태 145건
employee satisfaction 35건
employment type 27건
종업원 만족 17건
customersatisfactionactivity 2건
educationandtraininglevel 2건
고객만족활동 2건
교육훈련수준 2건
인용/피인용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활동 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
'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활동 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고용형태와 교육훈련 수준에 따른 세분집단 간 차이 비교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satisfactionactivity
educationandtraininglevel
employee satisfaction
employment type
고객만족활동
고용형태
교육훈련수준
종업원 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satisfactionactivity
3
0
0.0%
educationandtraininglevel
3
0
0.0%
employee satisfaction
36
0
0.0%
employment type
28
0
0.0%
고객만족활동
3
0
0.0%
고용형태
146
0
0.0%
교육훈련수준
3
0
0.0%
종업원 만족
18
0
0.0%
계
24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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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활동 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고용형태와 교육훈련 수준에 따른 세분집단 간 차이 비교 -'
의 참고문헌
호텔종사원들의 고용형태가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영조
경영학연구 37 (4) : 839 ~ 871
[2008]
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그리고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
이학식
경영학연구 28 (1) : 75 ~ 102
[1999]
호텔기업의 종업원만족과 이직의도간의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
한나영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38 (1) : 1 ~ 24
[2014]
호텔기업 종사원의 내부마케팅 요인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및 이직의도 간의 영향 연구
도현옥
서비스경영학회지 12 (4) : 247 ~ 272
[2011]
호텔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의 영향관계에서 사회적 유능성의 조절효과
김동수
관광학연구 35 (2) : 315 ~ 336
[2011]
호텔 내부고객이 지각한 기업이미지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개인의 성격특성과 고용형태를 중심으로
김새롬
세종대학교
[2007]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교육훈련,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이직의도 간의 영향관계
장미경
관광경영연구 17 (2) : 263 ~ 281
[2013]
카지노 종사원의 조직 동일시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 동일시 세 가지 차원을 중심으로-
김병용
관광학연구 36 (3) : 129 ~ 148
[2012]
창의적 리더십이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직무만족 및 구성원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오종철
기업경영연구 17 (4) : 131 ~ 148
[2010]
집단 응집성, 상사에 대한 신뢰, 직무만족이 팀 몰입과 조직몰입을 통해 조직시민행동 및 역할 내 행동에 미치는 간접효과에 대한 연구
서재현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27 (4) : 1 ~ 23
[2003]
직무특성과 이직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종업원 태도의 매개작용
이희영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26 (2) : 235 ~ 254
[2002]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 대구광역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한장협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317 ~ 2340
[2012]
직무만족과 조직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덕로
인적자원관리연구 13 (1) : 123 ~ 144
[2006]
지각된 조직지원, 직무만족, 조직동일시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영향관계 - 서울시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
박성종
관광연구 27 (4) : 225 ~ 245
[2012]
중소제조업 근로자들의 직장만족도와 이직의향 분석: 경기북부지역을 중심으로
조윤기
지역사회연구 10 (2) : 65 ~ 86
[2002]
조직구조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김영호
김정식
류은영
한국인사관리학회 추계학술대회발표논문집
[2010]
윤리경영과 조직성과의 관계에서 직무만족과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김찬중
기업경영연구 20 (1) : 43 ~ 61
[2013]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울 특급호텔 식음료부서를 중심으로
채신석
관광학연구 31 (5) : 181 ~ 202
[2007]
소진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용 형태의 조절효과 검증-
손해경
호텔관광연구 15 (2) : 268 ~ 283
[2013]
성격과 직무수행 간의 비선형적 관계: 직무창의성의 조절효과
최정락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5 (2) : 299 ~ 324
[2012]
서비스마케팅(제4판)
이유재
학현사
[2009]
내부브랜딩:내부고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내부고객만족과cs활동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마케팅연구 19 (3) : 81 ~ 112
[2004]
내부마케팅활동, 직무만족,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연구- 제주지역 관광목적지 마케팅기구(DMO) 직원을 대상으로 -
강동희
관광연구저널 26 (3) : 129 ~ 147
[2012]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중심으로
김성혁
관광학연구 32 (4) : 97 ~ 120
[2008]
근해선망어업 선원들의 환경요인과 동기요인이 만족을 매개로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나영
인적자원관리연구 20 (1) : 107 ~ 124
[2013]
구조방정식모형을 이용한 심리적 안녕감과 주관적 안녕감의 관계 분석
김금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3) : 1321 ~ 1338
[2010]
교육훈련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교육훈련전이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민경
대한경영학회지 25 (4) : 2047 ~ 2064
[2012]
교육훈련 투자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직무만족, 직무능력 향상, 종업원 역량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김기태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32 (4) : 29 ~ 57
[2008]
고용형태에 따른 노사특성영향의 차이
한나영
인적자원관리연구 19 (5) : 165 ~ 184
[2012]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 비선형성과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배상욱
마케팅관리연구 15 (2) : 71 ~ 92
[2010]
박사
고객만족, 고객감동, 행동의도간의 비선형적 관계
김미정
김미정
숙명여자대학교
[2013]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66
[2000]
계량경제학
이종원
박영사
[2001]
감정노동이 직무만족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감성지능과 지각된 조직지원 및 고용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안주영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When do customer contact employees satisfy customers?
Sergeant,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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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Theme Park Employee Satisfaction and Customer Orientation
Wagenheim,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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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oco scale : a measure of the customer-orientation of sales people
Saxe,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8) : 343 ~ 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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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ink Between Salespeople’s Job Satisfac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a Business-to-Business Context : A Dyadic Analysis
Homburg,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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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Workers: Personality Trait Effects on Self- and Supervisor Performance Rating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9 : 110 ~ 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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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 Marketing : Integrating Customer Focus across the Fi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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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win McGra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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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 : Managing the Moments of Truth in Service Competition
Grönroos, C.
Lexington b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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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 repurchase intent, and repurchase behavior: Investigating the moderating effect of customer characteristics
Mittal,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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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orientation,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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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a-organization Aspect of Service Quality Management:The Employee's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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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l Benefits of Service-Worker Customer Orientations: Job Satisfaction, Commitment,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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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Satisfied Customers Really Pay More? A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Willingness to P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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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Value, Satisfaction, Loyalty, and Switching Costs : An Illustration from a Business-to Business Service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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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Employees : Its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Re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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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Study of High Performance HRM Practices in Chinese S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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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The Influence of Salesperson Skill, Motivation and Training on the Practice of Customer-Oriented Selling
Pettijohn, C.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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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활동 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고용형태와 교육훈련 수준에 따른 세분집단 간 차이 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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